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각종 위생용품 최대 50% 할인 판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3겹 화장지’ 특가 판매주요 위생용품을 50% 할인해 선봬
  • ▲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위생용품을 홍보하는 성민경 MD의 모습ⓒ롯데마트
    ▲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위생용품을 홍보하는 성민경 MD의 모습ⓒ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11일까지 전 점에서 화장지, 미용 티슈, 생리대 등 총 310여 품목 위생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5일부터 8일까지 인기 휴지 상품인 ‘크리넥스 데코&소프트’에 대해 행사카드 결제 시 4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가격은 롯데마트가 올해 판매한 가격 중 최저가격이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사와 협업해 총 1만개의 물량을 준비했다.

    더불어 ‘수프림 소프트 3겹 화장지’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트로베리에디션 무형광 3겹 화장지’도 행사카드 결제 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줄 반값 미용 티슈와 반값 생리대도 준비했다. 

    ‘크리넥스 알러지케어 로션 티슈’와 ‘크리넥스 실크소프트 미용 티슈’를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좋은느낌 오리지널 울트라 날개’과 ‘화이트 수퍼 흡수 드림가드’ 등 총 25종의 생리대에 대해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물티슈 10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롯데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유한킴벌리’ 브랜드 행사 상품을 3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홈케어팀장은 "연말을 맞아 위생용품 인기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2024년 연말결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연중 최저가, 가성비 단독 기획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