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경남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불닭소스, 美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체결BAT로스만스 글로,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전개
-
-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000만포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 1000만포를 돌파했다.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은 국내 먹는 레티놀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건강식품 섭취를 통해 스스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올해 3월 비타민 6종(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나이아신)을 함유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의 누적 판매 기록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판매 실적의 영향도 크다. 큐텐 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서도 매번 상위권 랭킹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제품 만족도에 대한 후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브랜드 슈즈’ 카테고리 강화
지그재그가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이미 성장궤도에 오른 의류에 이어 이번에는 ‘신발’ 품목이다.
신발은 족형, 걷는 습관, 생활 패턴 등에 따라 브랜드·상품에 대한 개인의 선호 및 취향이 크게 반영되는 품목 중 하나로, 온라인 쇼핑이 일상으로 자리 잡은 의류에 비해 상대적으로 온라인 진입장벽이 높은 카테고리였다.
지그재그는 패션·스타일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10-30대 여성들이 주 고객층인 만큼 의류, 뷰티에 이은 ‘슈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고객들의 플랫폼 이용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
- ▲ ⓒ무신사
◇ 무신사, 신학기 맞이 '잡화 페스티벌' 개최
무신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1400여 개 인기 브랜드의 패션 잡화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25 무신사 잡화 페스티벌을 18일까지 개최한다.
지난 2월에 이어 연중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잡화 페스티벌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신발, 가방, 모자, 속옷 등 9만여 개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소개한다. -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I세탁기 자동투입세제함 맞춤 세제 ‘리큐 스마트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에서 AI세탁기 자동투입세제함의 보관성을 향상해 세탁의 편리함을 제공해 주는 ‘스마트워시’를 출시했다.리큐 스마트워시는 AI세탁기 맞춤 저점도 처방으로 자동투입세제함의 보관성을 향상시킨 세탁세제이다. 특히 최대 6주 동안 끈적임과 막힘없이 세탁세제의 보관이 가능하다.리큐 스마트워시는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저점도 제형에도 옷감 깊숙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오후 5시부터 입장 가능 '야간권' 선봬매일 밤 10시까지 연장 운영 중인 에버랜드가 오후 5시부터 입장 가능한 '야간권'을 새롭게 선보여 오는 17일까지 알뜰한 가격에 특별 판매하고 있다.저녁 7시30분 카니발 광장에서는 워터 디제잉쇼 '밤밤 썸머 나이트'가 펼쳐진다. '문라이트 퍼레이드'에서는 수십 명의 댄서, 연기자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퍼레이드카들과 함께 행진하며 일대 장관을 연출한다.특별한 여름밤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동물 탐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8월17일까지 생태형 사파리 로스트밸리에서는 '썸머 선셋 어드벤처'가 진행된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세계 3대 단풍 여행지 '캐나다·미동부 메이플로드' 기획전 출시모두투어가 가을 단풍 여행 시즌을 맞아 북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와 도시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나다·미동부 기획전'을 출시했다.이번 기획전은 캐나다의 대표 단풍 루트인 메이플 로드(퀘벡, 몬트리올, 오타와, 토론토 등)와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D.C.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대표 상품인 '미동부·캐나다 11일'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해 이동의 편의를 높였으며, 노팁·노쇼핑 구성으로 여행의 부담을 줄이고, 현지 자연과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 ▲ ⓒ삼양식품
◇ 불닭소스, 美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체결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불닭소스’가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손잡는다.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양념 치킨에 붉은 피망과 양파를 더해 웍에서 볶고 여기에 ‘불닭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다.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삼양식품은 북미를 넘어 전 세계 매운맛 마니아층을 겨냥한 글로벌 확장 전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우아한형제들이 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청량함을 담고,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강화한 '트레비 토닉워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대한 다양한 조사를 통해 제품의 향과 감미를 보완해 소주, 위스키 등 모든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맛 밸런스를 찾아냈다. 또한 정통 토닉워터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대비 퀴닌향을 강화해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토닉워터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트레비 로고를 삽입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고 청량함을 표현하기 위해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한 블루컬러 라벨을 적용했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웅키즈 체험단 2기’ 모집웅진씽크빅이 ‘한글깨치기’ 개정판 출시를 기념해 ‘웅키즈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한글깨치기는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은 웅진씽크빅의 대표 한글 학습 콘텐츠다. 지난달 교재 커리큘럼과 교구 전반을 업그레이드해 활용도를 높인 개정판을 선보였다.이번 2기 체험단은 개정판 출시와 함께 진행된 1기 체험단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추가로 마련됐다. 모집 대상은 3~7세 자녀를 둔 학부모, 신청 기간은 8월 17일까지로, 총 10명을 선발해 8월 19일 발표한다. -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2025 동원 AI Competition' 개최동원그룹과 KAIST가 공동 주최하는 대국민 AI 경진대회 ‘2025 동원 AI Competition’가 8월 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약 50일간 개최된다.‘2025 동원 AI Competition’은 대한민국의 AI 우수 인재 발굴과 기술 발전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참가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 AI 경진대회 플랫폼 데이콘(DACON)에서 진행되며, 평가 및 검증 기간을 거쳐 22일 본선 진출작이 선정된다. 본선 및 시상식은 9월 30일에 열린다.총 상금 7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동원그룹과 KAIST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MS)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컨설팅 업체 PwC가 후원한다. AI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외국인, 대학원생, 학계 연구자, 계약직 연구원 등도 지원 가능하다. 단, 기업 소속자는 참가가 제한된다.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수해 현장에 싸이버거 1000인분 전달맘스터치는 경남 지역 8개 가맹점과 함께 지난 집중호우로 복구 작업이 한창인 경남 산청군 수해 현장에 총 1000인분의 싸이버거를 전달했다.이번 제품 지원은 올 여름 집중호우로 지난 6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남 산청군의 수해 복구 지원에 나선 군 장병과 자원봉사자 등 지역사회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맘스터치 가맹본부와 경남 지역 내 8개 가맹점(진주경상대점, 진주들말점, 원지점, 진주과기대점, 하대점, 함양점, 진주초장점, 진주상대점)들이 함께 싸이버거를 수해복구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글로,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전개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시즌 2를 본격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의미로,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대표 프로그램인 ‘컬러 뱃지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라는 테마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디스커버글로 홈페이지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단계별 미션으로 구성하고, 더욱 컬러풀한 뱃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세계를 다채롭게 채워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
- ▲ ⓒ시몬스
◇ 시몬스,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시몬스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새롭게 단장한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이 진열됐으며, 최근 리뉴얼해 선보인 마르코니까지 만나볼 수 있다.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폭넓게 마련해 고객의 취향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
- ▲ ⓒ퍼시스
◇ 퍼시스, 한국세무사회와 업무협약 체결퍼시스가 한국세무사회와 ‘세무사사무소 사무환경 개선과 컨설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퍼시스는 세무사 업무 특성에 최적화된 전문직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퍼시스 그룹의 ㈜퍼시스(사무용 가구), 레터스(이사·청소·문서파기), 퍼플식스스튜디오(인테리어)와 함께 원스톱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세무사 회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 내 전용 온라인몰인 '회원사무소 사무환경몰'을 통해 규모별·업무 유형별 목적과 세무 업무의 효율성을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
- ▲ ⓒSK스토아
◇ SK스토아, 경남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
SK스토아가 경상남도와 (재)경상남도 투자경제진흥원이 공동 추진하는 ‘2025년 경남 농특산물 유통지원사업’ 데이터 홈쇼핑 부문 주관사로 최종 선정됐다. 이에 따라 SK스토아는 8일 경제진흥원과 ‘경남 농특산물 오픈마켓 기획전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비대면으로 체결했다.
이번 사업은 경상남도가 주관하고 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공공지원 프로젝트로, 경남 지역 농가 및 중소 가공업체의 판로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또 앞으로 경남 농식품 업체 5곳을 대상으로 홈쇼핑 방송 제작 및 송출, 마케팅 콘텐츠 제작, 입점 지원, 소비자 응대, 교육 등 전반적인 유통 활성화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아디다스 바이브’ 출시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이달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국 팔도에서 엄선한 햇 건고추 판매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11일 태양초 햇 건고추(충남 태안 안면도·전북 고창)를 판매한다.건고추를 구매하는 요령은 태양초(양건초)는 꼭지가 노란색, 몸체는 밝은 선홍색을 띠는 것을 고르고, 화건초의 경우 꼭지는 짙은 녹색이나 갈색, 몸체는 두껍고 짙은 붉은색을 띠는 것을 고르면 된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충남 태안 안면도와 전북 고창 태양초(양건초) 햇 건고추(3kg/포대/9만8000원)를 비롯해 전남 해남과 충남 청양 화건 햇건고추(3kg/포대/8만8000원)를 13일까지 올해 처음 출하 기념으로 할인 판매한다. -
- ▲ ⓒCU
◇ CU, PBICK 찍먹 쿠키 라인업 확대CU가 PB상품인 PBICK의 '찍먹 쿠키' 라인업을 확대한다. CU가 처음 찍먹 상품으로 내놓은 초코 추러스 쿠키, 아포카토맛 쿠키는 출시 2달만에 20만개가 팔렸다.해당 상품들은 과자를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형태의 상품으로, 하나의 상품으로 과자 본연의 맛과 소스를 더한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000원대다.CU는 최근 초코말차, 딸기잼 스콘, 깐쇼 새우칩, 양념치킨 스낵 등으로 찍먹 과자 라인업을 확장했다. 앞으로도 색다른 맛을 개발하며 해당 시리즈에 대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
- ▲ ⓒNS홈쇼핑
◇ NS홈쇼핑, 고흥군-흥양농협과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NS홈쇼핑은 지난 8일 고흥군청에서 고흥군, 흥양농협과 함께 ‘고흥쌀 판매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상생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와 고흥군 공영민 군수, 흥양농협 조성문 조합장을 비롯한 담당자가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자사의 TV 채널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고흥쌀의 판매와 홍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고흥군은 고흥쌀의 품질 보증과 생산 지원을, 흥양농협은 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와 개선을 담당하게 된다. -
- ▲ ⓒ11번가
◇ 11번가, 8월 ‘월간 십일절’ 3대 프리미엄 가전 특가 라이브방송 진행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11일부터 3일간 8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LG전자’, ‘바디프랜드’, ‘로보락’ 등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11일 오후 7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신 플래그십 모델 ‘S9 MaxV Ultra’를 신제품 정가(184만원) 대비 할인된 십일절 특가로 선보인다.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로보락 전용 ‘액세서리 키트’가 증정된다.오후 8시 ‘바디프랜드’ 라이브 방송에서는 헬스케어로봇 ‘팔콘i’를 최대 혜택 적용 시 169만원(48% 할인)에, 1인용 마사지 소파 ‘파밀레C’를 137만원(40% 할인)에 단독 할인 판매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개최홈플러스가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다음 세대를 위한 대표 환경 공모전인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의 주제는 ‘우리가 지키는 지구, 우리가 사랑하는 바다’로 급변하는 기후 위기와 해양 생태계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의 시각에서 창의적으로 표현해 볼 수 있도록 정했다.참가 대상은 전국 초등학교 1~6학년 학생이며, 접수는 e파란 그림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8절 도화지에 자유 형식으로 그린 후, 스캔 파일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
- ▲ ⓒ아성다이소
◇ 다이소몰, 여름 인기템 총집합!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 진행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11일 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가 많아 구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마련한 ‘오늘의 특별입고템’과 MD가 엄선한 피부관리, 메이크업, 건강식품, 홈트레이닝으로 구성한 ‘뷰티&헬스 챌린지’를 비롯해, 신상 브랜드, 라스트 썸머템 등 총 3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오늘의 특별입고템’은 SNS에서 화제를 모은 ‘대왕 물방울 팡팡 퍼프’가 대표적이다. 담당 MD들이 직접 추천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뷰티&헬스 챌린지’도 선보인다. ‘네시픽 화이트닝 모이스처크림’, ‘입큰 퍼스널톤 코렉팅 블러 팩트(라벤더)’를 만나볼 수 있다.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노미경 여행작가와 떠나는 중·남미 여행 출시하나투어가 노미경 여행작가와 함께 떠나는 중미, 남미 인문학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노미경 작가 동반 여행’은 노 작가가 전 일정을 함께하며 자신의 경험을 나누고, 여행의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11월14일 출발하는 ‘중미 여행 16일’은 인천에서 멕시코시티까지 아에로 멕시코항공 직항으로 이동한다. 멕시코 시티, 테오티우아칸, 아레날 호수, 파나마시티 등을 방문하고 세계 10대 온천으로 꼽히는 코스타리카 타바콘 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를 푼다.‘남미 17일 핵심 일주’는 내년 2월19일 출발한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까지 4개국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
- ▲ ⓒ현대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 출시신세계백화점이 지난 6일 모바일 앱 랜덤박스 이벤트 ‘푸빌라 스탬프 로드’와 함께 신규 굿즈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을 선보였다.‘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은 전 세계를 각지를 여행하는 푸빌라의 모습을 담은 키링 굿즈로 저마다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에 대한 바람을 채우고자 하였다.‘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은 오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진행되는 ‘푸빌라 스탬프 로드’ 이벤트에 참여하여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백화점 앱 안에 준비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고 총 9개의 스탬프를 모아 ‘푸빌라 세계여행 키링 컬렉션’의 당첨에 도전하는 랜덤박스 이벤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