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어웨이’ 신상품 출시삼성웰스토리, 제과명장 컬래버 확대 진행GS25‘안성재 하이볼’, 판매 1위 등극
-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빈폴액세서리, ‘어웨이’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2025년 어웨이 라인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와 파우치, 가방 신상품을 출시했다.
올해는 품목을 보강해 다양한 사이즈의 캐리어와 압축 파우치, 경량 가방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어웨이 캐리어는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되며, 20/26/29인치로 여행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어웨이 가방은 경량 소재와 패커블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경량 나일론 소재 사용으로 가벼운 착용감에 집중했고, 가방을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을 더했다. -
- ▲ ⓒ빙그레
◇ 빙그레, 소시지 야채볶음 접목 스낵 ‘비엔나 야채타임’ 출시빙그레가 ‘소시지 야채볶음’과 빙그레 대표 스낵 ‘야채타임’을 접목한 ‘비엔나 야채타임’을 출시한다.‘비엔나 야채타임’은 ‘소시지 야채볶음’을 접목한 스낵과 야채타임 고유의 케첩 딥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이다. 편의점, 대형 할인점, 일반 소매점 등 여러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제과명장 컬래버 확대 진행삼성웰스토리가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베이커리 제품을 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컬래버를 확대 진행한다.이번 달부터는 서울 3대 빵집으로 손꼽히는 '김영모 과자점'의 6호 제과명장 김영모 명장과의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김영모 과자점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트위스트 페스츄리'는 한 달도 안돼 1만5000개 이상 제공되는 등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오는 9월에는 '홍종흔 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9호 제과명장 홍종흔 명장과의 컬래버를 추진한다.홍 명장과의 협업으로 선보일 베이커리는 국내산 공주 알밤에 부드러운 마롱크림과 바삭한 아몬드 비스킷을 얹은 '명장밤빵'으로 구내식당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
- ▲ ⓒ남양유업
◇ 남양, 권익위 ‘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 참여남양유업이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 지원 기업으로 선정돼, 부패방지 제도 강화를 위한 본격적인 컨설팅 절차에 돌입했다.프로그램은 ▲임직원 윤리경영 인식 조사 ▲체크리스트 점검 ▲윤리경영 전문가 평가 ▲최종 종합 심사 등 약 7개월 간 단계적으로 운영된다. 특히 평가 항목은 ▲CP 체계 구축·운영 ▲내부 소통 ▲모니터링 및 개선 등 5개 핵심 영역으로 구성되며, 참여 기업은 권익위 전문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 과제를 도출하고 제도를 정비하게 된다. -
-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3만명과 함께 FC바르셀로나 경기 개최제너시스BBQ 그룹이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명의 관람객을 초청했다.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다.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 TOP 20, TOP 1000, SNS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스크레치 응모권을 통한 당첨자와 패밀리,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 및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 총 3만여 명이 함께한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 전개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을 통해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뚜레쥬르의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린다.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 지난 6월 상생 협약을 체결한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의 우수성에 대해 알리고, 뚜레쥬르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에 활용해 소비 활성화 및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CJ푸드빌은 지역 농가 상생, 가맹점주 선행, 미래세대 육성 등 브랜드가 지속해온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뚜레쥬르 유튜브,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중남미’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프리미엄 고객층을 겨냥해, 손미나 여행 작가와 함께하는 ‘모두시그니처 중남미’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프리미엄 중남미 상품은 아나운서 출신 여행 작가 손미나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올해 11월과 내년 1월 중순 출발 상품 중 일부는 손미나 여행 작가가 페루 일정에 직접 동행해 여행객들과 현지를 함께 체험하고, 생생한 해설과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기획전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를 여행하는 '남미 4개국 13일 핵심일주 상품'과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볼리비아, 멕시코를 여행하는 '중남미 6개국 19일 완전일주 상품'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프랑스 감성 담은 오랑지나 에디션 2종 출시롯데칠성음료가 프랑스 인기 과즙 탄산음료 ‘오랑지나’의 스페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스페셜 에디션은 ‘Feel the Sparkle of France’라는 콘셉트로 오랑지나가 프랑스 인기 과즙 탄산 음료인 만큼 프랑스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에펠탑과 개선문을 요리, 예술과 결합해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첫 번째 패키지는 에펠탑을 연상시키는 쉐프가 오랑지나를 추천하는 디자인으로 프랑스의 미식 문화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두 번째 패키지에는 베레모를 쓰고 붓을 들고 있는 강아지가 오랑지나를 그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강아지 외형은 개선문을 모티브로 했다. 두 제품 모두 투명 패키지에 담아 시각적으로 과즙의 상큼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순직 소방공무원 유자녀 위한 장학금 1억원 전달스타벅스 코리아가 순직 소방공무원 유자녀를 위한 장학금 1억원을 소방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스타벅스가 지난해 12월 소방청과 맺은 ‘히어로 프로그램’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스타벅스는 ▲소방청 선정 소방서 방문 커피와 푸드 제공 ▲순직 소방공무원 유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3년간 매년 1억원씩 총 3억원)을 약속한 바 있다.지난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는 스타벅스 김지영 ESG팀장과 소방청 박현 119종합상황실담당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조남권 사무총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 화재진압, 구조구급 등 공익을 위해 헌신한 순직 소방공무원 유자녀 44명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완판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MZ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전량 완판됐다.국내 유흥, 가정 채널에 합산 5000만병 한정 출시된 테라, 참이슬 에디션 제품은 출시 5주 만에 완판되며 ‘테슬라(테라+참이슬)’ 브랜드의 인기를 증명했다. 이는 일일 평균 140만병 이상 출고된 성과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여름 휴가철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전개롯데웰푸드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30일 오전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서 진행됐으며, 휴게소를 방문한 운전자들에게 '졸음번쩍껌'과 함께 얼린 생수, 물티슈, 교통안전 리플릿 등을 제공했다.졸음번쩍껌은 과리나추출물, 타우린 등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멘톨향, 민트향 등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졸음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
- ▲ ⓒ11번가
◇ 11번가, 여름시즌 인기 e쿠폰 최대 45% 할인11번가가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8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열고, ‘구글(Google)’, ‘뚜레쥬르’, ‘버거킹’, ‘빽다방’ 등 인기 브랜드 4곳의 e쿠폰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한다.행사 첫날인 1일에는 ‘음료 e쿠폰’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으로 만든 ‘빽다방 우리수박주스’(3400원), ‘컵빙수’ 콘셉트의 신제품 ‘빽다방 단팥 밀크쉐이크’(3820원)와 ‘단팥 딸기쉐이크’(3820원)를 정가 대비 15% 할인 판매한다.오는 2일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3만원권’(2만7600원)과 ‘1만원권’(9200원), ‘5,000원권’(4600원) 등 3종을 각각 정가 대비 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일에는 ‘뚜레쥬르 망고 요거 생크림케이크’를 17% 할인한 2만9050원에 판매하고, 4일에는 ‘버거킹 와퍼주니어+치즈와퍼’(8100원)를 비롯해 버거킹 인기 제품 4종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인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5L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 선봬홈플러스가 31일 1000원 균일가로 실속을 더한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심플러스 보리차’, ‘심플러스 옥수수수염차’, ‘심플러스 헛개차’ 총 3종 구성으로 구성됐다. 1.5L 대용량에 가격은 단돈 1000원으로 책정돼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이번 신제품 출시는 지난달 12일 첫 선을 보인 ‘심플러스 1000원 커피 3종’의 흥행을 이어가는 연장선에 있다. 심플러스 커피 3종은 출시 42일 만에 누적 판매량 61만 개를 돌파했다. -
- ▲ ⓒ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 개최신세계사이먼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Summer Night Healing Festa)’를 개최한다.먼저 기간 중 토요일인 2일과 9일 오후 8시 30분에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에 앞서 오후 6시와 8시에는 사전 공연을 열고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완성한다.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광장에서는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벤앤제리스, 고피자, 명랑핫도그, 자갈치오지매, 부산맥주 등 인기 F&B 브랜드가 참여하는 ‘푸드 페스티벌’을 연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주말 기간 동안 툼브로이의 푸드트럭과 수제맥주를 만날 수 있다. -
- ▲ ⓒCU
◇ CU, 국내 편의점 최초 닌텐도와 IP 제휴 맺고 ‘피크민’ 콜라보CU가 국내 편의점 업계 최초로 Nintendo(이하 닌텐도)와 IP 제휴를 맺고 인기 게임 캐릭터 ‘피크민(PIKMIN)’ 콜라보를 펼친다.‘피크민’은 미지의 행성을 무대로 신비한 생물인 피크민, 우주견 와치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Nintendo Switch 게임 ‘피크민 4’의 캐릭터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앱을 활용한 3D 증강현실 게임 ‘Pikmin Bloom(피크민 블룸)’을 통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CU 매장을 방문하는 피크민 블룸 게임 유저는 스페셜 스폿을 발견할 수 있다. 앱을 켜고 전국 CU 매장에 방문한 뒤, 스페셜 스폿을 아래로 스와이프하면 특별한 디자인의 ‘피크민 4 우주선 데코 피크민’ 모종을 획득할 수 있다. 각 CU 매장마다 2주에 한 번씩 새로운 피크민 모종도 얻을 수 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스테이씨(STAYC)’와 손잡고 하이볼 2종 출시이마트24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하이볼의 청량한 느낌을 살려 ‘썸’을 콘셉트로한 하이볼 2종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다음달 1일 출시한다.하늘색 패키지에 자스민 꽃이 그려진 ‘자스민티 하이볼’은 자스민티 추출액에 천연 자스민 향을 더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살렸으며, 탄산감과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인 티 하이볼이다.분홍색 패키지에 딸기가 그려진 ‘스트로베리 하이볼’은 딸기 농축액과 천연 딸기 향이 사용돼 딸기 본연의 풍미를 살렸고, 입안을 가득 채우는 달콤한 맛으로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도전 가능하다. 두 하이볼 모두 500ML 용량에 저도수(3도) 제품으로 가격은 4000원이다. -
- ▲ ⓒGS25
◇ GS25 ‘안성재 하이볼’, 폭발적 인기에 판매 1위 등극편의점 GS25가 지난 17일 선보인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출시 약 2주 만에 30만개가 넘게 판매되며 주류 시장의 새로운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안성재 셰프가 직접 다양한 하이볼을 시음한 뒤 가장 맛있다고 극찬한 상품이다.실제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안성재 하이볼’로 불리고 있다.‘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의 흥행과 휴가철 무더운 날씨로 인한 하이볼 수요 증가가 맞물리면서 지난 16일부터 31일까지 GS25의 하이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6% 이상 증가했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주말 적립 첼린지’등 다양한 8월 프로모션 진행홈앤쇼핑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더위를 날려버릴 8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주말 적립 첼린지’는 주말 동안 홈앤쇼핑에서 구매를 한 고객들에게 달성한 등급별로 적립금을 차등 지급한다.두 번째로‘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가 진행된다. TV 방송 상품을 2달 연속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이 지급되는데 최대 누적 달수는 4달이다.세 번째로 ‘홈&패스’도 진행되는데, 본인 인증 및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 홈앤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을 20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동안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영유아 가정 대상 친환경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제주삼다수가 보건복지부 산하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가족 친화형 환경 교육 프로그램 ‘우리집 자원순환 교실’을 운영, 참여 가정을 모집한다.‘우리집 자원순환 교실’은 유아기 자녀를 둔 가정이 놀이를 통해 자원순환과 분리배출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참여형 환경 콘텐츠다. 일상 속 환경 인식을 높이고 가족 간 유대감을 키우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참여 신청은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운영하는 ‘100인의 아빠단’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7월21일부터 8월8일까지다.선정된 1000가정에는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캐릭터 ‘쏭이’가 그려진 자원순환 컬러링북과 블록 크레용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색칠 놀이를 즐기며 자원순환 실천 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
- ▲ ⓒ매일유업
◇ 상하농원, 골프 라운딩과 자연 속 휴식 결합한 패키지 출시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자연 속 힐링과 골프 라운딩을 결합한 골프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상하농원 골프패키지는 상하농원 인근에 위치한 4곳의 골프장을 1박 2일 18홀부터 최대 2박 3일 54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입문자에게 적합한 바다 전망의 고창CC, 햇빛을 등지고 편안한 라운딩이 가능한 선운산CC, 백수해안도로의 절경을 볼 수 있는 웨스트오션CC, 완만한 경사와 가족 단위 라운딩하기에 좋은 석정힐CC 등 4곳의 골프장 중 선택하면 된다.4인 1팀으로 예약 가능하지만 골프장 측의 예약 상황에 따라 2인, 3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
- ▲ ⓒ쿠팡
◇ 쿠팡, 스낵·간편식 등 여름방학 식품 8000여개 최대 50% 할인쿠팡은 ‘여름방학 대비 식품’ 기획전에서 간편식·생수·커피·음료·스낵·견과류·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 8000여개를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대표상품으로 ▲더해담 동치미육수 평양물냉면 ▲더미식 바지락순두부찌개 양념 ▲온돌리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크라운 헬로키티 과자세트 ▲롯데웰푸드 몽쉘 ▲한방선생 작두콩차 ▲정관장 에너지 활기력샷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등을 선보인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업무협약NS홈쇼핑이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하 KCA) 지난 30일 KCA 서울본부(서울 송파구 소재)에서 ‘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이상근 대외협력본부장, KCA 이상훈 원장 등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방송콘텐츠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이번 업무협약은 NS홈쇼핑과 KCA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기반 마련과 지역 방송사의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AI 등 방송 영상 기술의 혁신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은 다양한 지원 방안을 약속했다. -
- ▲ ⓒ킴스클럽
◇ 킴스클럽,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1900 카살리’ 3종 선봬
킴스클럽이 자사 대표 와인 컬렉션 ‘모두의 와인 플러스’를 통해 이탈리아 북부 와인 명가 ‘카살리 비티쿨토리’의 ‘1900 카살리’ 스파클링 와인 3종을 31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신제품 ‘1900 카살리 람부르스코’와 함께, 작년 11월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인기 상품 ‘1900 카살리 말보 젠틸’과 ‘1900 카살리 말바지아 돌체’다. 3종은 모두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Vivino)에서 평균 4점에 가까운 평점을 기록하며 품질을 입증 받았으며, 모두 999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마크 브래드포드 ‘Keep Walking’ 개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하반기 현대미술 기획전으로 ‘Mark Bradford: Keep Walking’을 개최한다.
마크 브래드포드의 국내 첫 개인전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의 20여 년 작업 세계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에서는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공간에 맞춰 특별히 제작된 신작 시리즈 ‘폭풍이 몰려온다( Here Comes the Hurricane)’(2025)를 비롯해 회화, 영상, 설치 작업 등 40여 점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
- ▲ ⓒSK스토아
◇ SK스토아, ‘스토아 쇼핑백서’ 등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는 소비 활성화를 돕기 위해 월간 프로모션 ‘스토아 쇼핑백서’를 비롯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토아 쇼핑백서’ 행사를 통해 8월 한달 간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웃도어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월 진행 중인 행사 ‘월간 스토아’를 통해 첫째 주 금~일요일 3일 간 구매 구객에게 13% 적립금과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