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최대 반값 할인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시작롯데웰푸드, 육군 17보병사단에 위문품 전달
-
◇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최대 반값 할인세븐일레븐은 6월 한 달간 180여가지 아이스크림을 선정해 대대적인 할인전을 진행한다.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장르를 열고 있는 PB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과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 2종에 대해 20% 할인을 진행한다.칼로리 부담이 적은 제로슈가 상품’ 제로아이스딥초콜릿’, ‘제로아이스쿠키앤크림’ 2종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미니컵과 스틱바 전상품도에 대해서도 40% 할인혜택을 준비했다.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PB 아이스크림 5종을 비롯한 100여가지 상품도 2+1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
◇ 올리브영, 관리하는 남성 위한 프로모션 연다CJ올리브영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 뷰티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THE FAC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더 팩트 프로모션은 이 같은 남성 뷰티 시장의 세분화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인다.
뷰티에 생소한 입문자부터 자기관리에 진심인 그루밍족까지 모든 남성들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맨즈케어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 에잇세컨즈, ‘슈퍼세일’ 시작에잇세컨즈가 오는 7월 10일까지 ‘24년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75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4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에잇세컨즈는 시원한 촉감이 돋보이는 반소매 카디건, 루즈핏 셔츠, 데님쇼츠 등 리넨 소재 아이템과 스트라이프 패턴 반소매 니트, 슬리브리스 니트, 셔링 원피스 등을 준비했다.
-
◇ NS홈쇼핑, 나폴레옹 갤러리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수상작 전시회 개최NS홈쇼핑이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의 수상작 전시회를 16일까지 NS홈쇼핑 별관에서 진행한다. 최우수상을 포함한 72점의 수상작 전시회는 16일까지 ‘나폴레옹 갤러리’가 위치한 NS홈쇼핑 별관 1층에서 진행된다.
-
◇ 롯데웰푸드, 호국보훈의 달 맞아 17사단에 위문품 전달롯데웰푸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17보병사단에 3억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이번에 전달한 위문품은 롯데웰푸드의 대표 품목들로 구성했다.
▲가나 프리미엄 다크밀크 블렌드 미니 ▲빼빼로 남해유자 ▲꼬깔콘 ▲이지프로틴 식물성 단백질 미니 ▲길리안 템테이션’ 등 군매점(PX)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제품들이다.롯데웰푸드는 제17보병사단과 지난 2018년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해 7년째 관계를 유지하며 교류하고 있다. ‘1사 1병영’은 군의 사기 진작과 민·군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1대 1로 협약을 체결해 상호간 협력을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롯데웰푸드는 군 장병들을 위해 매년 맛있는 제품들을 17사단에 전달해왔다. -
◇ 아워홈, 식약처와 ‘푸드 QR 도입’ 맞손… 디지털 식품 정보 체계 구축 앞장아워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실시간식품정보확인서비스(이하 푸드 QR) 표준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푸드 QR은 식품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식품의 표시사항, 회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정보 전달체계로,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 소비 환경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식약처와 식품 제조, 유통 소비 단계별 관련 업계가 협력하여 모든 단계에서 식품 관련 정보를 원활히 연계하고 일상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푸드 QR 표준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
◇ 대상 종가, 프랑스·영국 ‘종가 김치 블라스트’ 요리대회 성료대상 종가(JONGGA)가 후원하고, 세계 명문 요리학교인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와 프랑스 AMA협회(Association Mes Amis), SF글로벌라이즈가 공동 주최하는 ‘종가 김치 블라스트(JONGGA Kimchi Blast)’ 요리대회가 프랑스와 영국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프랑스, 영국, 미국 등 3개국에서 진행되는 ‘종가 김치 블라스트’는 종가 김치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김치 종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메인 행사인 김치 요리대회 ‘종가 김치 쿡 오프(JONGGA Kimchi Cook Off)’는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참가자가 늘어나며 유럽 전역을 아우르는 요리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최종 선발된 10명의 결선 진출자들은 지난 11일(현지시각 기준), 파리 ‘르 꼬르동 블루’ 본교에서 경합을 벌였다. 지난 6일(현지시각 기준), 런던에서 열린 영국 대회 역시 350명이 참여하며 35: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
◇ CJ프레시웨이,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급식 서비스 경쟁력 강화CJ프레시웨이가 지난 12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사단법인 한국노인복지중앙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노인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노인복지시설의 급식·요양 서비스 운영 역량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한층 강화된 경쟁력으로 노인복지시설 입소 어르신의 영양 증진과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는 방침이다.CJ프레시웨이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산하 노인복지시설 급식소를 대상으로 맞춤 식자재와 컨설팅 서비스를 공급하는 데 협력키로 했다.이 밖에도 양측은 업무상 상호 발전과 지역사회 공익 증진을 위한 연계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먼저 올 하반기에는 CJ프레시웨이가 유통하는 식자재를 활용해 장기요양시설 어르신 맞춤 메뉴를 개발, 활성화하는 사업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
◇ 오비맥주, 네이버 해피빈과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오비맥주가 ‘세계 사막화 방지의 날’을 기념해 몽골에 나무를 심고 가꾸는 ‘카스 희망의 숲’ 굿액션 캠페인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펼친다.‘카스 희망의 숲’은 동북아시아 지역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발원지인 몽골에 나무를 심는 오비맥주의 환경개선 프로젝트다.
오비맥주는 기후변화로 인한 몽골의 사막화를 방지하기 위해 2010년부터 15년째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북동부 에르덴 지역에 조림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비맥주가 지난 14년간 몽골 현지 주민들과 함께 몽골에 심은 나무는 약 4만6000그루에 달한다.6월 30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카스 희망의 숲’ 캠페인에 대한 응원이나 맑은 하늘을 위한 자신만의 일상 속 노력들을 댓글로 남기면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을 지급한다. -
◇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6월에도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이어간다.‘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7월 3일부터 7월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7월 17일 발표된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된다.
-
◇ 티몬, ‘물가안정 프로젝트’ 신선식품 최대 53% 초특가티몬이 오는 30일까지 ‘티몬 X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100여종의 인기 신선식품을 압도적인 혜택가에 판매한다.즉시 할인에 최대 10% NH농협카드 중복 할인을 더해 최대 53%까지 할인율을 키웠다.
우수한 품질의 여름 제철 과일들이 초특가다. 13일 주요 상품으로 ▲티프레쉬 실속형 수박 4-5kg(7900원) ▲국내산 무농약 생 블루베리 200g(8900원) ▲24년도 가정용 성주 꿀 참외 4kg(혼합과, 8900원) 등이 있다.티몬 푸드사업본부 이재훈 본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 기조에 티몬에서 주요 농축산물 거래액이 세 자릿수 상승하는 등 온라인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육류부터 채소, 과일까지 신선식품 알뜰 쇼핑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 이랜드 슈펜, ‘컴피이지’ 여름버전 워킹화 출시이랜드월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 2종을 출시했다. ‘컴피이지 쿨-에어’와 ‘컴피이지 제인’은 슈펜 대표 워킹화 라인 ‘컴피이지(COMFY.EZ)’의 여름버전이다.‘컴피이지’는 △쿠셔닝 안창(인솔) △압축 EVA 중창(미드솔) △러버 밑창(아웃솔) 등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3중 구조 기술을 뜻하는 솔 이름이다.
슈펜은 지난 2월에 선보인 ‘컴피이지’ 라인이 누적 2만 족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자 슬립온 스타일 ‘컴피이지 쿨-에어’와 메리제인 스타일의 워킹화 ‘컴피이지 제인’을 새롭게 공개했다.‘컴피이지 쿨-에어’에 적용된 에어메쉬 소재는 기존 컴피이지 워킹화보다 원활한 공기흐름을 발생시키는 3D 스페이서 구조로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보행을 제공한다. -
◇ 교원그룹, 임직원과 함께 ‘교원 교실숲’ 조성교원그룹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아동들에게 알리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는‘교원 교실숲’ 7호를 조성했다.교원그룹의 ‘교실숲 조성 프로젝트’는 공기정화 식물을 교실에 제공해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하고, 환경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도록 환경 교육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2022년에 시작돼 올해 시즌3활동을 펼친다.교원 교실숲 7호는 지난 11일 교원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인연사랑 봉사단’ 15명과 함께 서울 양천구 양목초등학교에 조성됐다. 멸종위기식물을 포함한 공기정화식물546그루를 친환경 화분에 옮겨 심어 각 교실에 배치했으며, 환경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환경교육 키트가 전달됐다.학생들은 각 교실에 배치된 반려 식물에 이름을 붙이고 가꾸는 등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활동을 체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