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자동환불 서비스 확대CJ프레시웨이, ISO27001 획득쿠팡, 전국 180개 숙소 할인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자동환불 서비스 확대

    인터파크 투어가 항공서비스 고도화 작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항공권 자동환불 서비스를 확대한다. 

    현재 자동환불 기능이 적용된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루프트한자, 싱가폴항공 등 총 40개 항공사다. 지난 9월 이후 전체 환불 요청건수 가운데 72%가 자동환불 서비스를 통해 처리됐다. 인터파크 투어는 12월 대한항공 등 적용 항공사를 더 확대해 고객 대부분이 자동환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산지로부터 1일’ 초신선 석화 판매

    정육각이 겨울 시즌에만 취급하는 ‘산지로부터 1일’ 초신선 석화를 판매한다. 초신선 홍가리비와 생굴도 함께 선보인다.

    초신선 석화는 미국 FDA 위생관리를 통과한 경남 통영의 지정해역에서 자생적으로 자란 굴로만 구성했다. 3회 이상의 고압 세척으로 이물질을 제거했고 채취부터 선별, 배송 출발까지 모두 당일에 이뤄진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수령할 수 있다. 신제품 오픈 기념으로 12월20일까지 10% 할인해 5kg 기준 2만7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SKT와 함께 'K-무비 Lovers Day' 이벤트 

    롯데시네마는 오는 28일부터 12월17일까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K-무비 Lovers Day’를 진행한다. SKT T 멤버십과 롯데시네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K-무비 Lovers Day’의 영화를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청설, 사흘, 히든페이스, 1승, 대가족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5편의 작품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희망담은 북앤키트’ 후원

    웅진씽크빅이 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 ‘희망담은 북앤키트’ 후원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활동은 소아암 환아의 학업 및 심리 정서 발달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웅진씽크빅은 전국 소아암 어린이 및 청소년 500명에게 연령대별 맞춤 도서와 텀블러, 에코백 등의 생활용품이 포함된 북앤키트를 전달했다.

    북앤키트 지원은 웅진씽크빅이 2016년부터 시작한 자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아암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치료 과정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및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실시하고 있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파우제’ 홈체험 서비스 시작

    세라젬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홈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홈체험 서비스는 고객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구매결정을 돕기 위해 세라젬이 2019년에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홈체험 서비스 가능한 제품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파우제 M6와 마스터V9·V7·V6 총 4종이다.

    서비스에 추가된 파우제 M6는 마사지와 리클라이닝 방식, 외관까지 완전히 새롭게 재설계해 선보인 디자인 안마의자다. 파우제 시리즈의 디자인 감성을 유지하면서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10분만에 최고 65도까지 도달하는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기술을 탑재해 마사지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왼쪽부터) 네온테크 황성일 대표이사와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제너시스BBQ
    ▲ (왼쪽부터) 네온테크 황성일 대표이사와 제너시스BBQ 그룹 윤경주 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스마트 주방 시스템 구축

    제너시스BBQ 그룹이 자동화 장비 개발 전문 업체인 네온테크와 손잡고 스마트 주방 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네온테크는 반도체·디스플레이 생산 설비부터 산업용 드론까지 정밀 장비 제조에 강점을 보이는 벤처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도입하게 된 네온테크의 ‘보글봇’은 몇 번의 터치만으로 튀김 조리가 가능한 올인원 자동화 솔루션이다. 해당 설비는 자동으로 오래된 기름을 배출하고 새 기름을 공급해 작업을 간소화하고 조리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해 조리 중 발생하는 유증기와 고온에서 보호하기 위한 차단 벽을 설치했으며, 기름 찌꺼기에서 고온을 감지하면 소화액을 자동 분사해 화재도 예방할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ISO27001 획득

    프레시웨이가 국제표준화기구(ISO) 및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에서 제정한 정보보안 표중인증 ISO27001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은 CJ프레시웨이의 원활한 O2O(Online to Offline) 사업을 위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기반 마련과 대내외 입증 필요성 증대에 따라 추진됐다. CJ프레시웨이는 전국 콜드체인 물류 인프라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식자재 유통 역량을 온라인에 전이하는 O2O 사업을 추진 중이다.

    CJ프레시웨이는 ‘ISO27001’ 획득을 통해 온라인 거래상 중요한 고객 정보 보호 및 관리에 대한 우수성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한층 더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 함께 전국 로드쇼 진행

    모두투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판매 활성화를 위해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 협업해 '2024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는 전국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난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5개 지역에서 29일까지 열린다.

    모두투어 미주사업부는 이번 로드쇼에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더욱 새로워진 ‘모두시그니처’ 라스베이거스 상품 및 대리점 프로모션 지원책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 ⓒ다이소
    ▲ ⓒ다이소
    ◇ 다이소몰, ‘오늘은 Daiso-DAY 연말파티

    다이소는  27일 오후 9시까지 하루 동안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연말파티’를 진행한다.

    파티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부터 다양한 파티 컨셉별 상품으로 구성했다.

    연말 파티 컨셉을 추천해주는 ‘나의 파티 취향은?’ 코너를 편성했다.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핑크 무드의 ‘프린세스 파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즐기는 ‘캐주얼 파티’ 등 취향에 맞는 파티 컨셉을 정해 볼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겨울휴가 앞두고 전국 180개 숙소 할인

    쿠팡이 2024년 마지막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겨냥해 호텔과 펜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숙소를 엄선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의 호텔과 펜션을 6만원대부터 선보이며, 투숙은 2025년 2월까지 가능하다. 전국 호텔 130여 개와 인기 펜션 50여 개가 참여한다.

    쿠팡은 다양한 테마별 숙소를 구성했다. 해돋이 명소 인근 숙소, 송년회 특화 호텔, 겨울 레저 시설을 갖춘 리조트 등을 선보인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노량진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인기 매장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매장을 팝업으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갤러리아 팝업에선 겨울 제철 생선인 대방어를 주 재료로 사용한 도시락, 카이센동, 후토마끼 등 다양한 방어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광어, 도미, 농어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모듬회와 고급어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스페셜 초밥 등 다양한 메뉴들도 판매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2024 ‘A MORE Beautiful Challenge’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한 제3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는 ‘레스 플라스틱’과 ‘넷제로’를 주제로 우수 소셜벤처, 나누, 서스테이너블랩, 리베이션, 브이피피랩, 탄소중립연구원을 선발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5개월간 아모레퍼시픽 유관 부서와 밋업데이 및 사내 상시 전시를 진행하고, 현업 부서와 오픈 이노베이션 기회 발굴 및 투자 연계 등을 지원했다.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 론칭

    CJ올리브영)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tantan)’을 론칭했다. 

    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탄탄’을 기획했다.

     ‘탄탄’ 첫 라인업으로 슬리밍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탄탄 젤리 더블 컷 다이어트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 △탄탄슬리밍 브이 쏙 티 등 3종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중소 협력사 대상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 개최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가 26일 경기 안양시에 있는 식품안전과학연구소에서 중소 식품 협력사를 대상으로 '식품안전 상생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최신 식품안전정보 및 대응 ▲생산라인에 따른 미생물 관리 방안 ▲이물 분석법 교육 ▲병원성미생물 동정법(API)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