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전기차 캐스퍼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현대면세점, 5억원 규모 경품… 제네시스 GV80 제공신세계면세점, 역대 최대 경품 ‘파리 한다살기’ 내걸어
-
면세업계가 경품을 내걸고 손님몰이에 나선다. 해외여행이 부쩍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국인 여행객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 과정에 전례 없는 파격적인 경품이 등장하고 있다.9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주요 면세업계는 파격적인 경품을 내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먼저 신라면세점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자동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국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8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차량 구매 이벤트로 진행된다.‘경품 추첨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과 온라인점에서 행사 기간 내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캐스퍼 일렉트릭’, 신라스테이 숙박권, 브랜든 여행용품 패키지 세트 등을 제공한다.현대면세점은 5억원 규모의 경품을 내건 ‘에브리데이 현데이(EVERYDAY HYUNDAY)’를 진행한다.10월 말까지 현대면세점 온라인몰과 시내면세점에서 100·300·500·1000·2000달러 구매시 각각 1·3·5·10·20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제네시스 GV80을 제공하며, 현대차 캐스퍼(2명), LG 올레드 EVO(3명) 등 총 5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로 체크인-써머 스플래쉬(신세계로 Check in: SUMMER SPLASH)’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로 체크인’은 여행지 정보, 고객 참여형 콘텐츠, 시즌별 테마 행사 등을 제공하는 신세계면세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가장 주목할만한 경품은 로맨틱한 낭만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한 달 살기’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1명에게 동반 3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지급한다.이외에 아직 프로모션 이전이지만 롯데면세점도 호텔 숙박권을 내건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업계에서는 면세업계의 위기감이 높아지면서 올 여름 성수기를 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