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유자 제철맞이 고흥유자축제 알리기 나선다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르무통’ 론칭… 대표상품 ‘메이트’ 판매휠라코리아, 장애학생체육 페스티벌 ‘서울림운동회’ 3년 연속 후원
-
◇ 여기어때, ESG 플로깅 프로젝트 '쓰봉크럽' 시즌 3 성료여기어때의 ESG 프로젝트 ‘쓰봉크럽’이 전 시즌 참여자 3000명을 넘기면서 국내 대표 플로깅 캠페인으로 성장했다.이번 시즌 3 프로그램은 고객과 함께 실제 여행을 떠나는 형태로 진행됐다. 순천과 강릉 두 도시로 쓰봉크럽 투어를 떠나 참여자들에게 ‘여행지 플로깅’이라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전했다.신청을 통해 참여한 쓰봉크럽 회원들은 강릉에 모여 강문해변과 송정해변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참여자 30여 명이 한 시간 동안 수거한 쓰레기는 80kg가 넘었다.
-
◇ 올 연말 가장 많이 가는 패키지 여행지는 방콕, 다낭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에서 올 연말까지 해외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여행지는 방콕·파타야, 다낭, 지중해(스페인·이탈리아·그리스 등)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5일 인터파크 투어의 해외패키지 상품 예약 현황에 따르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한 여행지는 방콕·파타야(18.1%)로 나타났다.이어 다낭(18.0%), 지중해(13.1%), 푸꾸옥(9.6%), 치앙마이(8.6%) 순이었다. 유럽 지중해를 제외하면 상위 5개 여행지 가운데 4곳이 모두 동남아다. 동남아는 사계절 인기가 좋은 여행지이나 특히 겨울에는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성수기를 맞는다.
-
◇ 야놀자 플랫폼, 유자 제철맞이 고흥유자축제 알리기 나선다우리나라 최대 유자 주산지인 전라남도 고흥에서 11월 유자 제철을 맞아 제4회 고흥유자축제를 개최한다.야놀자 플랫폼은 올 가을 고흥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선다. 5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말일까지 고흥 지역 숙소 대상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투숙일 기준 12월15일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하면 최대 5000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
◇ 소노인터내셔널, 수험생 위한 식음·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소노인터내셔널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경기 북부 유일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에서는 수능 당일인 11월14일부터 30일까지 합격 기원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수험생 본인에 한해 런치·디너 뷔페 50% 할인 혜택으로 각각 3만2500원, 5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베이커리 ‘일라고’에서는 홀케이크 구매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인 ‘죽림’에서는 수험생 포함 2인 이상 식사 시 탕수소스 돼지고기를 서비스로 증정하고, 카페 ‘띵킹 독’에서는 본인 대상 음료 50%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 롯데시네마, ‘일본 아카데미 기획전: 역대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작' 상영롯데시네마가 ‘일본 아카데미 기획전: 역대 애니메이션 작품상 수상작’을 상영한다.이번 기획전은 11월6일부터 12일까지 1주차, 11월20일부터 26일까지 2주차로 진행된다.1주차 상영 작품은 개봉 15주년을 맞은 ▲썸머워즈와 개봉 5주년을 맞은 ▲미래의 미라이다. 2주차 상영 작품은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도라에몽: 스탠 바이 미다.
-
◇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편한 신발 ‘르무통’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7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발 편한 신발’로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최초 메리노울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선보인다.‘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을 콘셉트로, 우주텍에서 자연소재 메리노울을 활용해 2017년 선보인 신발 브랜드다. 메리노울 원단에 자체 기술력으로 내구성과 신축성을 더한 특허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를 개발,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이 뛰어나다. 특허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오래 서 있거나 걷기로 인해 생긴 발의 부기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오래 걸어야 하는 여행에 어울리는 ‘여행 신발’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오는 7일 ‘최유라쇼’에서는 ‘르무통’의 대표 상품인 ‘메이트’를 론칭한다. ‘메이트’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5만 족을 돌파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으로 오래 걷거나 서 있어도 발이 편안하다.
-
◇ 11번가 ‘2024 그랜드 십일절’, 가성비 상품 완판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 하루에만 6만장 이상,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이어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
◇ 동원F&B, ‘샐러디’ 협업 메뉴 출시동원F&B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함께한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샐러디는 2013년 출범해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7900원),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6200원) 등이다.
-
◇ 오뚜기, ‘환경 정화 활동’ 전개오뚜기가 지난 10월 31일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 참여를 통해, 오뚜기센터 및 탄천 주변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이 날 봉사에는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했으며, 기존 환경 정화 활동에서 확대해 탄천 일대에서 수질 정화 등 효과가 있는 미생물 흙공 투하도 진행했다.당일 봉사 일정은 약 1시간 코스로 진행됐다. 대치동 오뚜기센터에서 출발해 인근 탄천 일대에 미생물 흙공을 투하했으며, 대치유수지 공원에서 환경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정화화동 시 흙공을 던진 후 남은 봉지를 재활용해 주운 쓰레기를 담기도 했다.
-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위스키 페어링’ 전개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위스키 프리오더 서비스 ‘위스키 페어링’을 시작한다.위스키 페어링이란 캐치테이블에서 글렌피딕, 발베니 등 원하는 위스키를 사전 주문한 후 식당에서 수령해 보틀숍 가격으로 위스키와 요리를 페어링할 수 있는 서비스다.현재 글렌피딕 12년, 글렌피딕 12년 셰리,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를 주문할 수 있으며,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글렌피딕 위스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글렌캐런 잔(1병 주문 시 2개)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 배민B마트, ‘빼빼로 X 배민B마트’ 출시배민B마트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 빼빼로와 함께 첫 단독 협업 상품 빼빼로 X 배민B마트를 선보인다.이번 협업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특히 B마트 단독 롯데 빼빼로 상품에는 행운의 당첨 이벤트인 ‘골든티켓’도 포함됐다. 12월 31일까지 10입 세트 상품 전체 1만개 수량 중 11개에만 들어있는 골든티켓을 발견한 당첨자에게는 빼빼로 단품 1111개(종류 랜덤)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
◇ 오비맥주, ‘2024 이노베이션데이’ 개최오비맥주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상생을 도모하는 ‘2024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했다.이번 ‘2024 이노베이션 데이’는 데모데이(Demo Day)와 스타트업 밋업(Startup Meet-up) 두 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오전에는 지난해 오픈이노베이션에서 선정된 ‘더데이원랩’, ‘후시파트너스’, ‘비전바이오켐’, ‘뉴트리인더스트리’ 등 4개 업체가 1년간의 시범사업화 진행 결과를 발표했다.최종 우수 스타트업으로는 폐효모를 맥주 양조 등에 다시 사용하는 기술을 발표한 비전바이오켐이 선정됐다. 오비맥주는 비전바이오켐과 폐효모를 맥주 양조에 다시 사용하는 것은 물론 건강보조식품 등으로 확대하며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
◇ 이랜드 스파오키즈, 차별화된 컬러 앞세운 24 FW 푸퍼 컬렉션 공개스파오키즈는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얻은 스파오의 겨울 시즌 대표 상품 '푸퍼(Puffer)' 라인을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매일 입기 좋은 기본 디자인의 '베이직 푸퍼'부터 코듀로이·화섬·글로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파스텔 푸퍼'까지 선보인다.특히 이번 시즌에는 글로시 소재에 광택감을 더한 스파오키즈만의 '오로라 아이보리'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프리미엄 덕다운(80:20) 충전재를 사용한 스파오키즈의 푸퍼는 보온성과 경량성, 복원력을 두루 갖춘 실용적인 제품이다. 6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되어 데일리 아우터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
◇ 휠라코리아, 장애학생체육 페스티벌 ‘서울림운동회’ 3년 연속 후원휠라코리아가 스포츠로 협력과 화합을 배우는 특별한 체육 페스티벌에 참여해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 간다.휠라코리아는 지난 2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장애학생체육 페스티벌 ‘서울림운동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장애 인식 개선과 사회 통합을 위한 뜻을 모았다.지난 2022년 서울림운동회가 시작된 첫 회부터 후원사로 참여한 휠라코리아는 참가 학생과 교사, 운영진 등을 대상으로 단체 유니폼과 시상품, 경품 등을 지원했다.
-
◇ 빈폴멘, 푸즈예티 캐릭터 니트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은 푸즈예티를 캐릭터로 한 니트 상품을 출시했다.푸즈예티(FUZZYETI)는 FUZZY(보송보송한)와 YETI(설인)의 합성어다. 캔디 공장에서 알록 달록한 캔디를 먹고 물든 매력적인 솜털을 가진 캐릭터로 형상화했다.겨울 니트 상품을 보송보송하고 달콤한 컬러로 덧입혀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활용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푸즈예티가 탄생했다.빈폴멘은 셔틀랜드 울 특유의 복슬복슬한 느낌을 살린 코지퍼지(Cozy & Fuzzy) 니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푸즈예티의 매력을 세련되게 담은 남녀 공용 라운드 풀오버, 스트라 이프 풀오버, 라운드 카디건 등으로 구성했다. 스코틀랜드산 셔틀랜드 울 100% 소재로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