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미식 홀릭 패키지 상품 선봬GS25,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예약 판매 개시웅진씽크빅, ‘책다른 구독’ 저학년 커리튤럼 공개
-
-
◇ 정육각, ’초록베베’ 17종 입점 판매정육각이 자회사 초록마을이 자체 기획·개발하는 영유아식 전문 PB ‘초록베베’ 상품을 판매한다.정육각 이유식 카테고리에 추가되는 초록베베 상품은 유기농 쌀가루, 유기농 과일퓨레, 유기농 간식과 음료, 참기름·간장·육수티백 등 총 17종이다. 친환경 원재료 위주의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이유식 초기부터 중·후기, 완료기 및 유아식까지 아우르는 구색을 갖췄다. 추후 소비자 수요에 따라 초록베베 상품을 확대 입점할 예정이다.
-
◇ 야놀자 플랫폼, 골드 클래스 고객 경험 혁신 나선다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골드 클래스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혜택을 강화한다.야놀자 플랫폼은 10월20일까지 프리미엄 인벤토리 경쟁력을 기반으로 골드 클래스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골드 클래스 전 회원에게 전체 골드 특가 상품 중 야놀자 플랫폼이 엄선한 60여개의 인기 호텔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10월 한 달간 제공되는 국내 숙소 전용 최대 6만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되며, 모든 쿠폰은 투숙일 제한 없이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
◇ 인터파크 투어, 미식 홀릭 패키지 상품 선봬인터파크 투어가 일본 후쿠오카 푸드홀릭, 중국 대련 만두홀릭 등 푸드칼럼니스트 박정배 작가와 공동 기획한 미식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다.인터파크 투어 ‘후쿠오카 3박4일 푸드홀릭’ 패키지는 하카타 라멘, 우동, 모츠나베, 교자, 해산물 요리 등 대표 현지 음식을 전문가가 엄선한 맛집에서 맛볼 수 있다.2박3일의 일정동안 로컬 교자 맛집을 7회 이상 방문할 수 있는 ‘중국 대련·심양 만두홀릭’ 패키지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교자 맛집 ‘마가샤오마이’와 교자를 비롯한 최고 수준의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고급레스토랑 ‘시딩하이단쉐이자오’ 등을 방문한다.
-
◇ 여기어때, 현대자동차 르르르와 협업 패키지 여행 공개여기어때가 현대자동차 대표 뚜벅이 ‘르르르’와 함께한 1박2일 ‘뚜벅 여행’을 선보인다.이번 뚜벅 여행은 현대자동차가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차 없는 뚜벅이’ 콘셉트로 운영 중인 서브 브랜드 르르르와 담양의 명소를 걸어다니며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는 여행이다.여행 기간은 11월 8일부터 1박2일간 담양에서 진행된다. 여기에 가수 이석훈, 개그맨 이창호가 걷기 여행에 동참해 디지털 디톡스에 함께 도전한다.
-
◇ GS25,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 예약 시작GS25가 매년 11월 전세계에 동시 출시되는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GS25는 2002년부터 23년째 프랑스 대표 와이너리 조르쥐 뒤뵈프의 ‘보졸레 누보’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올해는 ‘24년 보졸레 빌라주 누보’를 선보인다.11월7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내 ‘와인25플러스’를 통해 3만1900원에 예약 판매하며, 상품 수령 및 현장 구입은 11월 21일 18시부터 가능하다. 이번에 GS25에서 선보이는 물량은 보졸레 누보 공식 수입사 전체 물량의 65%에 달한다.GS25가 올해 출시하는 ‘보졸레 빌라주 누보’는 보졸레 북부 39개 마을에서 생산되며, 일반 보졸레 누보보다 품질이 높다. 특히 이번 ‘24년 보졸레 빌라주 누보’는 보졸레 지역에 내린 봄비로 토양에 충분한 수분이 공급된 만큼 과실의 아로마가 한껏 응축돼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
◇ CU, 아이돌 ‘있지(ITZY)’ 콜라보 캠페인CU가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있지(ITZY, 이하 있지)’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씨유에 있지’ 캠페인을 전개한다.CU는 신규앨범 골드(GOL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있지의 컴백 일정에 맞춰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23일 출시)’를 선보인다. 트윈지는 있지 멤버 5명을 귀여운 고양이로 형상화한 있지 그룹 전용 캐릭터로, CU는 트윈지 얼굴 모양을 넣은 트윈지카롱(5개입, 9500원)과 트윈지젤리(2500원)를 순차 출시한다.콜라보 상품 출시와 더불어 ‘씨유에 있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도 동시 전개된다. 먼저 오프라인 팝업 현장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CU 올림픽광장점, CU 홍대상상점, CU 신촌르메이에르점에서 진행된다. 23일 온에어하는 신규 웹 예능 <쓔요일에 만나>에는 있지 멤버 5명 전원이 참여해 마카롱과 젤리를 만들며 믿지(있지 팬들의 애칭)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 G마켓,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 최대 72% 특가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가구·인테리어 포커스위크’를 열고, 침대·매트리스, 소파, 식탁 등 시즌 인기 품목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기획전에는 ▲한샘 ▲지누스 ▲바운티풀 ▲리바트 ▲메종오브제 ▲모던하우스 ▲테리파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매일 최대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포커스 브랜드’, 24시간 한정 특가상품 ‘투데이 핫딜’, MD가 직접 엄선한 ‘MD’s PICK’ 등 알뜰 쇼핑 코너도 선보인다.
-
◇ KT&G 상상마당,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 개최KT&G 상상마당이 아티스트를 꿈꾸는 대학생의 성장과 지역 문화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2024 상상실현페스티벌 부산 with 상상유니브’를 개최한다.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이번 행사는 KT&G의 대학생 성장 지원 플랫폼인 ‘상상유니브’가 참여해 ‘대학생들과 만드는 부산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 페스티벌’이라는 의미의 ‘유니버시티(univerCITY)'를 주제로 운영된다.
-
◇ 오뚜기, ‘수향미 현미밥’ 출시오뚜기가 화성시 대표쌀 수향미로 만든 즉석밥 ‘수향미 현미밥’을 출시했다. 수향미는 신선하고 구수한 누룽지 향과 쫀득한 찰기가 일품으로 경기도 화성시에서만 생산되는 특허 품종이다.이번 수향미 현미밥은 구수한 향 가득한 수향미 백미와 쌀눈의 영양을 가득 간직한 수향미 현미최적의 비율인 5대5로 황금 배합했다.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간편한 조리만으로도 갓 지은 밥처럼 구수한 향과 찰진 식감을 생생하게 전달한다.오뚜기는 수향미 현미밥을 GS SHOP 단독 판매에 이어 이달 중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
◇ SPC 던킨,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 출시던킨이 동아오츠카 대표 제품인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한 ‘나랑드 파인 스파클링 쿨라타’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깔끔한 단맛과 톡 쏘는 탄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나랑드사이다 제로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아 파인애플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 시몬스, ‘파머스 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 개최시몬스가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파머스 마켓 WITH 이천쌀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이천쌀문화축제와 함께하는 첫 번째 파머스 마켓이다.행사 기간 동안 시몬스 테라스에서는 ▲북 토크 콘서트 ▲무비 나잇 ▲파머스 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개최된다.같은 기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이천 농업테마공원에서는 제23회 이천쌀문화축제가 열리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 부스가 들어선다.이밖에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시몬스 테라스 2층 바스킷볼 코트에서 진행되는 파머스 마켓에는 ▲승봉농원(사과·배) ▲진가정미소(쌀) ▲이천쌀강정(쌀강정·뻥튀기) ▲온방(치즈·요거트) ▲오건농장(토마토) ▲하영농원(고구마) 등 6곳의 지역 농가가 참여해 신선한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
◇ 웅진씽크빅, ‘책다른 구독’ 저학년 커리튤럼 공개웅진씽크빅이 유초등 전집 구독 서비스 ‘책다른 구독’의 유아, 초등 저학년 커리큘럼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한 커리큘럼은 4~5세 과정인 ‘누리과정 필독서’와 8~10세 과정인 ‘초등 레벨업’ 단계로, 각각 유아 표준 교육 내용인 누리과정과 초등 교과 과정을 연계해 구성했다.각 시리즈는 아이들이 어린 나이부터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향후 학습능력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책 읽기 동기를 부여하고 필수 교과 내용을 함양할 수 있는 필독서 중심으로 선정했다.웅진씽크빅은 향후 대상 연령을 더욱 확장하고, 개인 특성 및 취향, 고객 피드백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AI 추천 커리큘럼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다.
-
◇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겨울 컬렉션 출시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세레니티 인 윈터(Serenity in Winter)’ 컬렉션을 공개했다.‘세레니티 인 윈터(Serenity in Winter)’는 겨울의 평온함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공개된 화보에서는 고즈넉한 자연과 두께감 있는 의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추위 속에서도 아늑함과 따뜻함을 느끼는 모습을 표현했다.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슬림다운을 비롯, 프리미엄 코트와 퍼 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
◇ 무신사, 스니커즈 랭킹 공개무신사가 10월 2주 차(10월 6일~12일) 스니커즈 랭킹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 스니커즈의 순위가 급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랭킹 1위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W 카카오 와우’가 차지했다. 에어 포스 1은 1982년 농구화로 처음 출시되어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다.2위를 차지한 ‘푸마 스피드캣 아카이브 - 브라운:아이보리’ 또한 채도 낮은 브라운톤과 아이보리 색상 조합의 스웨이드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
◇ 웰메이드 더레이블, ‘환승연애 광태’와 함께 가을 기획전 진행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이 인플루언서 김광태가 참여한 가을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더레이블은 이번 시즌 ‘가을과 마주한 보통의 어느 날’을 주제로, 가을 감성이 담긴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특히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환승연애 3’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플루언서 김광태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2040세대 고객들에게 더레이블의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
-
◇ 교촌에프앤비, 대만 타이중에 로드샵 매장 오픈교촌에프앤비가 대만 타이중에 첫 로드샵 매장을 오픈했다.
‘교촌치킨 타이중점’은 교촌의 대만 5호점으로, 쇼핑과 야시장 먹거리로 유명한 대만 중부 타이중시에 위치하고 있다. 타이중의 대표 관광 명소인 중화 야시장과 국립 타이중 교육대학교 인근에 자리잡아, 현지인과 관광객이 즐겨 찾는 주요 상권으로 알려져 있다.교촌은 로드샵 매장인 ‘교촌치킨 타이중점’을 통해 대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시장 특성에 맞춘 현지화 전략으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교촌의 맛을 선보이며 K-치킨의 매력을 알리는 데 집중한다. -
◇ 시그니엘 부산, 펫 프렌들리 ESG 캠페인 진행시그니엘 부산이 지난 11일 한국헌혈견협회, 해운대 구청과 함께 반려동물과 산책하며 길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펫 플로깅을 진행했다.해운대 일대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펫 플로깅에는 시그니엘 부산 임직원, 한국헌혈견협회 소속 회원과 헌혈견, 해운대 구청 임직원 등이 동참했다.시그니엘 부산은 또 반려견 동반 패키지 ‘미 앤 마이 펫’을 예약해 재방문(룸 온리 제외) 또는 2박 이상 투숙 시, 호텔에서 사용한 ‘프레떼’ 리넨을 업사이클링한 반려견 산책 가방을 증정하는 캠페인 ‘리벌쓰’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