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우리가족 든든 캠페인' 이벤트 진행 … 100명 추첨
-
- ▲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지난달 30일 공개한 ‘보험 선물하기’ 광고가 조회수 650만회 이상과 1만5000건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이 광고 캠페인은 ‘보험선물’을 줄인 ‘보물’이라는 키워드로 ‘보물같은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하세요’라는 메세지를 전한다.△해외여행 가는 엄마에게 딸이 선물하는 ‘해외여행보험’ △골프 치러 가는 직원들에게 부장이 선물하는 ‘골프보험’ △데이트를 위해 차를 빌리는 아들에게 아빠가 선물하는 ‘원데이자동차보험’ △보험을 선물한다는 것의 의미를 전하는 ‘종합편’까지 총 4개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이 광고는 유튜브에서 390만회, 인스타그램에서 130만회 등 누적 조회 수 600만회를 넘어섰다.삼성화재는 이번 신규광고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우리가족 든든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여행보험 선물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삼성화재 관계자는 "'보험 선물하기'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얼마나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는지 광고를 통해 공감대를 갖고자 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