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인플루언서 ‘수스’와 협업 상품 출시CJ제일제당, ‘비비고 육즙가득만두’ 출시에버랜드,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 '2025 이큐브스쿨' 오픈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인플루언서 ‘수스’와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가수 겸 유튜버 ‘수스(xooos)’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하고 화보, 영상 등 콘텐츠를 공개한다.

    수스는 16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가수다. 수스의 한 팝송 커버 영상은 4천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수스가 평소에 즐겨 입는 착장에 기반하여 기획됐다. 수스의 태도와 감성을 담은 상품들이 세 차례에 걸쳐 출시, 지난 1월과 2월에 이어 6일에는 마지막 컬렉션이 공개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봄맞이 ‘쿠패세’ 개최, 최대 80% 할인

    쿠팡이 봄 시즌을 맞아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개최한다.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나이키·헤지스·타미힐피거 등 500여개 인기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쿠패세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인 ‘스포츠 믹스 앤 매치(Sport Mix&Match)’ 스타일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가전·디지털’ 끝장세일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환절기 대비 ‘가전·디지털’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에이수스(ASUS), MSI, 에이서(ACER)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시즌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끝장세일은 매월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진행하는 지마켓의 대표 할인 프로모션으로, 하루에 한 개씩 ‘오늘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품에 혜택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은 환절기 및 신학기 시즌을 반영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계절가전 및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 신학기용 인기 디지털 제품을 엄선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육즙가득만두’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활용한 ‘비비고 육즙가득만두’를 선보인다.

    스테디셀러인 ‘비비고 왕교자’에 비해 최대 두 배 가량 큰 크기의 고기가 들어있어 꽉 찬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은 한 단계 진화된 정통 한식만두를 선보이기 위해 기존 냉동만두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면밀히 분석했고, 큼직한 원재료를 만두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설비도 새롭게 개발해 도입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9일까지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여수 꼬막’ 활용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봄 시즌을 맞아 ‘여수 꼬막’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여수 꼬막 간장 비빔국수’는 탱글탱글한 여수 꼬막과 특제 간장 양념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비법 양념장에 여수 꼬막과 달래 등 향긋한 봄 채소가 싱그럽게 어우러진 ‘여수 꼬막 비빔국수’도 준비했다. 국수 2종은 제일제면소 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통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꼬막 일품요리도 마련했다. ‘여수 꼬막 무침’은 쫄깃한 여수 꼬막과 아삭아삭한 채소, 새콤달콤한 양념의 조화로 감칠맛을 더한 무침 요리다. 풍미 가득한 꼬막과 신선한 해물을 미나리와 함께 노릇노릇 바삭하게 부쳐낸 ‘여수 꼬막 전’도 선보인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냉동 떡볶이’ 2종 출시

    오뚜기가 떡볶이 마니아층을 겨냥해, 분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풍성한 구성을 갖춘 떡볶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쌀가래떡 떡볶이’와 ‘비엔나 떡볶이’ 2종으로 구성되며, 직접 우린 멸치육수를 활용해 깊은 감칠맛을 담았다.

    쌀가래떡 떡볶이는 두툼한 가래떡을 사용해 양념이 잘 배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며, 비엔나 떡볶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밀떡에 칼칼한 맛이 더해진 매운 소스가 특징이며, 고소하고 쫄깃한 어묵과 소시지의 훈연향이 잘 어우러진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임민정 그림책 연구가와 무료 온라인 강연

    웅진씽크빅이 임민정 그림책 연구가와 함께 앤서니 브라운 작가의 그림책 ‘이제부터 변할 거란다’ 깊이 읽기 무료 온라인 강연을 진행한다.

    3월 18일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온라인 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그림책의 주제와 숨겨진 의미 등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색다른 독서 방법 ‘깊이 읽기’에 대해 소개하는 행사다.

    웅진씽크빅은 오는 3월 16일까지 별도의 구글 신청 폼을 통해 강연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당초 모객 시작 3일 만에 목표 인원 100명을 초과하였으나, 수강 니즈가 있는 독자들을 위해 참여 인원을 대폭 늘려 모객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가 확정된 독자들에게는 온라인 링크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요거트·쉐이크 라인업 공개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을 맞아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쉐이크 라인을 선보인다.

    먼저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스크림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 요거트 아이스크림  ▲초코 쿠키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이다. 먹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본 플레인 맛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바삭한 초코쉘과 과자를 토핑으로 올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쉐이크는 대중 선호도가 높은 맛으로 구성됐으며 ▲바닐라 밀크 쉐이크 ▲밀크티 쉐이크 ▲쿠키 쉐이크 3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어린이 생태교육 프로그램 '2025 이큐브스쿨' 오픈

    에버랜드가 어린이 대상 동·식물 관련 인기 체험 프로그램인 '이큐브스쿨' 2025년 멤버십 모집을 오는 10일부터 시작한다.

    이큐브스쿨은 예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큐브키즈'와 초등학교 1학년에서 4학년 학생을 위한 '이큐브에코'로 나뉘어 운영되며 오는 4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달 각기 다른 동·식물을 주제로 체험, 연구가 진행된다.

    멤버십 외 튤립, 거미 등의 생태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거나 스피드웨이에서 카트를 직접 만들고 탑승해 보는 등의 일일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2025년 커피대사 탄생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5년 한 해 동안 스타벅스 코리아를 대표할 최고의 커피 전문가로 스타벅스 동탄역롯데R점에서 근무 중인 김윤하 바리스타를 선발했다.

    김윤하 커피대사는 임기 1년 동안 한국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 커피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전 세계 스타벅스의 커피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글로벌 커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에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스페셜 트립도 제공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듀오락 유산균’ 더한 프리미엄 요구르트 ‘듀오안 얌얌’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듀오락 유산균을 함유한 어린이 맞춤형 프리미엄 액상 요구르트 ‘듀오안 얌얌’을 출시한다.

    ‘듀오안 얌얌’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을 돕는 칼슘 및 비타민D를 함유해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25% 낮춰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국산 탈지분유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100ml 단일 용량이라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 ▲ ⓒ소노시즌
    ▲ ⓒ소노시즌
    ◇ 소노시즌, 롯데하이마트 컬래버 매장 동탄 직영점 오픈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롯데하이마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동탄 직영점을 오픈했다.

    롯데하이마트 동탄호수공원점 내 컬래버 매장에서는 가전 제품을 살펴보면서 소노시즌의 침대 및 침구류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 ▲ ⓒhy
    ▲ ⓒhy
    ◇ hy, ‘정기구독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기초영양 6종 출시

    hy가 ‘브이푸드 기초영양 6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hy중앙연구소의 건강 데이터와 국민건강 영양조사를 반영한 ‘맞춤설계’가 특징이다. 외부환경과 식습관 변화로 부족해진 영양소는 고함량으로, 과잉섭취가 염려되는 칼슘 등은 적정 함량으로 설계했다. FSC인증 및 분리배출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브이푸드 6종의 정제는 최대 1.4cm 크기로 목 넘김이 불편한 고객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고객 수요가 많은 비타민C, B군, D3는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경쟁력을 높였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2025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롯데칠성음료의 ‘새로 살구’, ‘크러시’가 ‘iF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수상작 중 독창성과 아이디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새로 살구’의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적인 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라벨에는 살구 과실향을 맡는 구미호 일러스트를 삽입해 브랜드 연속성을 이어갔으며, 살구의 상큼한 맛과 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4세대 맥주 ‘크러시’의 패키지는 차별성과 기능성, 지속 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