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1주년 감사 이벤트애경산업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 출시쿠팡, 초겨울 제철 해산물 기획전 진행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솜사탕' 멤버십 1주년 감사 이벤트

    에버랜드가 통합 멤버십 '솜사탕' 출시 1주년 생일 주간을 맞아 1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4일과 8일 양일에는 에버랜드 모바일앱에서 100% 당첨 룰렛 이벤트가 진행돼 솜사탕 정회원 누구나 온라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를 1년간 무제한 방문할 수 있는 정기권부터 레시앤프렌즈 가습기, 플로레비다 핸드크림, 최대 5만 솜포인트 등 룰렛 이벤트 선물도 풍성하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초신선 돼지고기로 만든 고기교자 출시

    정육각이 시그니처인 초신선 돼지고기로 만든 ‘리얼앤리치 고기교자’를 출시했다. 한우 사골곰탕, 떡갈비, 함박스테이크에 이은 육가공 카테고리의 4번째 신상품이다.

    정육각 고기교자는 냉동육이 아닌 초신선 돼지고기를 사용해 잡내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육즙과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채소, 두부 등 얼리지 않은 생 부재료만 사용해 만두소의 풍부한 맛을 극대화했다. 총 4000번 두드리고 3번 눌러 만든 0.6mm의 얇은 만두피로 쫀득함도 살렸다. 고기를 5~8mm 입자로 크게 다지고 건무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합격 기세 담은 2025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곧 펼쳐질 미래를 표현한 오색찬란한 찹쌀떡에 통팥, 고구마, 고운 팥앙금 세 가지 맛을 담은 ‘오색찬란 찹쌀떡’, 다양한 색상의 찹쌀떡과 고소한 호두정과로 구성된 ‘합격 기원 세트’, 쫀득한 식감의 초콜릿 가나슈가 가득한 미니 초코찰떡과 달콤한 브라우니 쿠키로 구성된 ‘만점 기원세트’ 등이 대표제품이다.

  •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대학생 환경 보호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신라스테이가 지난 1일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하는 대학생 환경 보호 서포터즈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모집한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 2기에는 약 570명이 지원해, 2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환경 보호와 SNS 숏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 총 28명이 선발됐다.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 2기는 최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콘텐츠 제작을 중심으로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트리플, ‘블랙 트리플 데이’ 대규모 할인전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은 해외·국내 숙소 최대 100만원 쿠폰팩 지급, 투어·티켓 최대 10% 선착순 할인, 해외·국내 인기 노선 항공권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여행 할인의 날: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트리플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앱전용 Black 특가에 최대 15%인 카드사별 결제 할인을 더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을 최저 15만원대에, 다낭 왕복 항공권은 최저 17만원대에 판매한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라이브러리’ 새 단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데스커, 알로소와 손잡고 커뮤니티 주도형 호텔 멤버십 '더블유닷엑스와이지'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워커힐 라이브러리 공간 개선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더 리플렉션 라운지라는 부제로 재탄생한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데스커의 사무가구로 꾸며진 워크 스테이션 공간 ‘그로스 존’과 알로소 소파 위의 여유를 즐기며 일상의 사유와 휴식의 영감을 얻어갈 수 있는 '인스파이어링 존'으로 구성됐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서비스 ‘직잭캐치’ 오픈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상품 서비스인 ‘직잭캐치’를 오픈했다. 

    ‘직잭캐치’는 한정된 기간 동안 희소성 있는 상품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와 2030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와의 전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큐레이션 한다.

    4일 정오부터 시작하는 1회차에는 뷰티 브랜드 ‘삐아’와 디저트 스튜디오 ‘해피퍼피하우스’가 협업한 ‘해피퍼피 에디션’을 지그재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CFCL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CFCL은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다카하시 유스케가 2020년 론칭한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랑스 건축가 겸 예술가이자 디자이너인 ‘엠마누엘 무로(Emmanuelle Moureaux)’와 협업한 100개 컬러의 스커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100가지 색상의 그라데이션으로 물들인 매장에는 CFCL의 대표 제품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항아리 모양의 포터리(POTTERY) 스커트가 100가지 색상으로 전시된다. 고객들은 현장 구매는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색을 선택해 스커트와 상의를 스페셜 오더 할 수 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물 없이도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사용 후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VEGE CICA PURIFYING WATER TISSUE)를 출시했다.

    포인트앤 베지 시카 말끔 클렌징 워터 티슈는 촉촉한 베지 워터 포뮬라를 담아 미끌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감과 산뜻함을 제공하고 자연 유래 플레인 시트를 사용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물 없이도 사용이 가능해 수정 화장 및 여행, 캠핑 시 유용하다.

  • ▲ ⓒ에스트라
    ▲ ⓒ에스트라
    ◇ 에스트라, 2024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2024년 연말을 맞이해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는 더마 연구원들이 사는 빌리지를 콘셉트로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했다. 한겨울에도 피부 연구에 대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창문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로켓프레시, 생굴·가리비·새우 등 제철 수산물 할인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굴(햇굴), 가리비 등 초겨울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겨울 맛보기 수산대전’ 기획전을 오는 12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1주차(11월4일~11월10일) 대표상품으로는 △지하암반해수로 씻어낸 생굴 350g’을 6200원(100당 1771원) △ 해양수산부품질인증 국산 숨굴 350g’을 6600원(100당 1885원)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2kg 9890원(100당 495원)이 있다.

    5일 오전 7시부터 단 하루 ‘어부심 산지직송 산채로 포장한 신안군수 품질보증 생물새우 1kg(25~35미)’를 1만9700원(100당 1970원)에 할인 판매한다.

    와우회원은 갓 잡은 수산물들을 구매 다음 날 아침에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 ▲ ⓒCJ ENM
    ▲ ⓒCJ ENM
    ◇ CJ온스타일, 브이티 손잡고 PDRN 리들샷 헤어앰플 자체 출시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상품 기획에 나선다. 올 4월 CJ온스타일에서 고영양 PDRN 리들샷 신상품을 유통업계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 행진을 보였던 브이티(VT)와 손잡았다. 이번엔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기획 단계부터 함께 기획해 유통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CJ온스타일은 4일 저녁 9시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에서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이어 TV라이브 방송 ‘뷰티풀샵’에서도 오는 19일 아침 7시15분 공개한다.

    ‘브이티 PDRN 리들샷 헤어 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VT의 트렌디한 상품 제조능력과 CJ온스타일의 뷰티 브랜드 신상 소싱력을 공동기획으로 확장한 케이스다. 첫 론칭 전부터 탈모커뮤니티와 출산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X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국내 대표 식품 기업 오뚜기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뚜기의 이색 신제품을 11번가에서 첫 론칭하고, 오뚜기의 공식 굿즈,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우선,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많이 먹는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인기 식품 브랜드와 숙취해소 전문 브랜드의 이색 조합으로 재미를 더했다.

    11번가에서 ‘상쾌환 얼큰 마라탕’(300g, 3개입)을 최대혜택가 1만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신한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전개

    에이스침대가 11월 30일까지 최대 16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300만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16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고객이 예산에 따라 유연한 지불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최대 5개월의 무이자 할부 지원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개인 신용 신한카드로 현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적용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한 사람 당 1회, 단건 결제에 한해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12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다.
  • ▲ ⓒ삼양사
    ▲ ⓒ삼양사
    ◇ 삼양사 서브큐,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공개

    삼양사 식자재유통전문 브랜드 서브큐는 소속 제과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레시피 11종을 서브큐몰에 공개하고 홍보 포스터를 무료로 배부한다.

    올해 서브큐는 전국의 약 6000개 제과점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를 전달할 예정이다. 자체 홍보물 제작이 부담스러운 동네 빵집들의 애로사항을 덜어주기 위한 배려다.

    신규 레시피 중 하나인 ‘눈송이 내려 앉은 눈사람 케이크’는 눈처럼 새하얀 생크림 위에 누운 채로 하늘을 바라보는 눈사람 장식이 돋보인다. 케이크 안에는 복숭아를 채워 넣어 특유의 탱글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더했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쉴낙원 양산 시민 장례식장’ 개장

    프리드라이프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이 15번째 지점 ‘쉴낙원 양산 시민 장례식장’을 개장했다.

    쉴낙원 양산 시민 장례식장은 경남 양산시 상북면 와곡1길 26 양산 IC 바로 옆에 연면적 3368㎡(1020평) 규모로 조성됐다. 7층 지상건물로 높은 층고와 넓은 복도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다.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793㎡(240평) 규모의 MVG 호실 등 8개 빈소가 마련됐다.

    접객을 위한 식음서비스는 F&B 전문기업 푸디스트(Foodist)가 위탁 운영을 맡아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제고했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쓱데이 맞아 할인 행사 전개

    신세계L&B가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이하 쓱데이)’에 참여해 11월 10일까지 와인앤모어 온(APP)·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신세계L&B의 데일리 와인 ‘G7’은 쓱데이 기간 전 제품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11월 5일에는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오 브리옹 ▲샤또 라뚜르 ▲샤또 마고 등 그랑크뤼 클라세(GCC) 1등급의 프랑스 ‘5대 샤또’ 와인 전종을 선보인다.

    9일에는 인기 위스키 상품을 마련했다. ‘발베니 14년 캐리비안 캐스크(전용잔 증정)는 13만9600원에, ‘맥캘란 클래식 컷 2024 릴리즈’는 26만90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현대카드 고객 대상 ‘M70 프로모션’ 전개

    CJ푸드빌이 현대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70%까지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M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CJ푸드빌의 대표 브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기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회 결제 금액 한도만 있을 뿐 매일 횟수, 브랜드 제한 없이 중복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 기타 할인 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 카드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대상 종가가 지난 11월 1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지난해 10월 서울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진행한 국내 최초 김치 팝업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KIMCHI BLAST SEOUL 2023)’이다.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은 김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모든 세대의 소비자들에게 김치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김치 팝업이다. 특히 김치에 대한 관심이 줄어드는 MZ세대를 겨냥해 김치의 본질적인 맛과 영양을 유지하면서도 형태, 포장, 디자인, 먹는 방식 등을 완전히 새롭게 변형하여 김치의 즐거움을 전달한 것이 큰 호응을 얻었다.
  •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 금양인터내셔날, ‘미켈레 끼아를로 바르베라 다스티 팔라스’ 출시

    금양인터내셔날의 대표 이탈리아 와이너리 ‘미켈레 끼아를로(Michele Chiarlo)’에서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신제품 ‘미켈레 끼아를로 바르베라 다스티 팔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현대백화점의 바이어가 세계 3대 국제 와인 박람회 빈이탈리(Vinitaly)에서 직접 테이스팅하고 엄선한 제품이다.

    바르베라 100%로 라즈베리, 크렌베리 등 붉은 과실의 풍미가 지배적이고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아로마가 인상적인 와인이다. 특히 부드러운 타닌과 바르베라에서 느껴지는 경쾌한 산도로 어떠한 음식과도 좋은 페어링을 만들어준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업사이클링 외투 보관 가방 추가 배포

    오비맥주가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맥아포대 업사이클링 외투 보관 가방을 추가 배포했다. 

    오비맥주는 작년 10월부터 업사이클 전문 사회적 기업 하이사이클과 함께 맥주 생산 후 버려지는 맥아포대를 업사이클링하여, 고깃집을 운영하는 업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외투 보관 가방을 제작, 배포해오고 있다.

    오비맥주는 지난 배포 지역 업주들의 큰 호응을 바탕으로 외투 보관 가방 500개를 추가 제작해 서울 마포 지역 고깃집에 배포했다. 외투 보관 가방은 쌀쌀해진 날씨에 식당을 찾는 손님들의 겉옷과 가방, 소지품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활용된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변요한 발탁

    제너시스BBQ가 변요한 배우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BBQ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변요한 배우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BBQ의 친숙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등 다양한 작품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입증해 온 변요한은 올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을 통해 열연을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 ⓒ이랜드재단
    ▲ ⓒ이랜드재단
    ◇ 이랜드재단, 자립준비청년 대상 ‘굿럭굿잡 아카데미’ 개강
     
    이랜드재단이 전국의 자립준비청년과 보호종료아동을 대상으로 진로 설정과 실질적인 취업 과정을 지원하는 '굿럭굿잡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11월 1일 첫 교육 일정을 시작했다.

     '굿럭굿잡 아카데미'는 사회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진로와 취업에 필요한 기본 역량을 갖추고, 이랜드 핵심인재 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실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선발된 총 7명의 자립준비청년들이 참여하며, 3개월간의 연수 과정으로 운영된다.

    11월 1일부터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친환경 복합문화공간 '틔움티움 캠핑장'에서 진행된 1박 2일 OT 및 캠핑 프로그램은 각당복지재단 볼런티움과 협력해 이루어졌다.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뉴발란스, 2024 멤버스윈터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멤버스위크는 새로운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 2024 ‘멤버스윈터(Members Winter)’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뉴발란스 다운 △530 시리즈 △2002 시리즈 △509 시리즈 △1906 시리즈 △993 시리즈 등 다양한 뉴발란스 인기 의류 및 신발을 주차별로 만나볼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에서 오트밀(귀리)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에는 자기 무게보다 8배 많은 양의 수분을 머금는 특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트밀 추출물과 오트 오일, 5종의 히알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글리세린으로 구성한 피부 보습 성분 ‘오트밀 모이스처 베리어 콤플렉스™’를 담았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2주간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무신사가 다가올 겨울 한파에 앞서 4일부터 18일까지 ‘2024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무신사는 겨울 아우터에 대한 높은 관심에 발맞춰 인기 스포츠 브랜드 200여 개가 제안하는 약 4만개 아우터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이키 △살로몬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포함해 2주간 매일 브랜드 데이를 열고 24 FW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2024 서울 미디어아트의날 공식 후원

    세라젬이 11월 9일부터 이틀간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리는 ‘2024 서울 미디어아트의 날’을 공식 후원한다.

    2024 서울 미디어아트의 날은 청년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청년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청년정신건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미디어아트 전시회다.

    세라젬은 전시회 내 ‘TAB(Take a Breath) 프로그램’에 파우제 M6와 미디어아트를 결합한 전시 공간을 조성해 청년들이 긴장을 이완하고 오감으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곳에서는 관람객들도 휴식이 가능하다.
  • ▲ ⓒ빙그레
    ▲ ⓒ빙그레
    ◇ 해태아이스,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진행

    해태아이스가 지난 3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천안, 대구, 부산, 광주, 태백 등 5개 지역에서 지역대회가 치러졌고, 3일 어린이 바둑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전국대회가 개최됐다.

    전국대회는 최강부, 유단자부, 초등부(1~6학년), 유치부, 단체전 부문으로 나뉜 가운데, 지역대회 참가로 치러진 인원을 포함해 총 300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바둑 실력을 겨뤘다.

    이창호 9단의 사인회와 참가 기념품을 지급하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수원뷰티페스타2024 참가

    NS홈쇼핑이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수원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했다.  

    수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기도,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박람회로 102개사 280개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뷰티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의 관련 상품이 전시되어 관람객에게 뷰티상품 체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관에서는 참가 업체들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입점 상담회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NS홈쇼핑은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함께 뷰티 브랜드 협력사의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제이준코스메틱, 태영, 바이오센글로벌, NS홈쇼핑의 PB브랜드 더마즈잇까지 총 4개사 6개 브랜드의 상품을 전시해 협력사 상품홍보와 현장판매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