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적립! 팡팡! 크루즈여행 프로모션 진행롯데면세점, 봄맞이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진행농심, 국내 양봉농가 지원 나서
-
- ▲ ⓒNS홈쇼핑
◇ NS홈쇼핑, 적립! 팡팡! 크루즈여행 프로모션 진행NS홈쇼핑이 3월 한 달 동안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 팡팡! 크루즈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600만원 상당의 롯데관광 크루즈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다.
푸시 수신에 동의한 고객이라면 하루 한 번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는데,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하루 한 번 더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100% 적립금을 제공한다. -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봄맞이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이 스페셜 뷰티 프로모션 ‘BEAUTIFUL KOREA, BEAUTY-FULL LDF’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24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여기에 화장품·향수 카테고리 내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LDF PAY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뷰티 브랜드별로 최대 5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옥션 플랫폼 ‘플리옥션’과 협업해 신진 작가를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김태린 작가 원화 작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브랜드 앰배서더로 아이브 ‘레이’ 발탁애경산업의 루나는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레이’(REI)를 브랜드의 새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루나는 레이가 ‘자유로운 메이크업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나를 만든다’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루나는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레이와 함께 비주얼 콘텐츠 운영, 한정판 굿즈 제작, 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G마켓, 여행가는달 · 숙박페스타 진행
G마켓이 3월 한 달간 ‘2025 여행가는달’,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관련 프로모션을 집중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2025 여행가는달’ 프로모션을 연다. G마켓이 단독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을 통해 G마켓 회원에게 국내여행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다양한 주제의 여행도 확인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2025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으로 참여한다.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
- ▲ ⓒ11번가
◇ 11번가, e쿠폰 최저가 판매 ‘E쿠폰 메가 데이’ 론칭11번가가 매달 1일 실시하는 e쿠폰 정기 할인 프로모션 ‘E쿠폰 메가 데이’를 론칭, 초특가 판매 전략을 이어간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e쿠폰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11번가는 3월 1일부터 첫 번째 ‘E쿠폰 메가 데이’를 열고,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던킨, 파스쿠찌, 크리스피크림도넛, 메가박스 등 인기 브랜드 6곳과 함께 외식·영화 e쿠폰을 최대 37%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3일에는 알뜰 점심족을 위한 롯데리아 e쿠폰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연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1만6000여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올영세일은 1년에 네 번(3, 6, 9, 12월) 열리는 올리브영의 정기 할인 행사다. 계절에 맞는 풍성한 상품 라인업과 새로운 뷰티&헬스 트렌드를 선보이며 K뷰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상품과 새 학기 이미지 변신을 위한 색조 화장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 ⓒ슈펜
◇ 슈펜, ‘컴피이지’ 워킹화 대국민 체험단 모집
슈펜이 봄 시즌을 맞이해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 대국민 체험단을 3월 1일부터 9일까지 모집한다.체험단에 선발된 300명은 슈펜의 25SS 워킹화 컬렉션 컴피이지 중 하나를 선택해 3월 2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컴피이지 체험단 상품은 △컴포트 HF △브리즈 V2 △액티브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은 활동기간 동안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CJ제일제당 비비고가 세계적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본상을 수상했다.비비고는 지난해 2월 새단장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등 새로운 브랜드 VI(Visual Identity, 비주얼 정체성)로 글로벌 소비자에게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에 선정됐다.비비고의 새 타원형 로고는 ‘한식에 대한 열정과 이를 함께 나누는 사람들 사이의 연결’이라는 의미를 ‘밥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 로고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삼양 흰둥이 짱구’ 판매 수익 일부 기부삼양식품이 ‘삼양 흰둥이 짱구’ 출시 이후 유기견에 대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펼치고 있다.삼양식품은 지난 해 출시한 ‘삼양 흰둥이 짱구’의 판매 수익 일부를 동물자유연대 강아지 보호소 ‘온독’에 기부하는 데 이어 SNS이벤트 '우리집 댕댕이 자랑대회'를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판매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것을 넘어서 유기견 입양 문화를 확산하는 효과를 독려하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삼양식품은 성공적이었던 이번 이벤트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사회적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뮤지컬 원스 티켓 증정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정기 문화 나눔 이벤트 ‘교촌무나매표소’를 통해 3월 9일까지 인기 뮤지컬 ‘원스’의 티켓을 증정한다.이번 이벤트는 교촌이 1월 새롭게 출시한 소단위(6조각) 윙 메뉴인 ‘싱글시리즈’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동행을 원하는 친구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뮤지컬 ‘원스’ 전용 R석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내용이다.당첨자는 3월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공식 SNS(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농심
◇ 농심, 국내 양봉농가 지원 나서농심이 지난 2월 27일, 한국양봉농협과 국내 양봉농가 활성화를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번 전달식은 2022년 농심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맺은 ‘함께하는 양봉’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이날 농심이 전달한 지원금은 스마트 양봉기자재 및 꿀벌 질병 진단키트 지원, 양봉 밀원수 식목, 청년 양봉농가 조기 정착을 위한 멘토링 활동에 활용된다.특히 농심은 올해 청년 양봉농가를 대상으로 국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하는 스낵 ‘꿀꽈배기’ 생산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해 양봉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
- ▲ ⓒ선마을
◇ 선마을, ‘멍멍스쿨’ 프로그램 출시선마을이 반려견 사회화를 돕는 ‘멍멍스쿨’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멍멍스쿨은 헬퍼견 ‘선이’와 함께 다른 친구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우고, 트레킹 코스 산책을 통해 다양한 자극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프로그램은 힐리펫 그라운드에서 간단한 설명을 듣는 것으로 시작하며, 7~14 트레킹 코스를 산책한 후 힐리펫&키즈존에서 자유롭게 놀이를 즐기며 마무리된다. 낯을 가리거나 소심한 반려견부터 활발한 성격의 반려견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에 힐리펫 그라운드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