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해외식품 무역박람회서 PB상품 선봬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 국내 첫 단독 부티크 오픈풀무원샘물,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홍보부스 운영
-
◇ GS25, 해외 식품 무역 박람회 출격 … “글로벌 K-브랜드로 우뚝”
- ▲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태국과 중국 등 해외 식품 무역 박람회에 2년 연속 잇따라 참가하며 단독부스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PB 상품을 선보이고, 해외 식품 소싱까지 나서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꾀하고 있다.먼저 GS25는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THAIFEX 2025’에서 독립 부스를 운영해 32개국 83개 해외 파트너사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57개국 3231개사가 참여한 이번 ‘THAIFEX 2025’에서 GS25는 PB 브랜드인 ‘유어스’와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전시했다.GS25는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SIAL CHINA 2025’에서도 첫 독립 부스를 운영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도 나선 바 있다. 현지 70개 유통사와 로컬 채널 입점을 협의하고, ▲음료 ▲스낵 ▲면류 중심의 PB 상품 수출 상담을 진행해 중국 내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
- ▲ ⓒ갤러리아 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 국내 단독 부티크 오픈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독일 하이주얼리 브랜드 ‘벨렌도르프(Wellendorff)’ 국내 첫 단독 부티크를 19일 오픈했다.벨렌도르프는 전 세계 단 1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한국 부티크는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다.브랜드 대표 상품 ‘매직 바게트 네크리스’ 는 벨렌도르프의 상징 로프 네크리스와 62개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특징이다. 가격은 약 1억9000만원이다. -
- ▲ ⓒ풀무원
◇ 풀무원샘물,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홍보부스 운영 성료풀무원샘물이 지난 21일 서울 상암 월드컵 평화광장 일대에서 열린 월드비전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국제구호개발 NGO 한국 월드비전이 주관하는 ‘G6K 마라톤’은 참가자들이 6km를 직접 걷거나 달려 아프리카 아동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행사 당일 풀무원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참가자 선착순 3000명에게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하기'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브리지톡 타투 스티커 3종’을 제공했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여름 대표 과일 켐벨 포도 선봬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22일 여름철 대표 과일인 켐벨 포도를 처음 선보였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올해 처음 판매하는 켐벨 포도를 비롯해 여름 대표 과일인 거봉과 델라웨어 등을 판매한다.동의보감에서는 포도를 평이하고 맛은 달면서 적당히 시며 약간 서늘한 기운이 있으나 독은 없다고 되어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