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 참여SPC 던킨, 카라멜을 활용한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GS25, 나타드코코 함유된 소다맛 하이볼 출시
-
◇ 이디야커피,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십 참여이디야커피가 오는 31일부터 충남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이디야커피는 ‘이디야 flex석’(총 4석)을 운영하며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관객들의 즐거운 경기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이디야 flex석을 구매한 고객들은 경기장 입장 시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이디야커피 컬러체인지 MD상품이 제공된다.
-
◇ 아미, 프렌즈 ‘지효’와 가을겨울 캠페인 진행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하우스 프렌즈인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진행했다.아미는 시즌 컬렉션을 통해 파리의 낮과 밤을 아우르는 서사를 녹여냈다. 평화로운 하루 속에서 멋스럽게 차려입는 파리지엔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였다.
-
◇ SPC 던킨, 가을 감성 고스란히 담은 카라멜 도넛 3종 출시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가을을 맞이해 진한 카라멜을 활용한 9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준비한 신제품은 ‘카라멜 글레이즈드’, ‘카라멜 치즈필드’, ‘카라멜 츄이바’ 3종이다. 이달의 도넛 3종은 가을 시즌마다 각종 디저트의 소재로 인기있는 카라멜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
◇ 이랜드월드 미쏘, 클린 프레피 컬렉션 출시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024년 FW 시즌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클린 프레피'를 공개했다.클린 프레피 컬렉션은 깔끔한 클래식 프레피룩에 긱시크 트렌드를 접목해, 전통적인 교복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주요 아이템으로는 넥타이를 매치한 셔츠, 뷔스티에 레이어드 셔츠, 랩 스커트 디테일이 들어간 셔츠 원피스 등이 있으며, 각각의 아이템은 단독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 GS25 & 카브루,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 출시편의점 GS25와 수제맥주 제조사 카브루(KABREW)가 함께 국내 최초 나타드코코가 함유된 소다맛 하이볼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를 새롭게 출시한다.새롭게 출시하는 츄잉 하이볼은 국내 최초 주류에 총 용량 7% 이상을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에 젊은 소비자들도 익숙한 코코넛 젤리(나타드코코)로 채웠다. 부드럽고 청량한 소다맛과 함께 나타드코코 젤리를 씹는 재미까지 살린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는 나타드 코코를 입 안 가득 더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풀 오픈 탭도 적용했다.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겨냥해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부담 없는 3.5%도 355ml 소용량으로 기획했다.
-
◇ 롯데면세점, 온라인 면세 쇼핑 축제 ‘면세일’ 개최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개최한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면세일’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9월내내 진행한다.‘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MD'S PICK’ 기획전도 진행한다.
2024 F/W 시즌 추천 패션, 면세 위스키, 주얼리와 아이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0% 특가에 제공한다. 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도 한데 모아 6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
◇ 교원라이프,펫 상조 시장 진출 본격화교원라이프가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 펫닥과 29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교원라이프의 펫 상조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친됐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펫 상조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