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 매일 1개 브랜드만 릴레이 방식 진행총 26개 패션 및 명품 브랜드 참여작년 패션 조직 정비… 시장 경쟁력 강화
  • ▲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 ⓒ롯데온
    ▲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 ⓒ롯데온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2025 패션 브랜드 판타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롯데온에서 매일 단 하나의 주인공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주는 행사로 매해 참여하는 브랜드의 일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 올해의 첫 브랜드 판타지 행사는 오로지 패션 브랜드로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패션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26개 브랜드의 약 70억 규모 물량이 최대 70% 혜택가에 준비된다. 지난해에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13개 브랜드가 신규로 합류했다.

    롯데온은 패션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패션실을 신설하고 패션전략팀도 따로 두면서 조직 정비를 마쳤다. 패션실은 롯데온에서 가장 큰 매출 비중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다. 

    패션전략팀의 경우 4개의 패션 영업조직을 아우르며, 경쟁력 있는 행사 및 콘텐츠 개발, 신규 셀러 발굴 등을 목적으로 조직됐다. 롯데온의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키려는 노력으로 풀이된다.

    브랜드 판타지 행사 참여 브랜드는 헤지스·온앤온·캉골 등 패션브랜드 뿐 아니라 구찌·프라다·버버리·골든구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