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골드박스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 특가 판매아이파크몰, 서울시 기업 연합 ‘청년 직무 멘토링’ 진행오뚜기, ‘제2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트 공모전’ 시상식
-
◇ 쿠팡, 골드박스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 특가 판매쿠팡이 6월 1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에서 경주월드와 캘리포니아비치 종일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 특가로 제공하는 상품은 인기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와 테마파크 경주월드다.캘리포니아비치 하이시즌(7월 1일~19일) 종일권은 대인 2만900원, 소인 1만1900원에 제공한다. 각각 정상가인 5만4000원, 3만8000원 대비 61~69% 할인한 금액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골드시즌(7월 1일~31일) 대인 종일권도 2만5900원, 소인은 1만4900원으로 최대 69% 할인한다.경주월드 종일권은 대인 2만9900원, 소인 1만9900원으로 최대 45% 가격을 낮췄다. 경주월드 티켓은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여름 휴가 앞두고 명품 쇼핑 기획! ‘럭셔리 브랜드 페어’ 실시신세계면세점은 인기 명품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 패션을 비롯해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 주류 등 약 100개 브랜드를 20%에서 80%까지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럭셔리 브랜드 페어에는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하는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막스마라, 알렉산더 맥퀸 등과 함께 끌로에, 에르노, 오프화이트 등의 럭셔리 브랜드와 면세 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고급 시계 브랜드도 참여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방수 등 기능성으로 연예인 군 입대 필수품으로, 최근에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로 인기가 오르고 있는 카시오 시계도 전 품목 30% 할인한다. -
◇아이파크몰, 서울시 기업 연합 ‘청년 직무 멘토링’ 진행HDC아이파크몰은 서울시와 함께 지난 29일 서울시 기업 연합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4를 진행했다.HDC아이파크몰은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해에 이어 두 시즌 연속으로 참여해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팝업스토어 기획 관련 직무인 콘텐츠개발과 마케팅・PR, 두 직무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 했다. 진로와 취업을 고민 하고 있는 청년들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
◇ hy, ‘네고왕’과 프로모션 전개hy가 웹 예능 ‘네고왕’과 6월 5일까지 22개 품목을 최대 67%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hy는 지난 행사 히트 제품을 다시 선보이며 할인율을 상향했다. 가장 인기 제품이었던 ‘뭴러스 오메가3’는 직전 대비 10% 저렴한 1만7100원에 판매한다. ‘야쿠르트 1971(450㎖)’은 10개 기준 8000원에 제공한다.이너뷰티 브랜드 ‘갓비움 3종’도 이번 네고왕에서 선보인다. 골드키위맛과 푸룬맛 (5개입)은 1만원, 애플민트(24개입)는 2만8800원이다. 이밖에 ‘펫쿠르트 건강하게 프로젝트 왈(30개, 2만4000원) 등 반려동물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누적 20만잔 판매 돌파이디야커피가 5월 23일 선보인 생과일 음료 3종일 출시 8일만에 20만잔 판매고를 기록했다.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과일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매해 출시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메뉴다. 이번 생과일 음료 3종은 출시 당일부터 하루 3만 잔 이상 판매되는 등 새롭게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베버리지 음료 매출 중 약 40%를 차지하며 판매를 이끌었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 역시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
◇ 투썸플레이스, 과일 주스 2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선보인다.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로 제격이다. 토핑으로 수박 조각을 한가득 올려 과육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다.‘애플망고 주스’는 망고 중에서도 향기와 당도가 뛰어난 품종인 애플망고를 한껏 넣고, 상큼한 패션후르츠를 더해 트로피칼한 열대과일의 향미를 구현한 음료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만큼, 상시 메뉴로 운영될 예정이다.
-
◇ 시몬스, 신제품 침대 프레임 ‘도미크’ 출시시몬스가 ‘2024 S/S’ 신제품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를 선보인다.도미크는 높은 지붕 형태의 헤드 보드가 아이의 상상력을 더하는 슈퍼싱글(SS) 전용 프레임이다. 레트로 무드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화사한 컬러가 침실에 발랄함을 더한다.컬러는 오렌지레드와 스카이블루 총 2종이다. 오렌지레드는 풋보드에도 지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카이블루는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을 더했다.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했다.
-
◇ 오뚜기, ‘제2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트 공모전’ 시상식오뚜기 5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제2회 오뚜기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OIF)' 시상식을 개최했다.지난 3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접수된 작품은 총 4522건으로,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올랐다. 내외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총 212건의 수상작을 가려냈다.3개 부문을 통틀어 수여하는 대상의 영예는 ‘2분, 하루가 맛있어지는 시간’을 출품한 장이안씨에게 돌아갔다. 전자레인지 속 귀여운 오뚜기 요정들이 2분간 컵밥을 만드는 모습을 참신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았다.
-
◇ 하이트진로, 바다의 날 맞아 해양 쓰레기 수거 활동 전개하이트진로가 바다의 날을 앞두고 5월 30일 제주시 도천읍 닭머르 해안 및 인근 해안도로에서 정화활동을 진행했다.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에 임직원 활동을 넘어 제주시 아라종합사회복지기관, 제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과 함께 해양 환경문제를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자는 취지로 해양수산부가 추진하는 환경 사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반려해변을 추가 입양할 예정이다.
-
◇ 락앤락,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모델 브라이언 발탁락앤락이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캠페인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했다. 정리정돈의 달인으로 소문난 청소왕 브라이언의 매력이 냉동실 정리용기인 프리저핏 이미지와 잘 맞았다는 설명이다.락앤락 ‘프리저핏’은 멀티 모듈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빈 공간을 줄여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 클립과 투명 바디로 내용물을 알기 쉽도록 제작해 식재료 보관이 용이하고, 내열성도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