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해외 항공권 차액 보상제 시행맘스피자, ‘WOW미트 피자’ 출시롯데백화점, '바샤커피' 홀리데이 기프트 팝업 진행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해외 항공권 차액 보상제 시행

    인터파크 투어가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를 실시하는 등 ‘비교해도 인터파크가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년 1월19일까지 시행하는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구매한 해외 항공권이 타사 동일 조건 항공권 대비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두배를 i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타사에서 동일 조건의 더 저렴한 항공권을 증빙한 고객에게 차액의 200%를 i포인트로 돌려준다. 관련 증빙 이미지는 항공권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 1대1 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봄툰과 함께 ‘BOM CINEMA TOWN’ 오픈

    롯데시네마가 웹툰 전문 플랫폼 봄툰과 함께 ‘BOM CINEMA TOWN’을 오픈한다.

    ‘BOM CINEMA TOWN’은 봄툰 10주년 특별 상영 시사회에 초대된 웹툰 속 주인공들과 관객들이 한 곳에서 만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의 상영관을 개조해 높은 층고를 활용한 입체감 있는 전시를 구성했으며 티켓 박스 리셉션, 상영관, 영화 포스터 등 극장이 연상되는 소재로 꾸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극장 콘셉트의 신규 일러스트를 비롯해 전시 곳곳에 숨겨놓은 이스터에그를 찾는 재미 요소도 가미해 몰입감 있는 전시를 체험할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싱가포르' 신상품 선봬

    모두투어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시그니처 싱가포르'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은 머큐어 아이콘, 머큐어 부기스, 머큐어 온 스티븐 등 시내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로컷 맛집과 쇼핑센터와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아코르 계열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핵심 관광지는 모두 방문하는 알찬 일정의 풀 패키지 상품과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된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동상 수상

    신세계면세점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4)'에서 SNS 마케팅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신세계면세점은 SNS 캠페인 ‘설레는 여행의 시작,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SNS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와의 소통 능력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 쇼핑 팁과 혜택 정보뿐만 아니라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경험을 강조하며, 여행 정보와 공감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피자, ‘WOW미트 피자’ 출시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가 콰트로 스타일의 'WOW미트 피자’(WOW MEAT Pizza)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숯불 직화스테이크, ▲프리미엄 불고기, ▲치즈멜팅버거패티, ▲오리지널 페퍼로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고기 맛을 취향에 따라 즐기는 브랜드 최초의 콰트로 스타일 피자다.

    가격은 M사이즈 기준 1만8900원, L 기준 2만2900원이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홍삼톤’ 2종 리뉴얼 출시

    정관장이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통적 처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한방’ 디자인 콘셉트로 새롭게 패키지를 단장했다. 족자, 낙관, 서책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근본부터 다른 피로해법이라는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특허 출원을 완료한 KGC인삼공사만의 ‘BT(Better Taste)공법’도 적용해 홍삼 함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BT 공법’은 저온 숙성을 통해 홍삼농축액의 깊고 진한 풍미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으로 구현한 기술이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사천 핫플 유랑단’ 성료

    BAT로스만스가 사천 청년 예술인들과 함께 선보인 융합예술공연 ‘사천 핫플 유랑단’이 큰 호응 속에 마무리했다.

    ‘사천 핫플 유랑단’은 BAT로스만스와 사천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한 ‘청년문화예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청년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문화예술 생태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마련됐다.

    공연에서는 판소리, 소프라노, 플루트, 피아노, 뮤지컬과 연극 배우, DNS 뮤지션 등이 협업해 사천바다 케이블카, 남일대해수욕장, 용궁시장과 포차, 바다야경 콘서트 등 사천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구현해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케토니아’ 판매량 증가

    남양유업이 자사몰 ‘남양몰’을 통해 특수분유 ‘케토니아’의 판매 경로를 일원화한 결과, 환아 가정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며 판매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 7월, 기존 전화 주문 방식의 케토니아 구매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남양몰로 판매 채널을 통합했다. 그 결과 7월 이후 견고한 판매를 지속해 11월 기준 월 판매량은 약 17배 증가하며 더 많은 환아와 가족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남양유업은 2002년 세계 최초로 소아 뇌전증 치료를 위한 특수분유 ‘케토니아’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케톤 생성 식이요법에 필요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비율을 정확히 유지할 수 있어 환아 가정의 식단 관리 부담을 덜어주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행운버거’ 모델에 배우 김우빈 발탁

    맥도날드가 연말연시 한정 메뉴 ‘행운버거’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 

    김우빈은 평소 꾸준한 기부 활동은 물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대표적인 배우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다.

    2014년부터 저소득 청소년들을 돕고자 익명 기부를 시작한 김우빈은 지난 1월 의료 취약계층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맥도날드는 이 같은 김우빈의 행보가 행운버거의 의미와 부합한다고 판단, 2025년 행운버거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함께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계획이다.

  • ▲ ⓒ팔도
    ▲ ⓒ팔도
    ◇ 팔도, ‘팔도 한돈라면’ 출시

    팔도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공동 연구 개발한 ‘팔도 한돈라면’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우려낸 돼지 사골 육수를 첨가해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볶아 만든 분말로 감칠맛을 살리고, 간장과 된장 등 전통 양념을 사용해 풍미를 높였다.

    빨간 국물 라면이지만 맵지 않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조리 후 돼지고기 수육이나 삼겹살을 곁들여 먹으면 좋다.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바샤커피' 홀리데이 기프트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연말연초 선물 시즌을 맞아 내년 2월 2일까지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바샤커피' 홀리데이 기프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커피 드립백, 시그니처 노마드 컬렉션, 커스터마이즈 햄퍼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엄선해 판매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원두와 커피 악세사리를 선택하여 맞춤형 햄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24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된 '삼바 나이트 커피' 노마드 컬렉션도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TV·식기세척기 등 해외 직수입 상품 최대 75% 할인

    쿠팡이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세일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직수입한 인기 글로벌 브랜드의 가전·디지털, 완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주문 금액이나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 '최우수' 등급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24 상생협력 모범사례 발표회’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아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공정거래위원회 한기정 위원장,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최영근 원장, 대·중견·중소기업 80여개사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중소기업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로 최초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 ▲ ⓒ비이커
    ▲ ⓒ비이커
    ◇ 비이커, ‘요시다 유니’ 팝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는 일본의 그래픽 디자이너 ‘요시다 유니(Yoshida Yuni)’와 협업 상품을 출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요시다 유니는 아트 디렉터로, 광고, 패키지 디자인, 책 표지, 앨범 커버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기발한 시각적 착시효과를 활용한 것처럼 보이는 작품들로 주목받고 있다.

  • ▲ ⓒLF
    ▲ ⓒLF
    ◇ LF몰, ‘상품 상세’ 페이지 개편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상품 상세’ 페이지 내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

    제품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상품 상세’ 내 새롭게 개편된 영역은 ‘사이즈’ 탭과 ‘리뷰’ 탭이다. 제품 선택 시 제품 이미지만으로 사이즈나 스타일을 가늠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부가적인 정보를 이전보다 정교하게 조합해 제공한다는 취지다.



  • ▲ ⓒ29CM
    ▲ ⓒ29CM
    ◇ 29CM, 여성 스니커즈 거래액 전년比 96%↑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2539 여성들의 대표적인 스니커즈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11월까지 29CM의 여성 스니커즈 카테고리 거래액은 작년 대비 96% 증가했다. 전체 여성 스포츠웨어 거래액도 60% 상승했다. 운동복과 장비를 선택할 때 기능성은 물론 취향까지 중시하는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며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활발한 공식 입점이 이번 성장을 견인했다. 29CM는 2021년부터 매년 두 자릿수의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고, 지난 11월에는 연 거래액이 1조 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