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우아한청년들, '2025년 라이더 폭염 종합대책' 시행GS25, SNS 메가 히트 아이스크림 ‘프로즌 딸기 소르베’ 출시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 출시남양유업이 한 병(350㎖)에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을 출시했다.삶은 닭 가슴살 약 145g 또는 달걀 7.6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담아 하루 권장량의 약 78%를 충족할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 9종(EAA)은 총 1만8000㎎으로, 이 중 근육 대사에 핵심적인 BCAA 3종은 8500㎎을 차지한다. 활력 회복을 돕는 아르기닌도 1770㎎ 함유해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에서도 높은 수준이다. -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나폴리 맛피아’ 협업 메뉴 출시이디야커피가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손잡고,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가을 한정 신메뉴 3종을 9월 2일 출시한다.출시 메뉴는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 등 음료 2종과 디저트 ▲헤이즐넛 티라미수 등이다.이디야커피는 8월 28일 자사 SNS를 통해 이번 신메뉴가 가을 시즌 음료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할 경우 권성준 셰프가 운영 중인 레스토랑 ‘비아톨레도’ 식사권을 증정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개했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전국 19만 고객에게 한우, 한돈, 수입육 등 1000여 개의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축산 전문가가 원료육의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전국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갖춰 신선함을 보장한다. -
- ▲ ⓒ대상
◇ 대상 종가, ‘RED TALK: 김치를 말하다’ 성료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지식 콘텐츠 서비스 롱블랙과 진행한 토크쇼 ‘RED TALK: 김치를 말하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토크쇼는 김치를 문화적 언어로 바라본 ‘지금 김치를 말하다’, 세계 식문화 속에서의 김치와 그 확장 가능성을 논의한 ‘김치의 국경을 넘다’, 미래 식문화에 대한 가능성을 탐구한 ‘김치라는 코드’ 등 세 가지 세션으로 구성됐다.각 패널들은 한국인의 식탁에서 김치가 갖는 정체성과 상징성을 시작으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김치의 위상 변화에 대해 입체적으로 조망했다.특히 프랑스 와인, 일본 라멘 등 세계화 성공 사례와 비교하며 김치의 글로벌 대중화를 위한 해법을 모색하고, 나아가 김치가 세계 식문화 속에 어떤 형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전망을 공유했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실리에 반센’ 팝업 스토어 오픈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본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와의 협업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9월 28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협업 컬렉션과 함께 세실리에 반센 2025 가을 시즌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세실리에 반센 X 포터’ 협업 컬렉션은 포터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으로, 포터의 대표적인 가방 실루엣에 세실리에 반센 특유의 섬세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2025년 라이더 폭염 종합대책' 시행우아한청년들은 배민 라이더들의 여름철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을 진행했다.우아한청년들은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폭염상황에서 쉴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 이마트24와 협력해 수도권 3000곳의 편의점을 ‘배달라이더 동행쉼터’로 운영하고 있다.배민 라이더 대상으로 생수 45만병을 전국 배민B마트에서 배포하기도 했다. 배달환경 개선을 위한 계절성 물품지원도 5년 연속으로 진행하고 있다.이외에도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를 위해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여름철 온열질환 사고예방 캠페인’ ▲배민라이더스쿨 온·오프라인 여름철 폭염대응법 교육 ▲안전배달 정보 총망라 우아한배달백과사전 배포 ▲혹서기 배민라이더웨어(배민우의, 초경량 메쉬조끼, 기능성 티셔츠 등) 출시 ▲라이더 휴식권을 위한 ‘온오프라인 커피트럭’, ‘해피커넥트스루’ 등 이벤트 진행 등 업계 최대·최고 규모의 지원책을 펼쳐오고 있다. -
- ▲ ⓒ요기요
◇ 요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진행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한층 강화된 장보기 경험을 선보인다.기존 GS더프레시에 이어 이마트에브리데이 194개 매장을 새롭게 연계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상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특히, 앱 UI·UX를 개편해 여러 마트의 상품을 한 화면에서 비교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장보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
- ▲ ⓒhy
◇ hy, 프리미엄 녹용 ‘발휘 발효녹용원보’ 출시hy가 ‘발휘 발효녹용원보’를 선보인다.녹용원보는 먹기 편한 포타입의 녹용 제품이다. 주원료 ‘발효녹용’은 hy 독자 개발 특허 소재다. 청정 지역 뉴질랜드산 녹용을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HY7602)로 발효해 주요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이와 함께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한 발효홍삼과 대보, 당귀 등 13가지 국내산 한약재로 기능성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외포장을 적용해 선물로서 가치도 높였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크러시 X FC서울 ‘크러시데이’ 개최롯데칠성음료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프로축구단 ‘FC서울’과 함께 오는 31일 FC서울 대 FC안양의 경기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크러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크러시데이는 이날 시합 전 오후 4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장외 행사장에서 시작된다. 행사장에서는 나만의 치어풀 보드, 크러시 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경품의 혜택이 제공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이벤트 게임은 탄산볼을 던져 대형 풀오픈캔에 넣는 ‘풀오픈캔 탄산퐁’ 게임, 미니 축구공을 크러시캔에 던져 넣는 ‘게릴라 탄산퐁’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FC서울 유니폼, 머리띠, 짝짝이 외 다수의 응원용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
- ▲ ⓒSPC삼립
◇ 삼립, 그릭슈바인 ‘제로닭 닭가슴살볼’ 2종 출시SPC삼립의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신제품 ‘제로닭 닭가슴살볼’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제로슈거로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중독성 있는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소스 맛을 그대로 재현한 ‘양념치킨 맛’과 진한 마늘 풍미와 간장 소스의 깊은 맛을 살린 ‘마늘간장 맛’ 2종이다. 전자레인지에 50초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간식·반찬·안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결선 및 시상식 개최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7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결선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국내에서는 총 700여개 팀이 지원한 가운데 결선에는 최종 5개 팀이 진출했다. 결선 심사 결과 대상은 라네즈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 전략을 제안한 성균관대학교 자라네팀이 차지했다.국내 대상 수상 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모든 본선 진출팀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기회 및 해외 법인 채용 가산점 부여 등의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1000여개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1000여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에 나선다.오는 30일로 예정된 개막식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선 공영라방 ‘릴레이 현장라이브’를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인 ‘제주 하우스감귤’과 ‘스피루리나 해조선식’을 연달아 선보인다.이어서 오후 6시에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은 공영홈쇼핑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중계한다. -
- ▲ ⓒGS25
◇ GS25, SNS 메가 히트 아이스크림 ‘프로즌 딸기 소르베’ 출시편의점 GS25가 SNS에서 글로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과일 모양 아이스크림 ‘프로즌 소르베’ 시리즈의 신제품 ‘프로즌 딸기 소르베’ 지난 27일 출시했다.‘프로즌 소르베’는 SNS 숏폼 콘텐츠에서 1000만 뷰 이상 노출되며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아이스크림으로, GS25가 국내 최초로 편의점 업계에 선보였다.GS25가 선보이는 딸기 플레이버 상품은 ▲실제 과일처럼 정교하게 표현된 리얼 비주얼 ▲딸기 과육 본연의 상큼한 맛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듯한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