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순차 출시 1세트 6개입 개별포장 단위 구성 6종 먼저 선봬 전상품 3000원으로 초가성비 내세워 공략
  • ▲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한 3000원 가성비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다.ⓒGS25
    ▲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한 3000원 가성비 화장품을 살펴보고 있다.ⓒ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가성비와 편의성을 갖춘 실속형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뷰티 전반에 걸쳐 △저렴한 가격 △고품질 △소용량 △편리성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GS25는 지난 11일 ‘싸이닉 수분 톤업 선크림’, ‘싸이닉 히알 스피큘 150샷’, ‘이츠비 레이샷100’을 선보였다. 

    오는 25일에는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겔크림’, ‘이즈앤트리 히아루론산 워터리 선크림’, ‘이즈앤트리 어니언 프레쉬 클렌징폼’을 연이어 출시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선크림, 세럼, 수분크림 등 기초화장품들을 이번 프로젝트의 첫 카테고리로 설정했다. 
     
    이번 화장품 6종은 1회 사용량(2ml)을 기준으로 개별 포장됐다. 모두 6개입 1세트 3000원으로, 선크림이나 보습 상품을 평소에 챙기지 못한 경우나 여행 중에도 부담 없이 활용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S25는 이번 프로젝트로 가성비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갖춘 뷰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MD는 “고객의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 화장품 확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가성비 뷰티 라인업을 갖춰 GS25가 생활 속 가장 실용적이고 가까운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