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앞두고 ‘신백선물관’ 1주년 기념 행사바이어가 엄선한 베스트 상품, 상황별 선물 큐레이션 등 인기행사 기간 선물하기 추첨으로 ‘탬버린즈 에그 퍼퓸’ 증정
-
신세계백화점이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인 ‘신백선물관’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대대적인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의 품격을 담은 선물을 제안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4월 기존 SSG닷컴 선물하기 서비스 중 백화점 상품만 모은 특별 페이지 ‘신백선물관’을 열었다. 신세계 바이어들이 엄선한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고, 상황별 선물 큐레이션과 품격있는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1년간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신백선물관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네 가지 상황별 선물을 제안한다.먼저 ‘백화점의 품격’을 담은 명품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 · 생활 아이템을 제안한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신백선물관’에서 1회 이상 선물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4만5800원 상당의 ‘탬버린즈’ 에그 퍼퓸을 선물로 증정한다.신세계백화점 디지털전략 한혜림 담당은 “앞으로도 선물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고객들이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신백선물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