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빅 사이즈’ 빵 3종 출시로이드, 창립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 출시스타벅스, ‘원 더 사이즈 업! 이벤트’ 4일간 진행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아워글래스, 새해 맞아 신제품 2종 출시

    아워글래스는 이달 브랜드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 4종과 ‘일루전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펄리센트 에디션’은 글로시 밤에 처음으로 펄감을 더한 제품으로 원더(소프트 피치핑크), 인바이트(로지 브라운), 시크릿(딥 로즈)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선보인 ‘일루전 루미너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 취향에 따라 맞춤형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2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레드 파우치, 20만원 이상 구매 시 8만원 상당의 정품 브러쉬를 선착순 증정한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G마켓과 옥션이 29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별도의 수산대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획전에 노출 중인 상품에 적용할 수 있으며,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하는 품목은 명태, 갈치, 조기(굴비), 고등어, 오징어, 마른멸치, 김, 전복, 굴 등이 있다. 설날 차례상이나 가족 상차림에 꼭 필요한 수산물이나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수산물 세트를 엄선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로이드, 창립 35주년 기념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 출시

    로이드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브랜드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LD Triumph'를 출시했다.

    컬렉션은 브랜드 이니셜 L과 D를 모티프로 한 원통형 삼색 팬던트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정면에서는 L이, 측면에서는 D가 보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사파이어 세팅과 화이트·옐로우·로즈 골드 3가지 골드 컬러의 조화로 볼륨감 있는 광택을 구현했다. 팬던트는 기본형, 미니멀, 빅 사이즈 등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원 더 사이즈 업! 이벤트’ 4일간 진행

    스타벅스가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오후 2시에서 저녁 8시사이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에스프레소 및 콜드 브루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대상 음료는 총 19종으로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 13종과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등 6종의 콜드 브루 음료다. 에스프레소 음료 13종은 디카페인으로 선택해도 동일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조손 여행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최근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 떠나는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할아버지! 할머니! 같이 여행가요' 조손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상품은 괌 3대 가족 전용 상품, 사이판 3대 가족 전용 상품, 괌 리뷰 이벤트 상품, 사이판 리뷰 이벤트 상품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마련됐다.

    모든 상품은 성인 4명 이상 이용 가능한 넓은 객실이나 패밀리 커넥팅룸에 숙박하며, 리조트에 한국인이 직원이 상주하여 편리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양 시설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임직원·지역사회와 함께한 ESG 활동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임직원, 지역 사회,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 활동으로 1억4000만원 상당의 성과를 거뒀다. 

    워커힐은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임직원 830명이 사내 지속가능경영 문화 조성을 위한 ‘행가래(행복을 더하는 내일)’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헌혈인증 188회 ▲건강걷기 6만1373건 등을 기록해 전년 대비 2000만원 증가한 총 1억4000만원 상당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했으며 참여 인원은 2023년 대비 4.67% 증가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빅 사이즈’ 빵 3종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성인 손바닥 너비도다 큰 대형 사이즈에 카라멜과 버터, 치즈 등을 듬뿍 넣은 빅사이즈 빵 3종을 선보인다.

    ‘사르르 리본파이’는 한 겹씩 쌓아 올린 얇고 바삭한 파이의 결 사이로 진한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리본 모양의 파이다.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해 한 입 가득 사르르 녹는 파이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한 쪽씩 나눠먹는 치즈 클라우드 브레드’는 버터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브리오쉬 빵 위에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등 3가지 치즈를 더해 짭조름한 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카라멜 피칸 소보로프’는 바삭한 식감의 로프 모양 패스트리 위에 쿠키 소보로와 견과류를 듬뿍 올리고 카라멜을 더했다.
  • ▲ ⓒBBQ
    ▲ ⓒBBQ
    ◇ BBQ, 소외 이웃에 치킨 500마리 전달

    BBQ가 올해 채용된 공채 36기 신입사원들과 직접 조리한 치킨 500마리를 지역 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7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이번 신입사원들은 현재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입문교육을 받고 있다. 해당 과정에서 실습 교육을 통해 직접 조리한 치킨 500마리를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아동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착한기부는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이 직접 조리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또는 기관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경기떡집’과 설 선물세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66년 전통의 ‘경기떡집’과 함께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진로 파랑 두꺼비 선물세트’는 파랑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경기떡집의 시그니처 떡인 ‘이티떡’으로 구성했다. 경기떡집 오프라인 6개 매장(망원동본점, 남양주점, 롯데백화점본점, 강남점, 분당점, 미아점)에서 판매된다.

    ‘진로 분홍 두꺼비 선물세트’는 분홍 두꺼비 피규어, 소주잔과 함께 약과, 쫀드기로 구성했다. 경기떡집 오프라인 6개 매장(망원동본점, 남양주점, 롯데백화점본점, 강남점, 분당점, 미아점)과 경기떡집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375㎖ 1병, 전용잔과 십리향 세트 2호, 3호로 구성됐으며, 경기떡집 망원동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 오픈

    CJ프레시웨이가 인천공항에 프리미엄 푸드코트 고메브릿지(Gourmet Bridge)를 오픈했다. 해당 점포는 제2여객터미널(T2) 동편 지상 4층에 위치하며 면적 1042㎡(315평), 320석 규모다.

    고메브릿지 인천공항 2터미널 중앙점에는 자연담은한상, 육수고집, 국수정, 바삭카츠, 분식곳간, 버거스테이션 6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컨세션 사업을 통해 전개하는 자체 브랜드들로 각각 한식, 경양식, 양식, 분식 등을 제공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1월 22일까지 CJ프레시웨이 인스타그램의 개점 소식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J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1월 24일부터 설 연휴 동안 분식곳간 메뉴를 주문하면 김 스낵 등 특색 있는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