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 론칭 기념 SNS 이벤트 진행… 동양생명 유튜브·인스타그램서 참여
  • ▲ ⓒ동양생명
    ▲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새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 동영상 광고 두 편은 이날부터 한 달간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광고들은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동양생명이 수호천사가 돼 매순간 고객을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첫번째 광고 영상은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꼬마 브레드와 윌크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인 '젤로디'를, 두번째 광고 영상은 출근길 위험한 상황에서 브레드를 지켜주는 '젤로디'를 등장시켰다.

    신규 브랜드 광고는 △동양생명 유튜브 채널 수호천사동양생명(@2013myangel) △동양생명 인스타그램(@myangels_official) 등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 ⓒ동양생명
    ▲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튜브 동양생명 브랜드 광고 하단에 있는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해 '보장자산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동양생명 굿즈 수호천사 젤로디 인형을 선물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음달 20일까지 '광고 감상평 댓글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를 순차 진행한다.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번째 브랜드 광고를 시청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두번째 브랜드 광고를 리그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양생명은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