교촌에프앤비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증정 이벤트GS샵, 1200만 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에이피알, ‘부스터프로 X 잔망루피’ 한정판 콜라보 선보여

  • ▲ ⓒ삼양사
    ▲ ⓒ삼양사
    ◇ 삼양사, 상쾌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삼양사가 3D 그래픽 기술 기반의 ‘게이미피케이션’ 콘셉트로 개편한 상쾌환 홈페이지를 연다.

    게이미피케이션은 ‘Game(게임)’과 ‘ification(~화)’의 합성어로 ‘게임화’를 의미한다. 참가자의 흥미 유발과 몰입도 향상을 위해 게임이 아닌 콘텐츠에 게임적 사고방식과 기법을 접목시키는 방식이다.

    홈페이지 방문객들은 가상 공간 속 전광판을 통해 ‘상쾌환 부스터 제로’ 신규 CF를 볼 수도 있고, 곳곳에 숨겨진 이스터에그를 발견하는 등 색다른 브랜드 경험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제25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신진서 9단 우승 

    동서식품이 후원하는 ‘제25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결승 2국에서 신진서 9단이 김명훈 9단을 꺾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신진서 9단은 4월 9일에 진행된 결승 1국에서 김명훈 9단을 상대로 174수 만에 백 불계승을 거뒀다. 지난 15일 오후 2시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열린 결승 2국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김명훈 9단을 꺾고 최종 승리했다.

    우승자 신진서 9단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5000만원이, 준우승자 김명훈 9단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2천만 원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4월 29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LG유플러스 제휴 프로모션

    CJ푸드빌이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한 ‘유플투플’ 프로모션에 나선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대표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LG유플러스의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베이커리 브랜드 중 단독으로 행사에 참여하며, 4월 17일 단 하루 동안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4월 23일에는 빕스, 더플레이스에서 최대 4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30일까지 빕스 및 더플레이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 ▲ ⓒ대상
    ▲ ⓒ대상
    ◇ 대상, 굿윌스토어에 제품 기부

    대상이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굿윌 스토어에 제품을 기부했다.

    굿윌스토어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인 자립 지원 프로젝트 ‘행복한 출근길’의 일환으로 장애인을 우선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직업 재활 시설이다.

    대상은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총 3차례에 걸쳐 고추장, 카놀라유 등청정원 제품 총 1100여개를 기부했다.

    또 3월 한 달간 그룹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안쓰는 의류 및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모집된 의류, 생활용품, 장난감 등 임직원 기부 물품 1800여개를 추가로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초대권 증정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5월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개막에 앞서 갤러리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전국 교촌치킨 가맹점에서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5월 3~5일 경북 구미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리는 대회의 갤러리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갤러리 티켓은 현재 ‘티켓24’ 사이트에서 일일권 정가 기준 장당 2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유료 티켓 구입 시 현장에서 대회 로고가 새겨진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한다.

  • ▲ ⓒ바버
    ▲ ⓒ바버
    ◇ LF 바버,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 오픈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시원한 여름 컬렉션을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바버의 여름 대표 아이템은 ‘폴로 셔츠’와 ‘레인부츠’로 팝업 공간에는 1.5m 높이로 제작된 대형 ‘자이언트 레인부츠’ 모형이 전시돼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행사장 곳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포스팅, 대형 스크린의 자이언트 부츠를 배경으로 촬영해 SNS에 포스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인부츠를 증정한다. 
  • ▲ ⓒ에이피알
    ▲ ⓒ에이피알
    ◇ 에이피알, ‘부스터프로 X 잔망루피’ 한정판 콜라보 선보여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MZ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한 ‘부스터프로X잔망루피 핑크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을 위해 특별히 잔망루피의 얼굴을 본뜬 헤드케이스도 제작됐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부스터프로 헤드 부분을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부스터프로에 끼워두면 특별 제작 피규어로써의 소장 가치도 더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2024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 실시

    유니클로가 사단법인 한국뇌성마비복지회와 함께 2024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장애로 인해 기성복을 이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에게 맞춤형 리폼 의류를 지원하는 활동으로, 한국뇌성마비복지회 산하 및 협력기관 소속 보조공학사, 사회복지사 및 재단사가 참가자와의 상담을 거쳐 개개인의 특성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리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니클로는 2024년 캠페인을 위해 한국뇌성마비복지회 측에 1억7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2024 ‘장애인의류리폼지원 캠페인’은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총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4월 18일부터 5월 17일까지 사업 참여 접수를 받는다.
  • ▲ ⓒ유니클로
    ◇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에서 첫 전시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26일까지 첫 전시를 마련했다. 르메르는 베트남을 배경으로 ‘23년과 ‘24년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을 ‘a sense of place, a sense of time, a sense of tune’ 전시를 통해 공개한다.

    르메르는 이번 전시를 통해 총 33점의 작품을 공개한다. 그 중 3점을 선정, 실버 프린트 버전으로 60점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각 프린트에는 에디션 넘버와 함께 아티스트의 서명이 들어간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키즈, 180개 브랜드와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 진행

    무신사 키즈는 내달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주로 찾는 유아동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승용 완구, 육아용품 등 주요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1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젤리멜로 △지프 키즈 등 인기 키즈 패션 브랜드부터 △리틀타익스 △마이크로킥보드 △맥포머스 △캐치티니핑 △토이트론 등 완구 브랜드가 참여한다.



  • ▲ ⓒGS샵
    ▲ ⓒGS샵
    ◇ GS샵, 1200만 개 판매된 ‘달심 클렌즈 주스’ 론칭

    GS샵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달심 클렌즈 주스 세트’를 방송한다. 달심 클렌즈 주스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1200만 개가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은 국내산 사과(A), 비트(B), 당근(C)을 사용해 만든 ‘ABC 주스’로 누적 600만 개가 판매됐다.

    ‘똑.소.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상품은 베스트셀러인 ABC 주스, 양배추(C)·당근(C)·사과(A)로 만든 CCA 주스, 바나나 등 6가지 재료를 사용하는 오리지널 클렌즈 주스, 파슬리와 레몬에 함유된 칼륨과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는 오일만 주스 등 4종 97포를 19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구성한 GS샵 전용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