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쿠팡, 최대 1100만원 캐시 혜택 ‘빼빼로 럭키박스’ 선봬삼립, ‘얌 바로 생지’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아워홈이 2025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일반 전형과 전역장교 전형으로 구분된다.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이거나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전공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직군은 ▲영업 ▲재무·회계·심사 ▲생산지원 총 3개 부문이며 영업 직군 지원자는 운전면허증을 필수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11월 24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AI역량검사, 실무 및 임원 면접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 2025년 1월 중 입사 예정이다.
  • ▲ ⓒ대교그룹
    ▲ ⓒ대교그룹
    ◇ 강원심층수, ‘아쿠닉 바다소금 시린이 치약’ 출시

    대교 해양심층수 저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시린이 증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아쿠닉 바다소금 시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아쿠닉 바다소금 시린이 치약’은 치아 성분과 동일한 인산삼칼슘과 강원 고성 앞바다 605m에서 채취한 해양심층수 소금이 함유돼 있다. 충치 예방, 치태 제거, 잇몸 질환 예방, 치은염 및 치주염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해양심층수에서 추출한 청정 소금과 24가지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이 충치 예방과 잇몸 건강을 돕는다. 또한 덴탈타입실리카가 포함돼 치아 마모를 최소화하면서도 치석과 치태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0.0’ 병 제품 출시

    오비맥주가 ‘카스 레몬 스퀴즈 0.0’를 330㎖ 병 제품으로 선보인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병 제품은 11월부터 트렌디 포차, 이자카야식 주점 등 유흥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색다른 음용 경험과 다양한 맛에 대한 관심이 높은 Z세대가 즐겨 찾는 채널을 중심으로 논알코올 음료의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인 ‘논알코올 음료’다.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을 제거하고 단순 향 첨가가 아닌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사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재현했다.
  • ▲ ⓒBBQ
    ▲ ⓒBBQ
    ◇ 제너시스BBQ, 신메뉴 ‘맵소디’  출시

    제너시스BBQ가 매운 단짠 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담아낸 신메뉴 ‘맵소디’를 선보인다.

    11월 11일 출시하는 맵소디는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깊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간장치킨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캐롤라이나 리퍼와 고춧가루, 홍고추, 후추 등을 활용해 맵소디만의 알싸한 매콤한 맛까지 구현했다.

    또한 매콤한 간장소스를 베이스로 한 소스의 맛을 극대화해줄 '가지튀김'을 곁들여 기존 치킨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급 요리 느낌을 살렸다.
  • ▲ ⓒSPC
    ▲ ⓒSPC
    ◇ SPC던킨,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 출시

    던킨이 서울우유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쿨라타 음료로 재해석한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인 요거트 쿨라타에 초코링 토핑을 듬뿍 올려, 토핑 요거트 ‘비요뜨’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X롯데웰푸드, ‘빼빼로 럭키박스’ 한정 수량 판매

    쿠팡이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기획한 ‘빼빼로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럭키박스 구매 시 제공되는 100% 당첨 쿠폰에는 최대 1100만원 쿠팡캐시 혜택을 담았다.

    14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쿠팡X롯데웰푸드 빼빼로 럭키박스’는 초코, 아몬드 등 6가지 종류의 인기 빼빼로 12입과 함께 쿠팡캐시 100% 당첨 지류 쿠폰으로 구성됐다. 와우회원은 8일 하루동안 1만5000개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가 1만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럭키박스 구매 시, 동봉된 쿠팡캐시 100% 당첨 지류 쿠폰을 통해 최대 1100만원 행운을 노릴 수 있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흥행 조짐… 완판 행렬

    세븐일레븐가 본격적으로 뺴빼로데이 행사에 돌입한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빼빼로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0% 증가했다. 빼빼로데이가 사흘 앞으로 다가오며 빼빼로 판매량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세븐일레븐은 2024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뷰티’, ‘예술’ 콜라보라는 색다른 컨셉을 내세우며 파격적인 행보를 펼쳤다. 사전 예약판매와 카드사 제휴 등 적극적인 할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흥행을 이끌고 있는 모양새다.

    특히, 지난달 28일부터 세븐앱을 통해 사전판매를 실시한 ‘어뮤즈’, ‘헤티스튜어트’, ‘쿠로미’ 빼빼로데이 한정판 굿즈는 1차 물량(400개)이 5시간만에 완판됐다. 2차물량(1200개) 또한 나흘 만에 판매되며 새롭게 선보인 콜라보 상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 ▲ ⓒ삼립
    ▲ ⓒ삼립
    ◇ 삼립, ‘얌 바로 생지’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삼립의 B2B 브랜드 ‘Yaam(얌)’의 ‘바로 생지’가 ‘2024 서울카페쇼’에서 열린 ‘엑셀런스 어워드’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카페쇼는 670여개 참가업체의 전시 품목 중 혁신적이고 인기있는 제품 60개를 '체리스 초이스'로 뽑았다. 그 중 맛∙디자인∙지속가능성 등을 토대로 최우수 제품 10개에 '엑셀런스 어워드'를 시상했다. ‘바로 생지’는 해동 후 바로 굽는 RTB 방식으로 전문 셰프 없이도 손쉽게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발리에서 생길 일'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겨울 시즌 따뜻한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를 겨냥해 발리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 '발리에서 생길 일' 기획전을 출시했다.

    최근 제주항공의 신규 취항에 이어 에어부산도 부산-발리 노선을 새롭게 운항하며 발리 노선의 항공 공급석이 대폭 증가했다. 

    이에 모두투어에서는 대한항공, 제주항공,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등을 이용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관광형, 커플 전용, 에어텔, 누사페디아섬 투어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상하목장, 국내 최초 저탄소 인증 획득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브랜드인 '상하목장'의 목장들이 국내 최초로 저탄소 인증을 취득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10월 국내 최초 저탄소 인증에 합격한 젖소농장 24호를 공개했다. 이 중 상하목장의 유기농 우유를 생산하는 목장들이 12호 포함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햇반, 11월 신제품 ‘라이스플랜’ 론칭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햇반 렌틸콩현미밥+', '햇반 파로통곡물밥+'을 오는 9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에서 론칭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햇반은 집밥 전환 가속화를 위한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 ▲ ⓒ삼성물산패션
    ▲ ⓒ삼성물산패션
    ◇ 디 애퍼처, 비이커 한남에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The Aperture)는 빈티지한 텍스처와 컬러를 강조한 '24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디 애퍼처는 1920~30년대 독일 바이마르의 종합예술학교 바우하우스 여학생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20세기 모더니즘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텍스처와 색감을 표현한 아우터를 중점적으로 구성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특별한 체험 선사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하여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는 설화수의 헤리티지 향 클래스를 비롯해 전문 도슨트의 안내 투어, 다과 및 홀리데이 기프트 제공이 포함됐다.

  • ▲ ⓒ톰보이
    ▲ ⓒ톰보이
    ◇ 신세계톰보이, 입동 추위에 여성복 매출 40.7% 증가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 이달 1~7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7%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기간 재킷과 코트 등의 아우터 카테고리 매출은 55% 증가하며 브랜드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대표 인기 제품으로는 울 캐시미어 혼방 오버사이즈 코트인 ‘오버핏 싱글 핸드메이드 코트’, 스튜디오 톰보이의 겨울 시그니처 제품인 떡볶이 코트 ‘토글 후드 롱코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