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뷔X박효신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25일 동시 공개한 첫 티저 영상, 하루 만에 천만 조회 달성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재단장한 후 K-컬처 명소로 도약
  • ▲ 뷔와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뮤직비디오ⓒ신세계백화점
    ▲ 뷔와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뮤직비디오ⓒ신세계백화점
    신세계는 오는 29일 오후 2시 빅히트 뮤직과 함께 방탄소년단 뷔와 보컬 박효신의 디지털 싱글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윈터 어헤드 위드 박효신)’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에 동시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와 빅히트 뮤직은 글로벌 팬을 겨냥해 뷔와 박효신의 듀엣곡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와 하이브 레이블즈 채널 동시 공개 협업을 결정했다.

    앞서 지난 1일 농구장 3개 크기인 1292㎡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재단장한 신세계스퀘어는 오픈 열흘 만에 20만명이 넘는 국내외 고객이 방문했다.

    신세계스퀘어 오픈 후 처음으로 협업으로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지난 25일 신세계스퀘어 그리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뷔와 박효신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가 동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는 상영 직후부터 ‘영화 같은 티저다’, ‘풀영상을 여기서 꼭 봐야한다’ 등 SNS 상에서 인증샷과 함께 글로벌 팬들의 후기가 공유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티저 관련 게시물도 공개 하루만에 조회 수 천 만명을 돌파했다. 영상이 공개된 25일 당일 신세계스퀘어 방문객은 전년보다 15.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는 오는 27일 두 번째 티저 동시 오픈과 함께 곡 발매일인 29일 오후 2시엔 뷔가 출연한 ‘Winter Ahead (with PARK HYO SHIN)’ Official MV를 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신세계가 ‘21세기 팝 아이콘’ 뷔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K-컬처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K-콘텐츠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명소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