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6일까지 이벤트 열어인기상품 10% 기본적립,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 최적화
-
CJ온스타일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혜택과 신규 브랜드·신상품 등을 대폭 확대한 건강식품 행사 ‘헬씨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오는 5월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부모님부터 성인·어린이까지 연령대별 건강 선물 준비에 최적화됐다.다양한 인기 상품을 10% 기본적립에 13대 브랜드 더블적립, 경품, 룰렛이벤트 등으로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운영 범위도 육아·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고객층 대상으로 넓혔다.기존에는 헬스푸드 전용 모바일 라방 '건전지' 위주로 행사를 진행해왔으나 이번엔 육아·살림 맘타깃 프로그램 '맘만하니', '위시리스트' 등을 통해 유아용 유산균 '드시모네 베이비스텝', 비타민구미 '닥터브라이언' 등을 판매한다.
패션·뷰티 프로그램 '엣지쇼'에선 멀티비타민 '오쏘몰'을 역대 최대 할인을 적용한다.신규 브랜드와 신상품도 강화했다. 이번 행사 연령대별 신상품 중 '정관장 진생필' 상품을 최초공개한다. 여기에 '동가게' 프로그램 단독으로 글루콘산 마그네슘 영양제 '프레스샷'을 병당 최저가로 구성했다. '건전지'에선 독일 직수입 마그네슘·아연셀렌 바이오렉트라를, '뉴페이스'에선 구전녹용을 선보인다.이탈리아 직수입 브랜드 데니그리스, 라디메리에선 요즘 대세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신상품을 소개한다. 그 외 다이어트·이너뷰티 등 카테고리별 추천도 모바일 앱에서 살펴볼 수 있다.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상품담당은 “차별화된 혜택과 만족감으로 헬씨페스타가 CJ의 대표 헬스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