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일주일 간 여름가전 ‘더 세일’ 프로모션 진행야놀자 플랫폼,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 공개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스탈링 펄’ 출시
-
◇ G마켓·옥션, 상반기 마지막 디지털가전 특가… 여름가전 ‘더 세일’G마켓과 옥션이 16일까지 일주일 간 여름가전 ‘더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에어컨, 제습기 등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삼성, LG, 위닉스 등 5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엄선했다.우선, 인기 상품을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각 브랜드 별 중복쿠폰을 지급하고,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은 5대 카드, 옥션은 4대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7%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매일 단 3시간 동안만 한정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
◇ 11번가, ‘싸이흠뻑쇼 2024’ 공식 굿즈 단독 판매11번가는 ‘싸이흠뻑쇼 2024’의 공식 굿즈를 최초 공개하고 8월 말까지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공연의 드레스 코드인 ‘블루’에 맞춰 디자인된 티셔츠(1만8000원), 유니폼(2만8000원), 타투(1만원), 타월(1만5000원), 방수팩, 슬링백, 볼캡 등 ‘싸이흠뻑쇼 2024’의 공식 굿즈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싸이흠뻑쇼 2024’ 공식 굿즈는 11번가 외에는 콘서트 당일 현장 판매만 진행되며, 11번가를 통해 주문하면 오는 24일부터 순차 배송돼 콘서트 전에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
◇ CU-스포애니, 업계 최초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CU가 국내 최대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SpoAny)’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를 시작한다.CU가 판매하는 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은 스포애니 지점별 타입(피트니스, 프로)과 기간권(1일권, 7일권, 30일권)을 조합한 총 6종이다. 가격은 최대 65% 이상 할인한 초특가로 선보인다. 정가 2만원인 피트니스 1일권은 6900원에, 정가 2만5000원인 프로 1일권은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6월 한 달간 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
◇ GS리테일, 다문화 아동 초청해 ‘식품연구소’ 등 본사 견학GS리테일은 지난 7일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손잡고 청주시 글로벌 교육센터 소속 다문화 아동 16명을 서울 강남구 GS타워에 초청해 일일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GS리테일 다문화사회공헌사업 ‘Global Sharing Together(GS투게더)’의 일환으로 환경적·언어적 문제로 문화 체험이나 진로 탐색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일일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나아가 관련 분야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주요 체험활동은 ▲GS타워 견학 ▲GS타워 식품연구소 체험 ▲임직원과 함께 하는 점심 식사 ▲AI 기반 미래형 편의점 GS25 DXLAB점 견학 ▲아쿠아리움 견학 등이다.
-
◇ 쿠팡, 생필품 최대 ‘반값’ 할인… 6월 ‘블랙 생필품 위크’쿠팡이 인기 생활필수품을 한자리에 모아 파격 할인하는 6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한국피앤지,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1000여개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다.▲아이깨끗해 프리미엄 크리미 바 솝(85g, 1개) 2000원대 ▲퍼실 라벤더젤 플러스 드럼용(1.5L, 1개) 5000원대 ▲미쟝센 데미지케어 레드 프로틴 샴푸(680ml, 2개) 6000원대 등이다.▲오는 14일까지 오전 7시·오후 7시마다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하는 ‘타임특가’ ▲인기 상품을 1개 구매하면 동일한 상품을 하나 더 주는 ‘1+1득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할인’ 등이 있다.
-
◇ 야놀자 플랫폼, 여름 성수기 캠페인 ‘놀자, 최선을 다해’ 공개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최대 60% 할인 혜택 등을 담은 2024년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놀자, 최선을 다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놀기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놀데이'를 주제로 배우 최민식, 최우식과 캠페인 광고를 시작했다.캠페인 일환으로, 60일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담은 놀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첫 시작은 ‘국내 여행’편으로,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9시59분까지 진행한다.
-
◇ SPC 던킨, 30주년 기념 스페셜 제품 출시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출범 30주년 기념 스페셜 제품 2종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제품은 ‘30th 빅빅빅 글레이즈드’, ‘30th 먼치킨 한 판’ 등 한정판 도넛 2종이다. 던킨의 대표 제품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와 ‘먼치킨’에 특색있는 비주얼과 재미를 더했다.
-
◇ 하나투어, 항공 및 호텔 최대 80% 할인 ‘어메이징 프라이스’ 실시하나투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하나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 및 호텔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일본 ▲베트남 ▲괌 ▲방콕 ▲하와이 등 여름휴가 인기 도시 중심의 항공 및 호텔, 내맘대로 서비스를 이용한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 오픈런 특가도 준비했다. 첫 날인 10일에는 대만, 샌프란시스코, 괌 항공권과 다낭, 괌, 방콕 호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
◇ 농심, ‘펀스터즈’ 모집농심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7기를 모집한다.모집분야는 ‘일반’과 ‘디자인’ 두 분야로,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20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6월 25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후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10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농심은 펀스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미션 수행을 위한 팀 활동비와 신제품을 포함한 농심 제품을 지원하고, 우수 활동자 및 팀 대상으로 포상도 수여한다. 또 농심 마케팅 실무진과의 멘토링을 통해 마케팅 현장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트렌타 사이즈를 포함한 ‘복숭아 아이스 티’를 선보인다.스타벅스의 복숭아 아이스 티는 상큼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음료로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코넛 젤리를 첨가하는 방식으로 식감을 차별화했다.해당 음료는 톨, 그란데, 벤티, 트렌타 등 4가지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시즌 메뉴로 기획된 음료인 만큼 오는 10월까지 약 5개월간 한정 기간 운영된다.
-
◇ 에이스침대, ‘쿨 슬립 페어’ 기획전에이스침대가 베스트셀러 침대 제품을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쿨 슬립 페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카드 청구 할인, 행사 제품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1인용 베스트셀러 침대 5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과 3만원권을 제품 금액에 따라 지급하고, 2인용 베스트셀러 침대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ESA 차렵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 롯데복지재단, 캄보디아 후원물품 전달롯데복지재단이 카보디아 현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의료봉사에 나선 피아비한캄사랑재단을 통해 1500여명에게 학용품과 위생용품을 전달했다.재단은 사전 자문을 구한 후 필요한 물품을 파악해 약 2500만원 상당의 지원물품을 준비했다.
-
◇ CJ푸드빌 뚜레쥬르, 커피 신제품 2종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FILL THE CHILL VIBES, 시원한 여름맛 충전’을 콘셉트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을 선보인다.먼저 ‘원샷! 아샷추’는 상큼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로, 더운 날씨에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꿀꺽꿀꺽! 꿀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 한 스푼을 더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당 충전이 가능한 음료다.
-
◇ 아워홈, ‘김치 시즈닝’ 출시아워홈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氏반가에서 신제품 ‘김치시즈닝’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국의 대표 음식인 김치를 새롭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루 형태로 구현한 김치시즈닝이다. 아워홈만의 김치 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산 마늘, 양파, 생강 원물을 말린 후 갈아 넣어 김치 양념 맛을 그대로 담았다.‘구氏반가 김치시즈닝’은 한 스푼(2g)에 6㎉인 저칼로리 제품으로 여름을 앞두고 식단 관리를 할 때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스탈링 펄’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인 ‘테리아 스탈링 펄’을 6월 13일 선보인다.신제품 테리아 스탈링 펄은 깊이 있는 본연의 연초 맛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테리아 스탈링 펄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
◇ 대교에듀캠프, 강원심층수 협업 제품 출시대교에듀캠프가 해양심층수 전문 기업 강원심층수와 손잡고 트니트니의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를 활용한 천년동안 키즈워터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천년동안 ‘트니프렌즈 키즈워터’는 청정한 강원특별자치도 고성의 바닷속 수심 605m에서 6㎞ 단일관으로 취수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다. 인체 체액과 동일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칼슘 1: 칼륨1)를 함유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미네랄을 공급해 준다.4~10세 아동의 신체 성장과 정서 발달,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일반 생수 대비 14배,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 함량은 20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