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설 연휴 즐길거리·먹거리 걱정, 한방에 끝"휠라, ‘남친룩’ 주우재와 초코 컬러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 제안아워홈,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 강화이랜드리테일,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델리 그라운드’ 리뉴얼 오픈
-
- ▲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리테일,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델리 그라운드’ 리뉴얼 오픈
이랜드리테일은 24일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지하 1층 식품관 전체를 ‘델리 그라운드’로 리뉴얼 오픈한다.
지하 1층 약 1058㎡ 규모의 식품관을 △푸드 △델리 △델리 바이 애슐리로 구성된 ‘델리 그라운드’로 리뉴얼했다.
각 지역의 유명 맛집을 포함해 총 17개 식음(F&B) 브랜드를 입점시킬 예정이다. 수제도우 피자 전문점 '피자몰', 가성비 망고주스 전문점 ‘고망고’, 서울 지역 30년 전통 칼국수 전문점 ‘대보 칼국수’ 등이 있다. 지난해 선보인 ‘델리 바이 애슐리’가 대구 지역에 처음 입점한다. -
- ▲ ⓒ휠라
◇ 휠라, ‘남친룩’ 주우재와 초코 컬러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 제안
휠라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해 11월 공개했던 ‘플로우 다운’ 화보에 이은 두 번째 화보로, ‘도쿄 비즈니스 트립’이라는 주제 아래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브라운’을 휠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초코를 중심으로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
- ▲ ⓒHDC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설 연휴 즐길거리·먹거리 걱정, 한방에 끝"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즐길거리와 먹거리 등 설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오는 24일부터 2월 4일까지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는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 개봉을 기념해 아이파크몰 단독으로 ‘아이유 시네마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푸드 마켓도 진행한다. 페스츄리 약과, 딸기 모찌, 모찌빵, 누룽지 모나카 등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재탄생한 퓨전 디저트부터 화과자, 수제쿠키, 찹쌀떡, 오란다, 한과 등 전통적인 K-디저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 ⓒ현대이지웰
◇ 현대이지웰, 신년 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 진행
현대이지웰은 오는 26일까지 신년 맞이 특별 할인 행사 ‘이지 데이즈(EZ Days) ’를 진행한다.
현대이지웰은 행사 기간 국내 1위 온라인 복지포인트 온라인몰 ‘이지웰 복지몰’에서 패션·식품·가전 등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식품, 가전 등 인기 상품 200여 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우 대표 생활가전 온라인 최저가쇼핑 보장제도와 함께 3%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현대이지웰의 생식품·생활용품 전문관 ‘EZ마트관’에서는 삼겹살·생수·물티슈·기저귀 등 인기 생필품 100여 종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엑스니힐로, 스파이키 뮤즈 신상 향수 국내서 첫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초고가 럭셔리 니치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이달 브랜드의 새해 첫 신제품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을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했다.
‘스파이키 뮤즈’ 오 드 퍼퓸은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여성을 표현한 향수다. 달콤하고 우아한 향조 속에 이국적인 반전을 더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뮤즈의 모습을 담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장미에 신선한 딸기, 맛있는 피스타치오가 어우러져 중독적인 달콤함으로 재탄생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칼로리 브로큰’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하정우, 김남길 주연의 영화 브로큰과 협업해 ‘칼로리 브로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영화 브로큰의 제목을 위트 있게 살리면서, 연초에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저당/저칼로리/제로칼로리 등 건강 관련 상품을 대상으로 한 ‘칼로리 브로큰’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고객들은 이달 말일까지, 저당/저칼로리/제로칼로리의 요거트, 음료, 닭가슴살 등 87종의 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 브로큰 예매권을 선물로 준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캡슐커피 2종 리뉴얼 출시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리뉴얼 캡슐커피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
- ▲ ⓒ오리온
◇ 오리온,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 출시오리온이 스틱 감자의 대표주자 ‘눈을감자’의 신제품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을 출시했다.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은 생감자스틱에 칠리 양념과 치즈 가루를 더해 매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깔끔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스틱형 모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스탠딩 타입의 패키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귀족식당’ 패키지 출시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하는 프리미엄 해외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출시했다.이 패키지 상품은 7일간 프랑스를 돌면서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프랑스편에 나온 왕족 음식과 촬영지를 찾아다닌다.파리 최고 셰프가 제공하는 ‘르 그랑 베푸르’ 코스요리, 캉칼 굴요리, 프랑스 남서부 대표 전통요리인 ‘콩피 드 카나르’ 등 방문지역의 대표 전통 요리의 메뉴를 제공한다. -
- ▲ ⓒ아워홈
◇ 아워홈,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 강화아워홈이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을 개발했다.최근 식품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빵 테두리 부분을 활용해 만든 냉동 쿠키 생지를 출시했다. 푸드 업사이클링 쿠키 3종은 아워홈 안산공장에서 발생한 식빵 자투리를 활용해 만들었다.다크 초콜릿 피칸, 더블 초콜릿, 마카다미아 말차 총 3종이다. 보관과 제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냉동 생지 형태로 개발했으며, 전국 주요 구내식당 베이커리 코너, 식자재 거래처 등 B2B(기업간거래) 채널에 공급한다. 향후 일반 소비자를 위한 완제품 쿠키를 선보일 방침이며, 제과류 외에도 다양한 친환경 베이커리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 출시골든블루가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의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는 ‘천년약속’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으며 1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설 명절 등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패키지에 구성된 전용잔은 와인잔을 연상케 하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