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커피타운 헤이즐넛’ 출시로이비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 신제품 출시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행사 성료
-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커피타운 헤이즐넛’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품질 원유에 에디오피아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컵커피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푸믄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헤이즐넛 특유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으로 커피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5년 APEC’ 성공 개최 위한 업무협약동아오츠카가 경북도청에서 경상북도, 노벨리스코리아, 동아에코팩과 함께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와 자원 순환 기반의 지속 가능한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동아오츠카와 협약 기관들은 ▲APEC 공식 행사 후원 ▲경북도 주관 연계 행사 참여 ▲지속적인 투자 및 협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구내식당 제공삼성웰스토리가 고든램지의 캐주얼 버거 브랜드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의 대표 메뉴인 O.G.R. (Original Gordon Ramsay) 버거다. 신선한 소고기 패티와 화이트 체다 치즈, 딜 피클과 토마토 렐리시 소스를 넣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클래식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또 햄버거와 뗄 수 없는 필수 사이드 메뉴로 고든램지만의 특제 시즈닝을 더한 코프만 프라이즈와 하우스 케첩을 함께 제공한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 16만개 후원남양유업이 육군훈련소와 ‘불가리스’ 16만개를 무상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남양유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달부터 9월까지 총 4개월간, 입소 장병들을 위해 불가리스를 매월 정기 후원할 계획이다. -
- ▲ (왼쪽부터) 부산대학교 최재원 총장과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대와 업무협약 체결풀무원푸드앤컬처가 부산대학교와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 및 학생작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앤컬처와 부산대학교는 ▲김해공항 국제선 라운지 내 예술대 학생 및 졸업생 작품 정기 전시(회화·영상 등) ▲연 2회 총 400만원 규모 예술대학 발전기금 기부 ▲산학 연계를 통한 예술 콘텐츠 기획 및 홍보 지원 등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
- ▲ ⓒCJ푸드빌
◇ 더플레이스, 여름 신메뉴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름 제철 참외에 마스카포네,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달콤상큼하게 즐기는 메뉴다. 안티파스티 ‘깔라마리&감베리 프리토’는 갑오징어와 새우를 바삭하게 튀긴 이탈리아식 해산물 튀김 요리다.이밖에 이탈리아 대표 칵테일인 ‘아페롤 스프리츠’를 활용한 ‘아페롤 오렌지’도 함께 선보인다. -
- ▲ ⓒ오뚜기
◇ 오뚜기, ‘퀵 모닝 에그샐러드’ 출시오뚜기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퀵 모닝 에그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계란과 마요네즈의 조화에 백후추를 더해 깔끔한 맛을 살린 ‘퀵 모닝 에그샐러드 플레인’과, 감자와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진 ‘퀵 모닝 에그샐러드 감자’ 2종이다.100% 국산 신선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뚜껑이 있는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해 원하는 양만큼 깔끔하게 덜어 먹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토리버치, 앰배서더 우기와 캠페인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는 핸드백 및 슈즈 앰배서더 ‘우기’와 함께 2025년 프리폴(Pre-f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이들(i-dle)의 멤버 ‘우기’는 지난해부터 토리버치 핸드백과 슈즈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름의 자연과 햇빛 아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됐다. 우기는 토리버치의 올해 주력 아이템인 로미 백, 키라 백팩, 티 모노그램 버킷 백, 키라 스포츠 샌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
- ▲ ⓒ휠라 키즈
◇ 휠라 키즈, ‘리틀크릭샌들’∙’레인저코어’ 품절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리틀크릭샌들’과 ‘레인저코어’가 출시 이후 2주 만에 완판됐다.
‘리틀크릭샌들’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착화감으로 지난해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킨 키즈 슈즈 어반크릭샌들의 토들러(130~160mm) 버전이다.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발 앞코와 아치를 보호하는 안전한 토가드 디자인을 적용해 아동들에게 중요한 안정성과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실버, 블랙, 화이트핑크 등 세련된 색상으로 스타일까지 챙겼다. 이에 지난 4월 출시 후 2주만에 전국 품절, 판매율 99%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로이비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 신제품 출시
로이비는 이달 대표 향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여름 시즌 라인업을 확대했다.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는 화이트 로즈의 풍성한 꽃향기에 베르가못과 서양배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향이다. 꽃이 활짝 핀 듯한 생동감과 과일의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제품은 퍼퓸드 미스트, 퍼퓸드 밤, 오 드 퍼퓸 미니 등 총 3종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베트남 퐁냐케방 연계 신상품 출시모두투어가 베트남 N번째 방문객과 이색 여행지를 찾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신상품은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대표 여행지 다낭과 함께, 최근 이색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부 꽝빈성의 '퐁냐케방 국립공원'을 결합한 일정으로 구성됐다.신상품은 퐁냐케방 국립공원의 ▲퐁냐 동굴 보트 투어 ▲파라다이스 동굴 버기카 탑승 ▲후에 전동카 등 인기 옵션을 모두 포함한 노옵션 구성으로 다양한 현지 체험이 가능하다. -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탱글,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우수 미각상' 수상삼양식품 ‘탱글 머쉬룸크림파스타’와 ‘탱글 불고기알프레도파스타’가 최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5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탱글 머쉬룸크림파스타와 불고기알프레도파스타는 심사 항목 전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파스타 카테고리에서 유일한 한국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다.탱글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미국 크로거, 일본 로손내추럴 등에 입점한 바 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믹스 플레이버 ‘델몬트 프레시앳홈 2종’ 출시롯데칠성음료가 당 함량을 줄이면서 새로운 조합으로 과일을 믹스한 주스 제품 ‘델몬트 프레시앳홈’을 출시한다.신제품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 ‘델몬트 프레시앳홈 망고자몽코코넛’은 ▲다양한 과일을 조합한 믹스 플레이버 ▲당 함량을 줄인 로우 슈거 ▲부담없이 즐기는 중대형 용량 등이 특징이다.델몬트 프레시앳홈은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최강레시 시즌2' 한정판 굿즈 23일 출시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레서판다 캐릭터 '레시앤프렌즈'가 컬래버 한 '최강레시' 시즌 2를 선보인다.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각 구단의 유니폼과 모자를 쓴 최강레시 시즌 2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이후 에버랜드 내 KBO 최강레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지난해 키링, 봉제인형, 메탈 배지 등 총 29종의 굿즈를 출시했으나, 올해는 기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짐색, 방향제, 자동차용품 등 총110여가지의 다채로운 굿즈들을 준비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전국 소방서 대상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행사 성료하이트진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상반기 일정을 마무리했다.올해는 4~5월 전남 무안, 목포, 함평과 경북 포항, 김천, 세종, 경남 창원, 울산, 그리고 경기 김포, 의정부 등 10개 소방서 소속 소방공무원들 약 1150명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다. 또한 황동잔, 소방복 입은 두꺼비 피규어, 테라 양말, 스푸너 등 경품이벤트 선물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특히 올해는 전남 무안공항 사고, 경북 산불 피해 등 국가적 재난에 맞서 헌신한 소방공무원들을 먼저 찾아 진심 어린 응원과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
- ▲ ⓒ롯데GRS
◇ 롯데GRS, 고령층 디지털 격차 해소에 앞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롯데GRS가 지난 18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열린 ‘제38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식에서 ‘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주최로 이뤄졌다.정보문화 발전유공 분야 정부포상은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 건전 정보문화 조성, 디지털 역기능 대응 등 디지털 포용 사회 구현과 건전한 정보문화 창달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하는 시상이다.롯데GRS는 키오스크 사용이 어려운 고령층을 대상으로 이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정보 격차 해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00% 황토밭 재배 ‘당진 황토 감자’ 첫 출시홈플러스가 19일 충남 당진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진 황토 감자를 처음으로 선보인다.‘당진 황토 감자’는 감자 주산지인 충남 당진 지역의 100% 황토 토양에서 자란 프리미엄 감자다. 이 지역은 황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농지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으며, 토양 속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 덕분에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당진 황토 감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14일간 전국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마켓컬리
◇ 컬리, 여름맞이 펫페어 진행컬리가 오는 23일까지 ‘썸머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썸머 펫페어에서는 인기 사료와 간식, 냉감 매트 등 반려동물을 위한 7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30만 원 할인이 가능한 4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5%, 10%, 15%, 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단독 한정 특가 상품으로는 바스몽 x 컬리 단독 기획 강아지 여름철 트러블 피부 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해당 세트는 민감성 천연샴푸바, 고농축 펫세럼, 펫아로마탄산스파 등으로 구성됐다. -
- ▲ ⓒ쿠팡
◇ 쿠팡, ‘쿠패세’ 개최…“여름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원대) 등이 있다.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스파오, 지오지아 등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메타와 디지털 마케팅 맞손 … “영상 쇼핑 판 키운다”CJ온스타일이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메타는 CJ온스타일 협력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CJ온스타일은 자사 모바일 앱과 연계해 협력사의 성장을 지원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 리빙 등 CJ온스타일의 고관여 카테고리에서의 높은 시너지가 기대된다.숏폼 콘텐츠 등 영상 커머스 협업도 본격 추진한다. CJ온스타일은 인스타그램 릴스(Reels)와 연계해 셀럽 기반 숏폼 콘텐츠를 메타와 공동 제작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앱 유입과 대규모 잠재 고객 확보를 도모할 예정이다. -
- ▲ ⓒGS샵
◇ GS샵, 올해 여름 침구 매출 전년비 10배 늘어GS샵이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약 5주간 TV홈쇼핑 여름 침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0배나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GS샵은 지난해 무더위 영향으로 올해 여름 침구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해 편성을 늘리고 소재, 기능, 디자인 등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강화한 덕분에 방송 평균 매출이 전년비 180%이상 증가하면서 전체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보고 있다.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미세스문 풍기인견 침구세트’다. 줄누비 간격을 3mm로 촘촘하게 제작해 시원하고 면 100% 솜을 사용해 삶는 고온 세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냉감성과 위생성을 모두 잡은 것이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도쿠시마 라면’, 1주에 10만개씩 팔려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인천-도쿠시마’ 단독 취항 중인 이스타항공,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협업해 출시한 ‘도쿠시마 라면’이 판매한지 3주 만에 3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도쿠시마 라면은 일본 도쿠시마현 특유의 라멘 스타일을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간장 베이스 소유 라멘과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국내에서도 맛보기 힘든 도쿠시마식 스타일 라면에 소비자들은 신선하다는 반응이다. 유튜브, 블로그 등 각종 SNS채널에서는 “청귤즙이 들어가서 이색적이고 감칠맛이 좋은 것 같다” 등 해당 상품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
- ▲ ⓒ헤지스골프
◇ 헤지스골프, ‘팀 스포츠 라인’ 출시
헤지스골프가 골프의 새로운 팀 문화를 제안하는 ‘팀 스포츠 라인’을 출시했다. 팀 스포츠 라인은 세계 골프 국가대항전인 ‘라이더컵’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시즌 한정 캡슐 컬렉션이다.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색감이다. 기존의 파스텔 중심의 색채 구성에서 벗어나 생동감 있는 컬러와 강렬한 컬러 블록 포인트를 적용해 팀의 통일성을 부여하게 했다. 경기 중의 쾌적함을 위해 시어서커, 메쉬, 스카시 등 냉감 및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집중적으로 사용했다. -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PEACE FOR ALL' 자선 티셔츠 출시
유니클로는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인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의 새로운 디자인 티셔츠 4종을 오는 20일 전 세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디자인은 영화 ‘퍼펙트 데이즈(Perfect Days)’로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배우 야쿠쇼 코지와 메이저리그 전설로 불리는 전 야구선수 스즈키 이치로가 재능 기부의 형식으로 디자인 제작에 참여했다.
티셔츠 판매 수익 전액은 유엔난민기구, 세이브더칠드런, 플랜 인터내셔널 등 국제 인도주의 단체에 기부된다. -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굳닷컴, MZ세대 겨냥 상품 기획 고도화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은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중시하는 ‘영(Young) 컨슈머’를 겨냥해 상품 기획(MD) 전략 고도화에 나섰다.
핵심 전략 중 하나로, 지난 4월에는 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프리미엄 탭’을 신설했다. 디자인 감도, 브랜드 철학, 실용성을 고루 갖춘 고관여 제품을 MD팀이 직접 엄선한 공간이다. 현재 해당 탭에는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된 약 50여 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는 실질적인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프리미엄 탭 론칭 이후, 프리미엄 제품군의 매출은 두 달 간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이상 증가했다. -
-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Y-3와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 체결
무신사 트레이딩이 글로벌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와이쓰리(Y-3)’와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와이쓰리는 세계적인 일본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02년부터 협업하여 전개하는 브랜드다. 파트너십을 통해 무신사 트레이딩은 와이쓰리가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구축하고 마케팅 활동을 위해 전략적으로 협업한다. 올 3분기에는 서울 핵심 상권에 와이쓰리 브랜드의 한국 첫 번째 공식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 -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기부 600만 패드 달성
유한킴벌리는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기부 수량이 600만 패드를 넘어섰다. 이는 2017년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를 선보인 지 9년 만이다.
유한킴벌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른둥이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으며, 하기스 기저귀는 전량 자사 대전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하기스는 유아용품 1위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른둥이 돌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하기 위해 출시와 함께 이른둥이 기저귀(소형)를 기부해 왔으며 이를 통해 신생아집중치료실(NICU) 등에 머물러야만 했던 4만여 명의 아기가 건강하게 부모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당일 배송 대전 오픈 … 권역 확장 ‘속도’
지그재그는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의 당일 배송 서비스 권역을 충청권 주요 도시인 대전까지 확장했다.
확장은 지난 2월 충청남도 천안/아산에 이은 것으로, 대전광역시 대덕구 7개동, 동구 19개동, 서구 16개동, 유성구 35개동, 중구 19개동까지 배송 권역을 넓히며 지방 대도시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한편 올해 들어(1/1~6/9) 직진배송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으며, 이 중 당일 배송 거래액은 30%, 새벽 배송은 53% 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