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형 리빙 큐레이션관 개최12일부터 코엑스서 CJ온스타일 리빙 전시관 운영 인기 상품만 엄선한 올 하반기 마지막 혜택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이달 15일까지 O2O 리빙 큐레이션관 ‘리빙ON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리빙 기획전을, 12일부터 4일간 코엑스  ‘2024 홈테이블 데코페어’에서 오프라인 전시관을 동시 운영한다.

    이번 리빙ON페어는 지난 10월 진행된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행사 '홈리빙페어'에서 주목 받은 브랜드와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오프라인 전시관은 '우리는 집에서 자란다'라는 테마로 거실·침실·주방 등 실제 집 구조로 전시관이 꾸려져 단순 관람이 아닌 집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구 형태 및 고객의 생활양식과 필요에 따라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시된 상품들은 QR코드를 통해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전시관을 활용해 실시간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도 진행될 계획이다.

    김현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제작3팀 PD는 "홈리빙페어 인기 브랜드 및 최근 주목받고 있는 트렌디한 상품으로 엄선된 큐레이팅 전시관 및 기획전을 운영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