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할인·댓글 이벤트로 친환경 소비 독려
-
NH농협카드는 지난 29일 유튜브 콘텐츠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농카발굴단'은 농협카드가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제작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매년 다양한 영역의 착한 가게를 발굴해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영상에서는 33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손민수·임라라 부부)이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NOT OURS)’를 소개했다.낫아워스는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과 선인장 가죽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특히 사전 예약 주문 방식을 통해 불필요한 재고를 최소화하는 운영 철학을 지닌다.농협카드는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한 낫아워스와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낫아워스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농협카드로 제품 구매 시 10%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025년 3월까지 진행되며 월 최대 3회까지 각 회당 최대 1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감상평 댓글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낫아워스 인기 상품 △미니 스트링 백팩 △선인장 가죽 카드 홀더 등을 증정한다.이벤트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농협카드 관계자는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를 소개하는 이번 콘텐츠가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고려한 소비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