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 건강면 신제품 ‘납작두유면’ 출시유니클로, 24FW 히트텍 라인업 공개GS25, 증정품 나눔하는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
-
◇ SPC 던킨, 예비 가맹점주 대상 사업설명회 개최SPC 그룹 던킨이 11월 14일 서울과 부산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 30년간 쌓아온 가맹사업 노하우,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제품과 마케팅 등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개별 맞춤 상담을 통해 가맹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도 제공한다.던킨은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특화 매장인 ‘던킨 원더스 청담’과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
◇ 에이스침대, ‘친구 추천 페스티벌’ 전개에이스침대가 자사 멤버십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친구 추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친구 추천 페스티벌은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 주변에 멤버십을 추천하고, 이를 통해 지인의 신규 가입 및 제품 구매가 이루어질 시 ‘추천인’,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추천을 통해 멤버십 가입 및 350만원 이상의 프레임, 매트리스 세트 구매 시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에게 각각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추천인의 최다 추천 횟수는 계정당 5회이며, 이벤트를 통해 가입한 신규 멤버십 회원 역시 계정당 1회에 한해 지인 추천이 가능하다.
-
◇ 대상펫라이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진행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에서는 닥터뉴토의 대표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탄단지 프로틴케어 펫밀크’, ‘닥터뉴토 듀얼샌드 3종(장건강케어, 관절케어, 눈물케어)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특별히 11월 22일에는 할인에 더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닥터뉴토의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어 닥터뉴토 베스트 제품 등을 증정한다.
-
◇ hy 사내봉사단, 저소득·한부모가정 문화체험 실시hy 사내봉사단 ‘사랑의 손길펴기회’가 NGO ‘함께하는 사랑밭’, ‘노랑풍선’과 함께 저소득·한부모가정 문화체험 활동을 실시했다.이번 행사는 hy 임직원 및 지원 대상자 40여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1월 8일 서울시 일대에서 진행됐다.참가자들은 서울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관광 명소를 둘러본 뒤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 등을 관람했다. hy 사내봉사단은 행사 진행을 돕고 건강식을 포함한 자사 제품을 지원했다.
-
◇ 아워홈, ‘아워홈 세일 페스타’ 실시아워홈이 아워홈몰에서 11월 24일까지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실시한다.‘아워홈몰 TOP 30 제품 할인전’에서는 아워홈몰 담당 MD가 제품 판매량, 고객 선호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올해 인기 제품 TOP 30위 제품을 선정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안주류 및 간식류 간편식은 연말 가족,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플러스원(1+1) 이벤트로 준비했다. 또한 주중 오전 9시 타임세일을 실시하며, 적용 품목 및 할인율은 일자별 상이하다.
-
◇ 풀무원식품, 건강면 신제품 ‘납작두유면’ 출시풀무원식품이 밀가루 제로(ZERO)를 앞세운 대체면 ‘식물성 지구식단 납작두유면’(150g, 2480원)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콩을 갈아 만든 두유를 사용해 납작하고 넓게 뽑아낸 칼국수 형태의 면 제품이다. 개당(150g) 85㎉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단백질 3g, 식이섬유 6g, 칼슘 342㎎까지 더했다.제품 패키지에도 ‘두유로 만들어 밀가루 0%’ 엠블럼을 삽입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가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 ‘블프’ 개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전문몰 SSF샵은 오는 20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연다.아미, 띠어리, 준지, 막스마라, 에잇세컨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7% 할인하는 ‘슈퍼딜’, 매일 오전 10시, 오후 6시에 비이커, 메종키츠네, 몽클레르, 버버리 등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최대 92% 할인하는 ‘타임딜’을 준비했다.더불어 매일 오후 6시(주말 제외) ‘블프 라이브’를 진행한다.
-
◇ 유니클로, 24FW 히트텍 라인업 공개유니클로가 24FW 시즌 히트텍(HEATTECH) 라인업을 공개했다.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여성 히트텍 라인업으로 ‘히트텍 캐시미어 블렌드(엑스트라 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캐시미어 9% 혼방의 본 제품은 기본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하고 기본 엑스트라 웜 히트텍 보다 30% 더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기존보다 길어진 소매와 적당한 비침이 있는 터틀넥 및 크루넥 두 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됐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또한,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한 ‘히트텍 립브라 탱크탑(엑스트라 웜)’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
◇ 지그재그, 10월 뷰티 역대 최고 거래액 달성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0월 한 달간 뷰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7% 급증하며 월간 기준 역대 최고 거래액을 달성했다.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뷰티 페스타’가 사상 최대 실적을 낸 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기간 전체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21%, 7월에 진행했던 동일 행사와 비교 시 55% 성장했다. 지난달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 앙코르 기획전까지 연달아 흥행하며 10월 최고 거래액 달성을 이끌었다.
-
◇ 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 론칭에이피알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콜라보 대상으로 선정된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관리 등 6가지 스킨케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토탈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헬로키티가 가진 특유의 깜찍함을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담았다.
-
◇ 닷솔루션,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 2종 출시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solution)에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및 수분 장벽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를 출시했다.씨솔루션 히알루론 시카 수딩 스킨케어는 수분 진정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붉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
-
◇ LF 티톤브로스, 헤비 아우터 품절 행렬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의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이 인기를 끌고 있다.‘얼라이브 다운’의 밝은 그레이 색상은 전 사이즈 완판 되었고, 그 외 오렌지 색상도 주요 사이즈는 품절됐다.특히 최근 겨울 등산, 캠핑, 백패킹 등 야외 활동의 시즌이 다가오면서 기능성 헤비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지난 9월부터 최근까지 약 두 달간 티톤브로스 헤비 아우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0% 증가했고,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3040대 하이킹 마니아 고객 유입 또한 지난해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
◇ GS25, 이웃 위한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 실시GS25가 12월 27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내 상품 보관 서비스인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증정품을 나눔하는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을 진행한다.‘나만의 냉장고’는 본래 1+1, 2+1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하나만 가져가고 나머지를 앱에 보관했다가 이후 어느 매장에서나 정해진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의 시초이자 지금도 가장 많은 고객들이 애용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인데 연말을 앞두고 ‘나눔’ 플랫폼 역할을 더하게 된 것이다.GS25는 캠페인 기간 중 고객이 나눈 증정품 1개당 일정 금액을 적립해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이하 RMHC) 코리아’에 기부한다. ‘RMHC 코리아’는 소아암 환우와 가족들이 치료를 위해 병원 인근에서 머물 수 있도록 숙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단체다. GS25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4000만원 기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
-
◇ 롯데홈쇼핑, 수납 공간 2배 트래블기어 ‘ZIP압축캐리어’ 판매롯데홈쇼핑이 오는 16일 국내 최초 압축캐리어로 수납 공간을 2배 늘려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래블기어’의 ‘ZIP 압축캐리어’를 선보인다.‘트래블기어’는 200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자사몰 방문객이 1500만 명에 이르는 우주텍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여행을 이롭게 하다’를 콘셉트로 여행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해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부피를 반으로 줄일 수 있는 ‘압축파우치’,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폴더블캐리어’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특허 받은 특수 지퍼가 탑재된 압축팩이 내장되어 있어 일반 캐리어와 비교해 2배 많은 짐을 수납할 수 있다. 물건을 꺼내기 불편한 점을 개선해 옆 면이 아닌, 앞 표면을 지퍼로 열 수 있도록 했으며, 가볍고 외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도 우수하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용도 에어펌프, 압축파우치세트, 캐리어커버를 증정한다.
-
◇ 갤러리아백화점,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선봬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 중식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동파육 만두 팝업은 박은영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유명한 ‘구오 만두’가 협업한다.박 셰프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흑백요리사’에 닉네임 ‘중식여신’으로 출연해 먼저 1차 예선을 통과하며 주목을 받았다. 현재 홍콩의 한 중식당에서 근무 중으로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국내에 별도 매장이 없다. 이번 팝업을 통해 박 셰프의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게 됐다.팝업 기간 동안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동파육 만두를 선보인다. 명품관 팝업(15~21일)에 이어 수원 갤러리아 광교(22~28일)에서도 동파육 만두 팝업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4개에 1만5000원, 9개에 3만원이다.
-
◇ 쿠팡, 7000여개 육아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쿠팡이 육아용품 할인전인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기저귀, 물티슈, 유아식기, 세정제, 어린이식품, 유아매트 등 7000여개 육아용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베이비&키즈쇼는 연 4회 진행되며 이번에는 올해 최대 규모와 할인율로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쿠팡의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110여개가 대거 참여했다. ▲하기스, 팸퍼스 등 기저귀 ▲베베숲, 브라운 등 물티슈 ▲퍼기, 에디슨 등 유아식기 ▲조르단, 폴메디슨 등 세정용품 ▲바이오가이아, 락피도 등 어린이식품 ▲따사룸, 꿈비 등 유아매트 브랜드가 대표적이다.대표 할인 상품은 2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 하이트진로, 나파 밸리 ‘캐시아드 빈야드’ 와인 2종 출시하이트진로가 미국 나파 밸리(Napa Valley)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캐시아드 빈야드(Cathiard Vineyard)’ 2종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캐시아드 빈야드’는 1885년 제임스 레니(James Rennie)와 윌리암 레니(William Rennie) 2명의 형제가 와이너리를 매입하며 시작됐다. 당시 주에서 최초로 휘발유 엔진의 포도 압착기를 만들어 뛰어난 빈티지의 와인을 완성했다. 이후 여러가지 이유로 와인 양조가 중단되며 2020년 1월, 현재의 캐시아드 가문이 매입 했다. 캐시아드 가문은 프랑스 보르도 와인명가 ‘샤또 스미스 오 라피트(Chateau Smith Haut Lafitte)’의 소유주 이기도 하다.이번에 출시하는 ‘캐시아드 빈야드 호라 나파 밸리 2020(Cathiard Vineyard Hora Napa Valley)’과 ‘캐시아드 빈야드 파운딩 브라더스 나파 밸리 2020(Cathiard Vineyard Founding Brothers Napa Valley)’은 캐시아드 빈야드의 첫 출시 빈티지 이다.
-
◇ 오비맥주, 역전할머니맥주와 미성년 음주예방 캠페인오비맥주가 11월 ‘음주폐해예방의 달’을 맞아 살얼음 생맥주 대표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와 함께 미성년 음주 예방을 위한 ‘귀하신분’ 캠페인을 24일까지 실시한다.‘귀하신분’ 캠페인은 미성년자의 주류 구매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주류 판매 시 철저한 신분증 확인을 권장하는 건전음주 문화 조성 활동이다. 오비맥주는 역전할머니맥주와 손잡고 작년부터 ‘귀하신분’ 캠페인을 함께 전개하며 미성년 음주 예방에 힘쓰고 있다.
캠페인 기간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을 방문하면 매장 내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건전음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LG생활건강, ‘벨먼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 출시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목욕할 때마다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하얀 거품이 머리 속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Pure Musk)’ 향과, 촉촉한 숲 속의 나무와 꽃 향기를 더해 편안한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향을 담았다.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을 출시했다.
-
◇ 이랜드 스파오, 성수 ‘푸퍼 랜드’ 팝업 성료이랜드월드의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0일까지 12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푸퍼 랜드(PUFFER LAND)' 팝업스토어는 누적 방문객 2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주말에는 일 평균 15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누적 판매량 200만장,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