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 선물세트 출시 산토리 글로벌 스리피츠, 하이볼 패키지 2종 출시이랜드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
-
◇ 파리바게뜨,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 선물세트 출시파리바게뜨가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대표 제품은 정월 대보름의 ‘부럼깨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힘이 아자잣! 복이 호두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잣과 호두 등의 견과를 활용했다.▲잣을 카스테라에 듬뿍 넣어 고소함과 솔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힘이 아자잣! 잣-스테라’ ▲호두·땅콩·피칸 등 다양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간 고소한 파운드 케이크에 밀알의 핵심 영양소인 밀눈을 뿌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복이 호두둑! 부럼 파운드’ 등이다.
-
◇ BBQ, 미국 LPGA 석권 예고한 윤이나 프로골퍼 후원제너시스BBQ 그룹이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윤이나 프로골퍼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올해 창사 30주년을 맞는 BBQ는 현재 미국 30개 주에 진출해 있어 윤 프로의 미국 투어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판단해 후원에 나섰다.윤이나 프로는 미국 여자프로골프 투어를 진행하면서 현지 BBQ 매장을 방문해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 활동 및 컬래버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 대상웰라이프-농촌진흥청 MOU 체결대상웰라이프와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국산 식량작물의 메디푸드 소재화를 위한 민관 연구협력을 위해 13일 대상이노파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대상웰라이프와 식량원은 상호 기술지원과 자문, 관련 정보 교류 등을 추진해 국산 식량작물을 이용한 메디푸드 산업 소재화 기반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
◇ 남양유업,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 개최남양유업이 설 명절을 맞아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테이크핏’, ‘아몬드데이’ 등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의 ‘백미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
◇ 산토리 글로벌 스리피츠, 하이볼 패키지 2종 출시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Suntory Global Spirits)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짐빔과 산토리 위스키로 구성된 하이볼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두 가지 하이볼 패키지는 ‘짐빔 화이트’와 ‘산토리 위스키’로 바틀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를 함께 구성해 집에서도 손쉽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짐빔 화이트 하이볼 패키지’는 짐빔 화이트 750㎖와 하이볼 전용잔으로 구성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산토리 위스키 하이볼 패키지’는 산토리 위스키 700㎖와 하이볼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개최하이트진로가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개최했다.올해 5회째를 맞는 힐링캠프는 하이트진로가 소방청, 소방가족 희망나눔과 함께 전국 순직 소방관 가족 11가구, 33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올해는 특별히 동계캠프로 진행했다. 자녀 대상 스키강습 프로그램은 물론 관광 및 체험 프로그램과 가족소통파티 등 가족간 화합을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했다.
-
◇ 맘스터치, ‘상생 리본’ 우수점에 목동점 선정맘스터치는 ’상생 리본(Re-born)' 프로젝트 성과 최우수 매장으로 목동점을 선정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맘스터치는 2023년 6월부터 가맹점과의 상생 전략으로 저매출 및 노후 매장 개선을 위해 ‘리로케이션’ 과 ‘리뉴얼’ 출점을 지원하는 ‘상생 리본(Re-bor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그동안 총 30개 매장이 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목동점은 ‘리로케이션’ 출점 후 786%의 매출 신장을 거두어 최우수 성과 매장으로 선정됐다.
-
◇ 에이스침대, ‘WELCOME TO 2025’ 기획전 전개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몰에서 1월 31일까지 ‘WELCOME TO 2025’ 기획전을 진행한다.먼저 1인용 침대 5종의 경우 공간 효율성과 수납 공간에 최적화된 온라인 전용 모델 ‘오마죠(OMAGGIO)’, 베이직한 느낌을 담은 프렌치 모던 침대 ‘다도(DADO)’를 비롯해 ‘BMA1119’, ‘BMA1086’, ‘BRA1441’ 등의 모델이 준비됐다.2인용 침대 5종의 경우 신혼부부 대상으로 높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루체-III(LUCE-III)’, 백조 날개 형상의 로맨틱 침대 ‘아르노-II(ARNO-II)’, 실루엣을 강조한 세미 클래식 침대 ‘아망드(AMANDE)’, 그리고 ‘BMA1167’, ‘BMA1164’등의 다양한 침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안전체크 캠페인’ 전개우아한청년들이 올해도 겨울철 라이더들의 안전을 위한 ‘배민커넥트 안전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안전체크 캠페인의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이륜차(오토바이) 타이어 무료교체’를 진행한다. 우아한청년들은 적극적인 개선지원책으로 라이더의 오토바이 타이어를 점검하고 마모된 타이어 무상교체를 시행하며 눈길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스노우체인도 지급한다.두번째 프로그램으로 우아한청년들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차량(오토바이)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
◇ 헤라, '센슈얼 누드 밤' 리뉴얼 출시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립 컨디셔닝 기술을 강화한 '센슈얼 누드 밤'을 리뉴얼 출시한다.센슈얼 누드 밤은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라마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라로 업그레이드했다. 30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과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해 바를수록 부드럽고 건강한 입술로 가꿀 수 있다.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
◇ LF, 1월 한파에 아우터 인기 급상승LF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는 헤비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의 최근 일주일(1월6~12일) 매출이 전주 대비 110% 늘어났다.1월 누적(1월1~12일) 매출은 전월 대비 130%, 전년 대비 170% 증가했다. 12월 한달 매출도 전월 대비 140%,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얼라이브 다운’은 해발 6000m 미국 데날리(Denali) 등반을 위해 개발된 기능성 헤비아우터로, 극한의 추위에서도 견딜 수 있는 탁월한 보온성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
◇ CU, 이색 빵 ‘스팀베이글’ 3종 출시CU가 렌지업으로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살린 이색 빵 ‘스팀베이글’을 선보이며 편의점 빵맛집 굳히기에 나선다.스팀베이글은 빵 속에 맥앤치즈, 햄치즈, 페퍼로니 등 토핑을 듬뿍 넣은 후 렌지업으로 따뜻하게 데워 먹는 이색 베이글이다. 베이글이지만 전자레인지 1분 조리를 통해 방금 쪄낸 호빵처럼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 이랜드 스파오, ‘소프트얀’ 캠페인 공개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최적의 원사를 엮은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
◇ LG생활건강 더후, 럭셔리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 출시‘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더후는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미학적으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