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우리 사회의 영웅들에게 get 커피 쏜다코오롱FnC 아모프레, MNH와 키링 협업 … 여름 한정 굿즈 출시에버랜드, NCT WISH와 콜라보 '에버 위시' 공개
  • ◇ GS샵, ‘소유진쇼’ 완판 아이템 ‘미닉스’ 음식물 처리기 2차 방송 진행

    GS샵이 오는 27일 저녁 8시35분, ‘소유진쇼’를 통해 음식물 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Minix The Flender Pro)’의 두 번째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미닉스 더 플렌더 프로 본품을 최대 4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 혜택이 제공된다. 토리뷰 작성 고객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필터와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방송 전용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또한 26일까지 방송 알림을 신청한 후 방송 당일 구매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 ◇ CU, 우리 사회의 영웅들에게 get 커피 쏜다

    CU가 전국 각지에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는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get 커피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CU는 지난 16일 우리나라 영토인 독도로 향하는 길목인 울진 후포여객선터미널에서 해당 캠페인 시작을 알렸으며, 19일에는 서울 마포 경찰서와 홍익 지구대에 get 커피차를 보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두 번의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도합 1000여 명의 시민 영웅과 경찰관에게 get 아메리카노와 get 커피 믹스프레소를 전달했다.

    CU는 오는 26일 해남 보건소, 다음달 2일에는 전북 부안 경로당에 get 커피 응원 릴레이를 지속 전개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출시 

    루나에서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교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 또한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 및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 ▲ ⓒLF
    ▲ ⓒLF
    ◇ LF 포르테포르테, 여름 리조트 룩 공개

    LF가 전개하는 ‘포르테포르테’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자연에서 받은 영감과 수공예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크래프트코어(CraftCore)’ 무드로 전개된다.

    주요 스타일로는 자연의 색채를 담은 니트 가디건과 가벼운 스트라이프 포플린 쇼츠, 테일러드 베스트와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드레이프 스커트, 볼드한 조직감과 파스텔 핑크톤의 조화가 돋보이는 크로쉐 폴로 탑 등이 제안됐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출시

    동원F&B가 락토프리 발효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한 덕분에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들어있으며,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농후 발효유 평균 대비 30% 줄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장 플러스’에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장 특허 원료(포스트바이오틱스, 비피도플러스)가 함유됐다. ‘위 플러스’에는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그린세라-F)과 위 특허 원료(정향추출물)가 들어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로엠, 장마철 겨냥한 ‘레인웨어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의 로엠은 장마철을 겨냥한 ‘레인웨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에 맞춰 시스루 긴팔 셔츠, 원피스, 시스루 스웨터 등 궂은 날씨에도 출근룩으로 가볍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가 특징으로, 흐린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다이소X티맵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다이소X티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티맵 앱(APP)에서 티맵모빌리티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와 이에 어울리는 다이소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은 다이소 MD가 직접 엄선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티맵 앱 내 검색창에서 ‘다이소 픽업’을 검색하거나, 콘텐츠 페이지 내 버튼을 통해 매장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이소 매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정원e샵, ‘종가 여름 김장 대전’ 개최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여름철 포장김치 소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 31일까지 ‘종가 여름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

    먼저 종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생생유산균 포기김치(3.2㎏)’는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2개를 구매하면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총각김치(2.3㎏)’,  ‘종가 파김치(900g)’ 등을 포함한 세트 제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3개를 구매하면 37% 할인가에 열무김치(900g)와 총각김치(850g)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실속 세트도 최대 29% 할인가로 준비했다. ‘종가 열무김치(2.5㎏)’, ‘종가 시원깔끔 포기김치(2.8㎏)’, ‘종가 전라도 포기김치(2.8㎏)’ 등 인기 제품을 각각 2개 구매하면 ‘청정원 동치미 물냉면(910g)’과 ‘청정원 화끈하게 매운 비빔냉면(420g)’을 추가로 증정한다.
  • ▲ ⓒ당근
    ▲ ⓒ당근
    ◇ 당근페이, 카드 결제 기능 도입

    당근의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당근페이가 안심결제 서비스에 ‘카드 결제’ 기능을 도입한다.

    카드 결제는 당근페이 안심결제 서비스 이용시 사용할 수 있다. 안심결제는 구매자가 물품을 수령한 뒤 구매를 확정하면, 미리 예치된 결제 대금이 판매자에게 지급되는 방식이다. 

    카드 결제는 1회 최대 195만원, 월 최대 250만원까지 가능하다. 기존 안심결제 서비스 이용료와 동일하게 구매 금액의 3.3%가 서비스 이용료로 구매자에게 부과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고기리 비빔막국수’ 출시

    오뚜기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고기리 비빔막국수’를 출시했다.

    dll번 신제품은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메밀 생면과 고소한 참기름을 더한 매콤달콤한 비빔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전문점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끌리는 매력이 있는 ‘정통’ 막국수의 맛을 구현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중국 국적 학부모 대상 교육 설명회

    웅진씽크빅이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 국적 학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교육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6월 19일 경기 파주시 웅진씽크빅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80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예비초등 학습 전략 교육’을 주제로 한국 교육 시스템의 특징과 자녀 학습 준비 방법을 안내하고, 2부에서는 ‘글로벌 북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음성군 흥미진진 팩토리 투어’ 전개

    CJ푸드빌은 지난 6월 20일 충북 음성군이 주최하는 ‘음성군 흥미진진 팩토리 투어’에 자사 음성공장이 참여해 지역사회 산업관광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해당 투어는 기업의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충북 음성군의 산업관광 여행 프로그램이다.

    CJ푸드빌은 투어 참가자들을 위해 ▲CJ푸드빌 기업 및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스토리 투어’ ▲뚜레쥬르 빵 제조공정과 생산 과정을 알아보는 ‘제조공정 소개’ ▲공장에서 생산된 케이크 시트와 크림을 활용한 ‘케이크 만들기 체험’ ▲주요 제품을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말차맛 아이스크림 3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월드콘’, ‘설레임’, ‘티코’ 말차맛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월드콘 말차’는 바삭한 콘 과자 안에 달콤쌉싸름한 말차 아이스를 담았다. ‘설레임 말차’는 말차 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티코 말차’는 초콜릿 코팅 속에 말차 아이스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다.

    티코 말차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시장에도 론칭한다. 현지의 차를 선호하는 문화에 글로벌 트렌드인 말차를 접목해 중국 Z세대 소비자를 공략한다.
  • ▲ ⓒ컬리
    ▲ ⓒ컬리
    ◇ 컬리, 원더컬리 상반기 결산 … 인기 상품 최대 84% 할인

    컬리는 6월 원더컬리 행사를 열고 상반기 베스트 상품 4000여 개를 최대 84%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원더컬리는 컬리의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 행사다. 구매 특성에 따라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쿠폰 등을 제공한다. 대표 코너로는 인기 상품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원더픽(Pick)’을 꼽을 수 있다.

    이달의 원더픽에서는 올 상반기 카테고리별 1등과 후기 1등, 품절대란, 라이징스타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과일과 채소, 정육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간편식, 반찬,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에버랜드, NCT WISH와 콜라보 '에버 위시' 공개

    에버랜드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준비한 'EVER WISH(에버 위시)'를 오픈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EVER WISH는 K팝 그룹 NCT WISH와 에버랜드의 스페셜 컬래버 프로젝트로, 어트랙션, 테마존, 굿즈 등 에버랜드 곳곳에서 NCT WISH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지금까지 NCT, 에스파, 샤이니, 슈퍼주니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K팝 성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출시

    유한킴벌리는 자사 팬티라이너 최장 길이로 설계된 ‘좋은느낌 유기농100% 순면커버21cm 맥시롱 팬티라이너 신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은 상황과 용도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레귤러, 롱, 수퍼롱 3종으로 구성된 팬티라이너를 제공해 왔다. 일반적으로, 레귤러 제품은 평상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길이가 긴 롱/수퍼롱 제품은 생리 전후에 사용되는 비중이 60~70%로 높다. 또 기존 수퍼롱 보다도 흡수 면적이 40%나 넓어생리 전후 분비물이 많고 불규칙할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새로운 홈뷰티 디바이스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이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였다.

    길이 9.5cm, 무게 47g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립스틱을 닮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사용 편이성을 모두 갖췄다. 무엇보다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아모프레, MNH와 키링 협업 … 여름 한정 굿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가 올여름을 겨냥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아모프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세호의 유행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상당히 고맙습니다’에서 영감을 얻어, 단희(Danhee)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협업 상품은 키링과 그래픽 티셔츠 2종으로, 아모프레의 시그니처 컬러와 아이템을 MNH 특유의 키치한 무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셰프 요리 콘테스트' 개최

    지난 19일, 서울신라호텔 셰프들이 요리 대결을 펼쳤다. 이번 콘테스트는 ‘여름 주요 식재료인 농어와 망고를 이용한 코스메뉴 개발’을 주제로 실시됐고, 서울신라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셰프들이 출동했다.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 더 파크뷰, 연회 등 7개 업장의 21명 셰프가 참여해 한식 3종, 양식 12종, 일식 3종, 중식 3종 등 총 21개의 메뉴를 선보였다.

    대상을 수상한 '망고젤리 코코넛 무스와 오량액(고량주) 망고 아이스크림'은 팔선 소속의 4년차 셰프가 개발한 메뉴로, 오량액으로 만든 망고 아이스크림과 홍콩의 망고사고를 팔선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다. 

    ‘팔선’을 이끄는 장금승 헤드 셰프는 이번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팔선 메뉴들은 추가 개발을 거쳐 이벤트 메뉴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물놀이부터 스포츠까지 여름맞이 놀거리 혜택 확대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맞춤형 놀거리 혜택을 확대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용평워터파크, 웨이브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선착순 1만매 한정으로 발급되는 15% 할인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 여름 대표 공연인 ‘싸이흠뻑쇼’ 전국투어 티켓과 함께 투명 비치백, 유니폼 등 공식 MD를 단독 판매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 투어 에디션’을 독점 오픈한다.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안 팝 페스티벌 2025'에 1만명 관중 모여

    파라다이스가 21일~22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아시안 팝 페스티벌을 올해 두 번째로 개최했다.

    아시아의 대중음악을 한국 팬들에게 소개하는 한편, 한국의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페벌(페스티벌)'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들과도 교류하는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다.

    이틀간 8개국 50팀 뮤지션이 출격해 1만명 관객 앞에서 무대를 펼쳤다. 

    이번 아시안 팝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이끈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은 기업재단의 사회적 책임을 인식해 전문성을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한류 융복합 축제 ‘마이케이 페스타’ 성료

    매일유업이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올림픽 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 한류 종합 축제 ‘2025 마이케이 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홍보와 수출 상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이케이 페스타’는 대규모 한류 융복합 페스티벌로 국내외 한류 팬들을 비롯해 연관 산업 분야 전문가·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이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코리아, 어메이징 매일’의 슬로건 아래 총 3개 존으로 구성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쉐리 위스키 ‘노마드 리저브 10’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스페인 곤잘레스 바야스의 쉐리 피니시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의 새로운 라인업인 ‘노마드 리저브 10’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인 ‘노마드’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총 세 번의 특별한 숙성 과정을 거친 트리플 캐스크(Triple Cask) 블렌디드 위스키다.

    ‘노마드 리저브 10’은 7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 43.1%로 출시되며 먼저 주요 대형마트와 스마트 오더 등 가정용 채널을 통해 선보인 뒤 유흥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강화

    쿠팡이 최근 글로벌 천연 유기농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뉴질랜드 꿀 브랜드 마누카헬스(Manuka Health)가 대표적이다. 로켓직구로 국내 고객이 주문하면 3일 이내 배송된다.  체내 pH 조절과 체중·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농 사과식초’도 각광받고 있다.

    쿠팡은 로켓직구·로켓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한 고품질 글로벌 식품을 앞으로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와우회원은 무료배송과 30일 무료 반품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