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셰프의 첫 콜라보 상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아늑한 심야 식당서 한 점씩 정성스레 구워먹는 컨셉 적용공식 SNS서 상품 개발 과정 담은 영상 공개해 화제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9일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를 출시해 부채살, 살치살, 토시살로 구성된 소고기 구이용 상품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최강록의 나야’ 소고기 구이용 시리즈는 다년간 일식을 전문으로 해온 최 셰프가 직접 고른 소고기 부위를 바탕으로, 각 부위별 육향과 식감을 고려해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매칭한 것이 특징이다. 

    부채살의 경우 와인풍미소스, 살치살은 유자페퍼소스, 토시살은 새콤소이소스가 포함됐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는 최 셰프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아늑한 심야 식당’ 컨셉을 적용했다. 심야 식당처럼 화로에 한 점씩 천천히 정성스레 구워 고기가 가장 따뜻할 때 맛있는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상품의 가장 큰 기획 포인트로 삼았다.

    또한 최 셰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인기 밈(meme)으로 자리잡은 “나야, OOO”, “근데 이제 OOO를 곁들인”과 같은 최 셰프 특유의 유행어를 상품명에 적용했다. 

    이는 최 셰프가 직접 고객들에게 말을 거는 듯한 재미 요소를 통해 팬들은 물론, 롯데마트와 슈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연말 선물과 같은 재미있는 상품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다.

    롯데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한편, 롯데마트∙슈퍼는 앞서 지난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최강록의 나야’ 상품 개발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주말 동안만 3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다양한 유행어와 함께 화제의 중심에 있는 최강록 셰프와 발빠르게 준비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최 셰프 고유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후속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