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진단·수리 모바일 간편예약 플랫폼 'Car케어' 회원 10만 달성12월 한달 간 신규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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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화재는 자사가 보험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빌리티 일상생활 서비스 'Car케어'가 출시 100여 일만에 회원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Car케어'는 차량의 정밀진단, 경정비와 차량수리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결과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는 삼성화재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 중이다.전국 400여 곳의 애니카랜드(경정비)와 1100여 곳의 애니카패밀리센터(수리)에서 이용 가능하다.

    'Car케어'는 고객이 정비소 선정 시 필요한 데이터인 주변 정비소 평점과 실제 사용자 리뷰를 제공한다. 또한 'Car케어'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를 운영한다. 차량 이용과 관련한 주차, 세차, 렌터카 등의 혜택뿐 아니라 타이어와 블랙박스 같은 필수 차량용품에 대한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화재는 회원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달 1일부터 한달동안 'Car케어' 서비스 가입고객 전원에게 △정밀진단 무료 쿠폰(2만원) △엔진오일 교환 또는 배터리 교환 할인 쿠폰(3만원) △대리운전 제휴 혜택(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관리 및 제휴 서비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1만원)를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회원 10만명 달성을 기념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비스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정기검사 대행 서비스와 플랫폼 내 결제 기능 추가 등을 내년 중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는 삼성화재 보험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다이렉트!착에서 '혜택' 메뉴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