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화이트’ 출시놀유니버스, NOL 회원만을 위한 혜택 오픈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면세점앱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
- ▲ ⓒ아워홈
◇ 아워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출시아워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출시했다.한우기름의 진한 육향이 스며든 얼큰한 육개장 국물에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도가니가 어우러진 감칠맛이 특징이다. 영양 만점 도가니와 숙주, 대파, 고사리 등 건강 식재료를 듬뿍 넣어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도 제격이다.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속편한 하루인삼’ 우유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건강 관리 열풍에 힘입어 고품질 원유에 인삼을 더한 ‘속편한 하루인삼(170㎖)’ 우유를 출시하고, 건강 유음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이번 신제품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인삼을 함유했다. 특히, 인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이 총 3.7㎎ 들어 있어 기능성 표시 심의도 통과했다.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우유의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면서 소화 불편 없이 마실 수 있다.
-
- ▲ ⓒ풀무원
◇ 풀무원, ‘철판 오징어김치전’ 출시풀무원식품은 바삭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이 조화를 이루는 김치전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철판 오징어김치전(150g*2/5980원)’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차가운 반죽을 170℃의 뜨거운 철판에서 튀기듯 부쳐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치전에 최적화된 풀무원의 저온 숙성 배추김치를 사용해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감칠맛을 더했다.또한 신선한 오징어 몸통 살만을 엄선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양파와 쪽파를 풍성하게 넣어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화이트’ 출시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신제품 ‘말보로 화이트(Marlboro White)’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에는 두 가지 차별화된 기술이 적용됐다. 먼저, 플레이버 뷰 페이퍼(Flavor View Paper)는 담뱃잎을 감싸는 종이 일부를 반투명하게 제작해 말보로의 풍미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수종이와 제품 상단 향 패널을 더해, 담배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버 뷰 페이퍼 및 담배 냄새 관리 기능이 적용된 말보로 화이트의 출시는 한국이 처음이다.전국 주요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
- ▲ ⓒ오뚜기
◇ 오뚜기, ‘라면의 맵쏘디’ 출시오뚜기가 스코빌 지수 6000SHU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한다.라면의 맵쏘디는 쇠고기 육수베이스에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하였으며 깔끔한 첫 맛 뒤에 찾아오는 반전 있는 매운맛으로 기존 매운 라면들과 차별화하였다.오뚜기는 ‘라면의 맵쏘디’를 통해 매운 라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해서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하며, 오는 5월 1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NOL 회원만을 위한 혜택 오픈놀유니버스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NOL 회원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NOL은 5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 숙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일까지 전체 고객 대상으로 최대 16만원 국내 여행 할인 혜택과 최대 35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쿠폰팩을 발급한다.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 ‘놀 드로우’도 진행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국내외 숙소 숙박권, 레저 이용권, 공연 티켓을 비롯해 전자제품과 생활 용품 등 여가 생활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증정한다. -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5년만에 'Mom 편한 체험' 재운영롯데리아가 자사 앱 ‘롯데잇츠’ 멤버십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20년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어린이 대상 버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인 ‘Mom 편한 체험’을 개편해 새롭게 운영 중이다.전국 직영·가맹점의 매장 직원들이 어린이,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식품 안전 및 위생 교육, 버거 조리 및 조립의 체험과 함께 참여 고객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한다.참여 희망 모집은 매장 상황에 맞춰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가입 고객 대상으로 운영한다. CRM 마케팅을 통해 직영·가맹점 참여 인원 모집 후 참여 인원 어린이 대상 최소 인원 5명 이상 참여시 진행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프리미엄 여행 수요 겨냥 '모두시그니처 대만' 신상품 선봬모두투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한 '모두시그니처 대만' 신상품을 선보인다. 기사·가이드 팁 등의 필수 경비와 현지 인기 옵션을 포함해 여행의 부담을 줄였으며,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해 여행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모두시그니처 대만 4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노팁, 노쇼핑 구성으로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일정에는 대만 시내 핵심 관광지인 국립 고궁박물관, 스린 야시장, 용산사 등과 단수이, 지우펀 근교 여행 명소도 함께 둘러본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X 팩맨' 에디션 출시하이트진로가 ‘테라'와 세계적인 게임 캐릭터 ‘팩맨’의 한정판 에디션을 7일 출시한다.‘테라 x 팩맨’ 한정판은 유흥 채널용 500ml 병과 가정 채널용 453ml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한정판 제품에는 QR코드가 부착돼있으며, 성인 인증 후 AR 기능으로 테라 라벨을 인식해야만 팩맨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게임은 테라의 리얼탄산을 형상화한 모션을 적용해 생동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약 2개월간 운영되며, 전국 랭킹 시스템을 통해 100위까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일부 대형마트에서 오락실 콘셉트의 갤러리 매대를 운영해 AR 게임 체험과 시음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
- ▲ ⓒ농심
◇ 농심, 전주국제영화제서 농심신라면상 시상농심이 지난 6일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성스러운’ 감독에게 특별상 ‘농심신라면상’을 시상했다. 올해 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제정된 ‘농심신라면상’은 농심이 영화계를 이끌 잠재력을 가진 감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농심은 영화제 인근 전주 오거리문화광장에 마련한 홍보부스에서 퀴즈 및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신라면 툼바’와 신제품 ‘마라짜파게티’, ‘배홍동칼빔면’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농심 부스는 일 평균 1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동서식품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이번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23일까지 ‘카누 패들’ 앱(APP)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며,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대회 예선은 7월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진행되며,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항목을 심사해 결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결선은 9월27일과 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심사는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인 엄보람 바리스타를 포함한 커피 전문가들이 맡는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0만원과 트로피를, 2등은 1000만원, 3등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를 각각 수여한다. -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면세점앱’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전개
-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선보인 통합 쇼핑 플랫폼 '인천공항면세점앱’의 공식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쇼핑 혜택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오픈을 맞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인천공항면세점’ 앱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앱에 회원가입 후 신세계면세점 제휴회원으로 연결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5월의 쇼핑 챔피언을 찾아라!’ 랭킹 이벤트에서는 앱을 통해 인천공항 면세점 상품을 구매하고 인도까지 완료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금액 상위 1~3명을 선정해 각각 100만원, 50만원, 2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온라인 공식 스토어 론칭
- ▲ ⓒLF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브랜드 자체 유통망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한다.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공식 스토어를 메인 플랫폼으로 삼아, 제품 출시, 단독 프로모션, 스타일링 콘텐츠, 마케팅 활동 등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 -
- ▲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디저트 신제품 3종 출시SPC 배스킨라빈스가 매장 내 디저트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직제조 디저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더 듬뿍 팥빙수’ ▲‘카페 크런치 선데’ ▲‘아포가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더 듬뿍 팥빙수’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팥빙수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베이스에 고운 팥, 인절미 떡, 콩고물 등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냈다.배스킨라빈스는 5월 중순부터 ▲‘더 듬뿍 설향 딸기 빙수’ ▲‘더 듬뿍 칸탈로프 멜론 빙수’ ▲‘쿠키 크런치 선데’ 등 후속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매장 내 디저트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우유속에’ 가공유 3종 설탕 무첨가 리뉴얼 출시매일유업이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3종(딸기과즙, 코코아, 커피속에 모카치노)을 설탕 무첨가로 리뉴얼 출시했다.새로 선보인 ‘우유속에’ 3종은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도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맛을 유지했으며, 가공유 및 커피 유형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47% 이상 대폭 낮춰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300ml라는 넉넉한 용량에도 불구하고 ‘우유속에 딸기과즙’은 140kcal, ‘커피속에 모카치노’는 145kcal, ‘우유속에 코코아’는 160kcal로 열량이 100ml당 최대 53kcal밖에 되지 않아 가볍게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