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라비스, 쿨 썸머 리조트 화보 캠페인 공개NOL, 호텔신라 전 브랜드 릴레이 특가 ‘신라위크’ 단독 개최CJ푸드빌 빕스, ‘All That Thai’ 신메뉴 출시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오픈 사흘만에 1만7천명 방문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 20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에 매장을 오픈한 이후 22일까지 사흘간 1만7000명에 달하는 고객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26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이 자리 잡은 시흥 배곧 신도시는 영유아를 동반한 2030 세대 젊은 가족들이 많은 지역이다. 주력 소비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맨·우먼 라인업은 물론 뷰티·홈 등을 함께 구성해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오픈한 현대백화점 울산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 주요 지역 거점 상권을 중심으로 신규 출점을 진행하고 있다.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클라비스, 쿨 썸머 리조트 화보 캠페인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가 쿨 썸머 리조트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찰랑셔츠, 슬랙스닝, 촉감니트 등으로 구성됐다. 찰랑셔츠는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클라비스 대표 셔츠 라인이다.

    슬랙스닝은 슬랙스와 트레이닝 팬츠의 장점을 결합한 하의 상품군이다.  촉감니트는 베이직 반팔 풀오버, 케이블 V넥 가디건 등으로 구성된 여름철 니트웨어 라인이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 공개 … 올여름 뷰티 트렌드 클린 코어

    에이블리가 ‘2025 상반기 뷰티 어워즈’ 수상 상품을 공개했다. 상품 분석 결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클린 코어’가 올여름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다.

    2025 상반기 에이블리 뷰티 어워즈는 1월1일부터 5월31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3관왕(3회 연속 수상), 베스트(카테고리별 판매량, 거래액 등 종합 1위 상품), 라이징(트렌드를 반영한 신흥 인기 상품) 3개 어워즈 유형에서 총 53개 카테고리, 66개 상품을 선정했다. 수상품은 오는 30일까지 에이블리에서 어워즈 전용 15% 할인 쿠폰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여름 시즌 기획전’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7월6일까지 2주간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63가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장바구니 쿠폰을 다운로드한 소비자에게는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보양식 팝업 스토어 오픈

    롯데호텔 서울이 프리미엄 보양식 팝업 스토어를 오는 6월27일부터 7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베이커리 등 롯데호텔 서울의 전문 셰프들이 엄선한 총 17종의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됐으며, 팝업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메뉴도 맛볼 수 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사포닌이 풍부한 수삼을 통째로 넣은 갈비찜을 비롯해, 여름철 건강을 고려한 저칼로리 해물 겨자무침 등을 선보인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대리점과 동반 성장을 위한 B2B 프로모션

    모두투어는 최근 해외여행 수요 회복세에 맞춰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B2B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B2B 프로모션은 BP대리점과의 상생을 통한 판매 활성화 전략으로, 송객 인원당 최대 5만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또한 ‘모두시그니처’등 프리미엄 상품 판매 시 추가 커미션을 제공해 전략 상품 판매 확대를 통한 브랜드 경쟁력과 수익성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NOL
    ▲ ⓒNOL
    ◇ NOL, 호텔신라 전 브랜드 릴레이 특가 ‘신라위크’ 단독 개최

    NOL이 호텔신라와 손잡고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OL은 오늘 24일 오전 10시부터 7월3일까지 ‘신라위크’를 열고 호텔신라 전 브랜드 상품을 열흘간 릴레이 특가로 선보인다. 

    신규 오픈한 신라모노그램 강릉을 포함해 신라스테이·서울신라호텔·제주신라호텔 등 모든 호텔신라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공개한다. 

    또한, 27일까지 매일 오후 7시마다 ‘신라위크’ NOL라이브를 방영하고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라이브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 브랜드 숙박권 ▲조식 이용권 ▲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X 월드 오브 스우파 챌린지 … 총 1천만원 경품

    여기어때가 여성 댄스 서바이벌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여기어때 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멋진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월드 오브 스우파 크루들과 함께한 여기어때 송 안무 영상 챌린지다.

    여기어때는 응원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총 3만원 여행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쿠폰은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1만원과 2만원씩 적용할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스우파 참여 크루의 국가(대한민국, 뉴질랜드, 미국, 호주, 일본) 여행 시 사용 가능하다. 응원 챌린지 이벤트는 이달 29일까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그룹 키녹, 오픈 1주년 기념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이 오픈 1주년을 앞두고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녹이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 ‘페스타 시즌 팩’은 투숙객들의 선호를 반영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으로, 7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체크인하는 일정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굿모닝 서비스 2인 ▲펫파크 입장권 ▲브런치 2종 ▲1주년 기념 스페셜 키트(선착순 100팀 한정) 등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키트에는 키녹 봉제인형과 어메니티 키트, 펫 타월, 반려동물 전용 물티슈와 연고, 간식 등이 포함돼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All That Thai’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미쉐린 가이드 유명 맛집 ‘툭툭누들타이’와 함께 ‘All That Thai’ 콘셉트의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연남동의 태국 레스토랑 ‘툭툭누들타이’와 협업 메뉴로는 태국식 등뼈찜 ‘랭쎕’, 그린 파파야 샐러드 ‘쏨땀’, 향긋한 태국식 수프 ‘똠얌꿍’, 옐로우 커리소스에 크랩을 버무린 ‘푸팟퐁 커리’, 이국적인 풍미의 그릴드 치킨 ‘까이 양’ 등이다.

    신메뉴 출시 기념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6일 19시, G마켓에서는 셰프 이원일과 방송인 홍석천이 함께하는 ‘빕스 고메 베케이션 라이브’를 통해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2인’ 세트를 방송 당일 한정 40% 할인 판매한다.



  • ▲ ⓒBBQ
    ▲ ⓒBBQ
    ◇ BBQ, 동행위원회 8기 출범식 개최

    제너시스BBQ그룹이 6월23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BBQ 치킨대학에서 동행위원회 8기의 출범식 및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동행위원회에서는 창사 30주년 행사 관련 성과 및 향후 마케팅 계획, 출시 예정인 신메뉴 라인업 등 사업 전반의 내용을 공유하고 함께 점검했다.

    주요 안건이었던 30주년 기념 행사와 관련해 BBQ의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 후원과 이를 활용한 초대형 프로모션의 성과 및 향후 마케팅 계획에 패밀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BBQ앱의 가입자는 평소 같은 기간 대비 6배 규모로 늘었고, 트래픽도 같은 기간 대비 8배 증가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스포츠, 양궁 컬렉션 ‘Aim, Set, Shoot’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코오롱스포츠가 ‘에임 셋 슛(Aim, Set, Shoot)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의 명칭인 ‘에임 셋 슛(Aim, Set, Shoot)’은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코오롱엑스텐보이즈 소속인 이우석 선수의 양궁 철학을 바탕으로 이름 지었다. 

    컬렉션은 티셔츠 3종, 우븐 볼캡과 양궁햇, 반다나,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양궁화 아처삭스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 ▲ ⓒ베러스쿱크리머리
    ▲ ⓒ베러스쿱크리머리
    ◇ 벤슨, 커스텀 클래스 ‘마이 스쿱 스튜디오’ 오픈

    베러스쿱크리머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6일 나만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클래스 ‘마이 스쿱 스튜디오(My Scoop Studio)’를 오픈했다.

    마이 스쿱 스튜디오는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체험형 클래스다.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클래스에서는 다양한 베이스, 리본(시럽), 토핑 재료 중 선택, 아이스크림 만들기, 커스텀 라벨링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아이스크림 기프트박스를 만들 수 있다. 기프트박스는 파인트 1개와 싱글컵 2개로 구성된다. 아이스크림이 냉동되는 동안 음료 또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 ▲ ⓒ이랜드킴스클럽
    ▲ ⓒ이랜드킴스클럽
    ◇ 이랜드킴스클럽, 계란 한 판 6990원에 선보인다

    이랜드킴스클럽이 오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특란 30구 한 판을 6990원에 판매한다. 최근 계란 가격이 연일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로, 킴스클럽 전국 매장에 6000판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가 계란은 산란 농장과의 직거래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이랜드킴스클럽은 AI(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 이력이 없는 청정 지역의 농장에서 약 100만 수 규모로 안정적으로 생산된 계란을 직매입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유통 단계를 줄이고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이벤트 성료

    롯데온이 ‘메가 엘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6월 메가 엘데이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대학로카페점에서 ‘편의점 기습공격’ 이벤트로 진행됐다. 행사 시작 시간 전부터 현장에는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편의점 기습공격’은 롯데온과 세븐일레븐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롯데온 앱에서 사전 응모권을 구매한 고객이 지정 점포를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5분간 최대 3만 원 한도 내 자유 쇼핑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 ▲ ⓒ현대그린푸드
    ▲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 ‘서산 해풍 감자 135톤 매입’ …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나서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7월  충청남도 서산시와 협업을 통해 ‘서산 해풍 감자’를 활용한 단체급식 메뉴를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맛-닿음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맛-닿음은 ‘맛으로 마음이 닿다’는 의미로, 국산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사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현대그린푸드가 기획한 프로젝트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맛-닿음 프로젝트를 통해 총 135톤의 서산 해풍 감자를 지역 농가들로부터 매입할 계획이다.

  • ▲ ⓒGS25
    ▲ ⓒGS25
    GS25, '얼박사' 단독 론칭 … '동아제약과 정식 상품화 추진'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오는 25일 단독 출시한다.

    ‘얼박사’는 얼음컵에 박카스와 사이다를 취향껏 넣고 골고루 섞어 먹는 음료다. 정식 상품으로 출시되는 '얼박사'는 GS25와 박카스 제조 기업인 동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1캔당 용량은 355ml이며, 가격은 2300원이다. 직접 제조해 마시는 비용과 단순 비교할 시 최대 32%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매트리스 ‘온국민 보상판매’ 실시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주력 시리즈인 ‘포레스트 컬렉션’을 대상으로 한 ‘온국민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구매 또는 교체를 고민했던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해 마테라소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존 마테라소 및 까사미아 제품 사용 고객은 전산상 구매 이력 확인을 통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타 브랜드 제품 사용 고객은 현재 사용 중인 매트리스의 브랜드, 사용 기간 등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장충동왕족발’과 편의점 편육·족발 인기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편육/족발 전문업체 ‘장충동왕족발’과 손잡고 소용량 ‘슬라이스쫄깃편육’과 ‘슬라이스순살족발’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기존 대비 용량을 60% 이상 줄여 소용량(100g) 상품으로 개발한 것이다.

    먼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슬라이스쫄깃편육'은 얇게 슬라이스한 국내산 편육으로 구성됐고, '슬라이스순살족발'은 기존 대용량 상품과 다르게 뼈가 없이 순살로만 이뤄져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3900원이다.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 5000원 치킨 앞세워 물가 안정 위한 ‘통큰 세일’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롯데마트는 '통큰치킨(마리)'은 행사카드 결제 시 60% 할인한 5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1등급 한우 전품목'과 '유명산지 수박 전품목', '활랍스터(마리)'에 대해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과일과 채소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29일까지 9kg 이상 대형 사이즈를 지닌 '통큰 수박(통/국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1만4990원에 판매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해·공 군부대 위문품 후원

    세븐일레븐이 지난 2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해·공 3군을 대상으로 위문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서해 해역을 방위하는 해군 2함대 장병 후원 물품 전달식에 이어 올해 2번째다.이번 후원은 세븐일레븐의 대표적인 ESG 사회공헌 활동인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다.

    이번 후원 물품은 과자, 초콜릿 등 장병들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류로 총 4만7000여 개, 1억40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전달된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브랜드 유통 뛰어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통해 상품 다각화와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우수한 해외 브랜드를 확보해 방송과 모바일앱 등에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 전략의 일환이다.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집중해 해당 브랜드를 자사 방송만이 아니라 타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및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방송 외 매출을 확보하는 독립형 브랜드로 만들기로 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를 위해 신세계백화점에서 합류한 패션 전문가 최문열 상무 산하에 MD전략팀을 신설했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농협유통, 프로스이앤에프와 축산물 공급 MOU 체결

    농협유통은 23일 정육식당 브랜드(한우88도매장)를 운영하는 프로스이앤에프와 함께 한우 공급 확대와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농협유통은 앞서 4월 한우 60두(마리) 공급을 시작으로 5월 180두에 이어 6월에는 200두 정도 공급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등심·채끝 등 한우의 최우선 공급사로서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한우88도매장을 운영하는 점주인 소상공인과도 상생의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