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GS25, 광복 80주년 기념 '삼일절 애국 캠페인' 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창사 36주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모두감사제' 진행

    모두투어가 창사 36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두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2월24일부터 3월31일까지 36일간 진행된다. 동남아관, 유럽관, 일본관, 중국관, 미주·남태평양관, 부산·지방 출발관, 국내·테마관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가성비 좋은 상품부터 프리미엄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인데이' 카테고리에서는 지역관 별로 매일 특정 지역 호텔을 선정해 객실 업그레이드, 부대시설 이용권, 관광지 입장권 등의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땡큐딜’ 카테고리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가성비 좋은 인기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양반 유자 제로’ 출시

    동원F&B가 전통음료를 재해석해 유자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양반 유자 제로’를 출시했다.

    유자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제로 칼로리·로우 슈거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조선시대 실용문화 서적 ‘증보 산림경제’에서 유자와 배의 조합을 착안해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이 제품은 무균충전 공법을 적용해 유자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무균충전 공법은 초고온으로 살균한 음료를 외부 균의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를 통해 페트에 담는 공법으로, 장시간의 열처리 공정이 없어 재료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한다.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BBQ치킨’과 함께 새학기 프로모션 진행

    요기요가 인기 치킨 브랜드 ‘BBQ치킨’과 함께 새학기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BBQ치킨 최대 45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Apple의 최신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MacBook Pro 16을,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iPad Air 13과 AirPods Max를 증정할 예정이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앱 내에서 BBQ치킨 할인 경품 응모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주문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마일드’ 출시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신제품 ‘일품진로 마일드’를 출시한다.

    ‘일품진로 마일드’는 알코올 도수 16.9도의 증류식 소주로, 일품진로의 깊이 있는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장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여 첫술과 끝술은 버리고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을 사용했으며, 깔끔한 목넘김을 위해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했다.

    ‘일품진로 마일드’의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ml 병)은 일품진로와 동일하며, 27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gs25
    ▲ ⓒgs25
    ◇ GS25X국가보훈부, 광복 80주년 기념 '삼일절 애국 캠페인' 

    GS25는 제106주년 삼일절을 맞아 역사의식과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특별한 캠페인을 펼친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그 첫 번째로 '여기는 기미년 조선, 그곳은 어디오?' 콘텐츠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는 1919년 백산상회에 소속된 가상의 독립운동가와 연락하며 삼일운동을 돕는 채팅 시뮬레이션 방식이다. 삼일운동 전개 과정 및 백산상회 관련 내용을 메시지에 담아 참여자가 독립운동을 자연스럽게 인지하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의 주요 소재인 백산상회는 1914년 백산 안희제 선생이 설립한 기업으로 GS그룹 창업주인 허만정 선생 등이 참여해 대한민국 임시정부에 독립운동 자금을 지원하며 독립운동에 크게 기여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블랙포레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탈모증상완화 효능에 더해 비듬 억제 및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까지 도와주는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클림바졸’ 성분을 함유해 비듬을 억제하고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해 건강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산수를 함유한 제형이 고밀도의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미세 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을 적용하고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와 딥클렌징 효과까지 제공한다.

  • ▲ ⓒ헤라
    ▲ ⓒ헤라
    ◇ 헤라,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출시

    헤라가 고지속 샤인 립스틱인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처음 바른 발색 그대로 착색되는 샤인 제형의 립스틱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맑고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기능과 12시간의 컬러 및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컬러 그대로 균일하게 밀착돼 지속력에서 아쉬움이 있었던 기존 샤인 립스틱의 한계를 보완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숨37°,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장벽과 모공을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층’과 피부 모공을 집중 관리하는 ‘버블층’, 피부 탄력을 더하는 ‘오일층’ 등 3층상 구조로 구성됐다. 각 층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게 분사되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 ⓒ비레디
    ▲ ⓒ비레디
    ◇ 비레디, 서포터즈 4기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비레디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한다. 

    '비레디 서포터즈'는 뷰티와 콘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 활용에 능숙한 20대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레디 서포터즈 4기로 선발되면 매월 제공되는 비레디 제품으로 뷰티 콘텐츠를 제작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선발 시 4월 초부터 7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지원 링크는 비레디 공식 인스타그램과 링커리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BAT로스만 스글로가 하이퍼(glo 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 신제품 ‘보라보라 클릭’과 ‘썬키스 클릭’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형 네오 2종은 2025년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를 알리는 첫 제품으로, 캡슐을 터트리면 새로운 풍미가 더해져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보라보라 클릭은 새콤달콤함과 쿨링감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만족감을 선사하며, ‘썬키스 클릭’은 부드러운 열대의 풍미와 상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우리말 알리기 캠페인

    풀무원푸드머스가 3월부터 어린이집과 학교에 급식으로 제공되는 후식용 음료 제품에 우리말을 넣은 ‘소중한 우리말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3월 한정 제품 ‘풀스키친 스위트 제주청귤’ 우리말 에디션에는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조금씩’의 의미를 지닌 ‘시나브로’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한 팩에 제주산 청귤, 한라봉 과즙이 담겨 있어 가볍게 달콤함과 상큼함을 즐기기에도 좋다.

    4월 한정 제품 ‘풀스키친 마시는 샐러드 그린’ 우리말 에디션에는 ‘가르거나 쪼개지 아니한 생긴 그대로의 상태’의 뜻을 지닌 ‘온새미’를 제품 패키지에 새겼다. 음료에는 사과, 키위, 멜론과 11가지 채소가 혼합돼 있어, 한 팩으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신입사원 스킬업 교육 성료

    남양유업이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신입사원 스킬업(Skill-up)’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지난해 상반기 입사한 신입사원 38명이 참석했다. 신입사원들은 ▲조직 이해도를 높이는 ‘조직원 자긍심 함양’ ▲남양유업의 핵심 가치를 내재화하는 ‘기업문화 체질화 교육’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실무 역량을 익히는 ‘실무 필수 교육’ ▲강점 탐구 및 역량 개발을 위한 ‘셀프리더십 교육’ 등 총 4개의 과정을 이수했다.
  • ▲ ⓒBBQ
    ▲ ⓒBBQ
    ◇ 제너시스BBQ, 핸드볼 경기장에 BBQ존 설치

    BBQ가 지난 21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신한 SOL페이 24-25 핸드볼 H리그(이하 H리그)’경기에서 특화 브랜드존인 ‘BBQ존’을 운영했다.

    BBQ는 한국핸드볼연맹과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에서 치러지는 H리그 경기 동안 경기장 1층에 ‘BBQ존’을 설치했다. BBQ존은 해당 자리를 구매한 관람객에게 BBQ 상품권을 제공했다.

    BBQ존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되는 H리그 남자부와 여자부 경기에서도 계속 운영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당을 읽어드립니다’ 공식 후원

    정관장이 (사)한국당뇨협회가 3월 16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공식 후원한다.
     
    책방에는 ▲GLP-1 ▲공복혈당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인슐린 저항성 등과 같은 혈당 관리 지표와 떡볶이, 라면의 당 함량을 측정해보는 등 일상 속 혈당 건강 정보를 배울 수 있으며, 교보문고가 특별히 큐레이션한 혈당 건강 관련 도서 코너도 운영된다.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책방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혈당 관리 다짐 카드 만들기 체험과 혈당 건강 서적 내용 등을 담은 혈당 정보 카드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GLPro(지엘프로)’ 샘플을 받을 수 있다.
  • ▲ ⓒ퍼시스그룹
    ▲ ⓒ퍼시스그룹
    ◇ 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퍼시스그룹이 ‘2025 퍼시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제조(구매, 품질보증) ▲물류(SCM 기획운영, 라스트마일 기획운영, 고객서비스 기획운영, 서비스교육, 풀필먼트영업, 서비스영업) ▲기획(사무환경연구, 상품기획) ▲영업(글로벌사업채널관리, B2B사업채널관리, B2C사업채널관리) ▲IT(모바일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경영지원(세무회계) 등 6개 직군, 16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지원서는 오는 3월 3일부터 16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입학 선물 기획전’ 프로모션

    투썸플레이스가 2월 2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입학 선물 기획전'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자사 인기 딸기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쁘띠)+제철 맞은 딸기 라떼(R)+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R)’로 구성된 모바일 쿠폰 세트와  ‘떠먹는 화이트 스초생+제철 맞은 딸기 라떼(R) 2잔’으로 구성된 모바일 쿠폰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 ⓒ닥터포헤어
    ▲ ⓒ닥터포헤어
    ◇ 닥터포헤어X크리에이터 원지, 샴푸 캠페인 ‘머리빨이 산다’ 전개

    닥터포헤어가 크리에이터 ‘원지’와 함께한 폴리젠 샴푸 캠페인 ‘머리빨이 산다’를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머리빨이 산다’라는 캠페인 키 메시지를 통해 폴리젠 샴푸가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임을 전달했다. 모발 근본부터 탄탄하게 케어해 원지의 볼륨감 넘치는 헤어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캠페인 공개와 함께 올영픽(P!ck)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닥터포헤어 NEW 폴리젠 샴푸 더블 기획세트’를 판매하고 온라인 몰에서 원지의 캐릭터가 들어간 ‘스칼프 노트’를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