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게임’ 베타 서비스 론칭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4곳 위생평가 '매우우수' 획득신세계면세점, 장애예술단체 ‘밝은방’ 첫 그룹 전시 지원
-
◇ 요기요, ‘요게임’ 베타 서비스 론칭요기요가 고객에게 즐거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자 ‘요게임’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 '요게임'은 보상형 미니게임의 형태로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요기요 쿠폰이나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캐릭터를 키우기 위해 이름 짓기, 출석 체크, 밥 받기, 간식 받기와 같은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 완료자에게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 또는 3000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 청정원,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풍미 높인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출시대상 청정원이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깊은 풍미를 담은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을 출시했다.‘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은 달큰한 풍미와 깔끔한 감칠맛을 내는 대파와 양배추를 230℃ 고온에 구워 추출하는 방식으로 대파의 아린 맛을 없애고 깊은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100% 국산 원료(원물 원료 기준)를 정성껏 추출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
◇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4곳 위생평가 ‘매우우수’ 획득보람상조가 보람대동병원장례식장(부산), 동래봉생병원SKY보람장례식장(부산), 보람창원장례식장(창원), 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울산) 등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4곳이 음식점 위생등급제 평가에서 ‘매우우수’ 등급을 받았다.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고 식중독을 예방하며 소비자의 음식점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한 제도다. 점수가 90점 이상이면 ‘매우우수’, 85점 이상이면 ‘우수’, 80점 이상이면 ‘좋음’ 등급을 부여한다.특히 보람 창원장례식장과 보람세민에스장례식장은 각각 경남 창원과 울산 지역에서 최초·유일의 식약처 위생등급 지정 업소가 됐다.
-
◇ 롯데칠성음료 새로,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로, 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플랫폼을 기반한 새로운 마케팅 시도와 활발한 소비자 소통의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새로는 대한민국 광고대상뿐만 아니라, 지난 11월에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 유튜브를 활용한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로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각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
-
◇ 투썸플레이스, ‘케이팝 스퀘어’서 3D 광고 선봬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대표 케이크 ‘스초생’을 주제로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 초대형 3D 광고를 선보인다.투썸플레이스는 12월 한 달간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 ‘스초생’과 3D 광고를 선보인다. 일명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는 유동인구만 400만 명 이상인 삼성동 상권에 위치한 국내 최대 크기의 옥외광고 매체다.투썸플레이스는 코엑스 케이팝스퀘어 뿐만 아니라, 삼성역 코엑스 주요 옥외광고를 통해 기존 광고의 2배 길이인 30초 광고를 최초 공개하며 영화 같은 광고의 독창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
◇ 오뚜기, ‘귤메달’ 협업 팝업 스토어 운영오뚜기가 제주 로컬 브랜드 ‘귤메달’과 협업해 오는 2025년 1월 6일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겨울철 제철 감귤의 매력을 서울 도심 속에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귤메달이 엄선한 10여 종의 다양한 귤과 착즙 주스를 포함, 대표 제품들을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또한 12월 한정으로 오뚜기의 ‘롤리폴리 르밀’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인 ‘귤메달 케이크’을 선보인다.
-
◇ 하이트진로, ‘켈리×페스티버 굿즈’ 출시하이트진로가 유틸리티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의 ‘페스티버’와 협업을 통해 ‘켈리×페스티버 굿즈’를 선보인다.먼저 켈리의 감각적인 앰버 컬러와 아트웍이 담긴 스마트폰 케이스 6종, 노트북 파우치 등이 출시된다. 12월 6일 오후 12시부터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18일부터는 페스티버 공식 채널 포함 무신사, 티다문구점, 카카오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컬래버레이션 기념으로 페스티버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페스티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켈리 굿즈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쿠키’ 출시이디야커피가 맛과 건강을 한 번에 담은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출시했다.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쿠키’는 2종으로 구성됐다. 로슈가 쿠키 스윗오트는 바삭한 질감에 달지 않고 담백한 오트맛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쿠키 더블초코는 초코칩이 들어가 식감이 독특하고 코코아, 초콜릿 칩으로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밝은방’ 창작자들의 첫 그룹 전시 지원신세계면세점이 지원하는 장애예술단체 ‘밝은방’의 첫 그룹 전시 ‘열쇠를 주웠다 먼 희망을 얻었다’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탈영역우정국에서 진행된다.‘밝은방’은 발달장애 및 정신장애 창작자들과 다양한 예술 표현을 시도하며 창작과 소통의 방향을 찾는 아티스트 그룹이다. 신세계면세점은 2022년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한 전시 프로젝트의 기부금 전달을 시작으로, 한국메세나협회의 ‘기업과 예술의 만남 사업’을 통해 매년 밝은방의 창작자들이 독창적인 예술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이번 그룹 전시 ‘열쇠를 주웠다 먼 희망을 얻었다’는 창작자들이 제도적인 미술 교육과 관계없이 자신만의 ‘열쇠’를 찾아 ‘먼 희망’을 발견하는 과정을 작품에 담았다.
-
◇ KT&G 상상마당, ‘빵빵이의 일상’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KT&G 상상마당 부산이 더그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23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은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개그감 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빵빵이와 옥지의 만물상 IN 부산’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며, KT&G 상상마당 부산 야외 버스킹존 및 라운지에 트럭 모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활용한 대형 포토존 설치하는 등 마치 카니발 쇼 현장 속에 있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
◇ 마녀공장, 한국소비자원 폼클렌저 평가서 우수 평가마녀공장의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이 한국소비자원 폼클렌저 시험에서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19일 시중에 판매 중인 폼클렌저 10개 제품의 세정 성능 등을 시험 평가한 결과를 공개했다.마녀공장의 딥 포어 클렌징 소다폼은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항목을 점수화한 평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헹굼성과 전반적 만족도 부문에서 각각 4.2점과 3.8점을 획득해 상대적 ‘최고점’으로 평가됐다.
-
◇ 디스커버리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 스태프 위해 롱패딩 선물F&F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합심해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겨울 롱패딩 150 여벌을 선물했다.고윤정은 지난겨울 한 드라마 촬영 중 스태프들을 위해 디스커버리의 롱패딩을 선물한 데 이어, 올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새로운 작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스태프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뭉쳤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배우 고윤정이 선물한 제품은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다.
-
◇ 하나투어, 비엔나로 떠나는 ‘요한 슈트라우스’ 음악여행 출시하나투어가 요한 슈트라우스의 발자취를 만날 수 있는 비엔나 음악여행 상품을 선보였다.하나투어의 ‘오스트리아 비엔나 일주 7일 #요한 슈트라우스’ 상품은 음악의 본고장인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역사, 문화, 예술을 깊이보는 여행이다. 하우스 오브 슈트라우스에서 요한 슈트라우스의 음악 세계를 온전히 감상하고, 최근 오픈한 요한 슈트라우스 박물관에서는 몰입형 시청각을 통해 그의 삶, 작품, 창작에 대해 생생하게 느껴본다.
-
◇ 노랑풍선, 삼성전자 신규 서비스 ‘삼성 AI 구독클럽’ 여행사 단독 제휴노랑풍선이 1일 삼성전자에서 선보인 구독형 가전 서비스 '삼성 AI 구독클럽'에 여행사 중 유일하게 제휴 파트너로 참여했다.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전자 '삼성 AI 구독클럽' 고객은 노랑풍선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삼성전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후, 배송이 완료되면 노랑풍선 제휴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후, 노랑풍선 공식 웹페이지에서 해당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