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루비호두과자’ 출시신세계사이먼, VIP 고객 신규 서비스 도입스타벅스 코리아, 다회용 컵 이용 고객에 별 추가 증정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다회용 컵 이용 고객에 별 추가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가 6월 10일 개인 다회용 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별 1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회용 컵 이용 활성화를 위한 ‘일(1)회용 컵 없는(0) 날’ 캠페인을 전개한다.

    6월 10일 하루 동안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개인 다회용 컵으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고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적립된 에코별 1개 당 1개의 추가 별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 별은 6월 25일에 일괄 적립된다.

    개인 컵을 쓰면 쓸수록 혜택은 더해져 만약 10일 하루 동안 개인 컵으로 3잔의 음료를 구매한다면 에코별 3개와 추가 별 3개까지 총 6개의 별을 제공받게 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올가홀푸드, ‘루비호두과자’ 출시

    풀무원 올가홀푸드가 우리 밀로 만든 빵에 국내산 팥앙금을 넣은 ‘루비호두과자’를 선보인다.

    ‘루비호두과자(300g 8900원)’는 부드러운 식감의 촉촉한 카스테라 타입의 빵에 통팥 앙금을 채우고 떫은맛이 적은 고소한 캘리포니아산 루비호두를 넣어 오독오독 씹는 맛을 더해준다.

    루비호두는 일반 호두에 비해 크기가 크고 알이 굵어 더욱 풍부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국산 통팥을 직접 삶아 담백하게 만든 팥앙금은 담백한 맛을 내 호두과자의 촉촉함을 더욱 살려준다.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고객 경험 강화 나선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VIP 고객 대상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입점 브랜드와 협업으로 프리미엄 라운지를 이색 공간으로 조성하는 등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사이먼은 처음으로 ‘핸즈프리 쇼핑’ 서비스를 도입한다. 주말과 공휴일 프리미엄 멤버스 등급 고객 대상으로 선보이는 이 서비스는 고객이 매장에서 구매 후 쇼핑백을 맡기면, 원하는 시간에 EAST 구역 내 픽업존에서 수령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신세계 아울렛 앱(APP)에서 간편하게 신청하면 된다. 최대 5곳의 매장까지, 매장별로 최대 5개 상품까지 맡길 수 있다. 깨지기 쉬운 상품이나 대형 가구, 신선식품 등은 접수가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