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만원 이상 주식 첫 거래 시 CU 멤버십 VIP 혜택 제공
  • ▲ ⓒ카카오페이증권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은 CU 편의점 운영사 BGF리테일과 함께 8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투자 문턱을 낮추고 일상에서 쉽고 재미있게 주식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카오페이증권은 CU 이용 고객에게 주식 선물을 제공하는 한편, 첫 주식 거래 사용자에게는 CU 멤버십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주식 선물’ 이벤트는 전국 약 1만8600개 CU 편의점에서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CU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U에서 구매·적립 후 포켓CU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식받기’를 클릭해 쿠폰 번호를 발급받고 이를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주식 선물은 구매 상품과 연계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음료 구매 시 ‘코카콜라 주식’, '애플맛' 음료 구매 시 ‘애플 주식’ 등을 랜덤 금액으로 지급한다. 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며 1인당 최대 2회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주식 거래’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완료 후 국내 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8만 원 이상 거래하면 포켓CU 멤버십 VIP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VIP 등급은 일반(0.5%)보다 높은 2% 적립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일상 속 소비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 주식 거래로 생활 혜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투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