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휠라, 셀럽 4인과 함께 ‘가장 나다운 일상’을 담은 ‘플로우 다운’ 캠페인 공개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무민 에디션 출시

  • ▲ ⓒ29CM
    ▲ ⓒ29CM
    ◇ 29CM,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업무협약 체결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9CM는 ‘이구홈’ 입점 브랜드가 힐스테이트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한다. 특히 29CM의 핵심 경쟁력인 브랜드 큐레이션과 콘텐츠 역량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입주·분양 고객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 ⓒ29CM
    ◇ W컨셉, 온·오프 연계 쓱데이 개최

    W컨셉은 11월 9일까지 11일간 쓱데이 행사를 열고, 기념 화보와 전용 기획 상품,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가을·겨울(FW) 패션 화보와 함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협업 상품 50여 종을 ‘시그니처 특가’로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쿠폰팩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쓱데이 기간 출석체크 시 최대 1만4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프론트로우, 던스트, 인스턴트펑크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열어 코트·재킷 등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 ▲ ⓒ휠라
    ▲ ⓒ휠라
    ◇ 휠라, 셀럽 4인과 함께 ‘가장 나다운 일상’을 담은 ‘플로우 다운’ 캠페인 공개

    휠라는 한소희, 고현정, 봉태규, 김나영과 함께 ‘플로우 다운(FLOW DOWN)’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들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1911&Every day since’ 캠페인의 일환으로, 휠라 대표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의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가장 나 다운 일상’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 네 명의 셀럽들은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담은 ‘가장 나 다운 일상’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의 플로우 다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에서 쇼핑하고 최대 50% 돌려받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9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스튜디오 톰보이·보브·델라라나 등 여성복 ▲맨온더분, 라르디니, 할리데이비슨 등 남성복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메종프란시스커정 등 니치 향수 ▲연작·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고가의 캐시미어 아우터부터 스몰 럭셔리 제품인 니치 향수, 명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GS25
    ▲ ⓒGS25
    GS25, 고물가에 치킨 RMR 매출 연평균 20%↑

    GS25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냉동 간편식 중 치킨 RMR(Ready Meal Replacement) 매출이 매년 20% 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차별화 치킨 RMR 확대에 나서며 냉동 간편식 핵심 상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이 일환으로 인천 신포시장의 명물 메뉴로 알려진 ‘신포닭강정’을 편의점 RMR로 구현한 ‘인천신포닭강정220g’을 단독 출시한다. 

    GS25의 ‘인천신포닭강정220g’은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로 버무린 닭다리살 튀김에 청양고추 토핑을 더해 특유의 알싸한 풍미를 잘 살린 상품이다. 가격은 6900원. GS25는 ‘인천신포닭강정220g’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 ▲ ⓒ쿠팡
    ▲ ⓒ쿠팡
    쿠팡,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 진행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WMF, 즈윌링, 포트메리온 등 20여 개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가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EST 대표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모아 선보인다.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에서는 실제 구매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을 추천해주고, ‘프리미엄 신상’ 코너에서는 최신 트렌드의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 참여

    11번가가 30일 서울 코엑스에 진행되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게이머 페스티벌’(GeForce Gamer Festival, GGF)에 참여해 ‘그랜드십일절’을 알리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래픽카드 최상위 모델을 판매한다.

    11번가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십일절’(11/1~11) 기간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GPU’를 탑재한 디지털 기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십일절 지포스 50만원 할인쿠폰’(50만원 이상 구매 시, 1명), ‘십일절 지포스 30만원 할인쿠폰’(30만원 이상 구매 시, 5명)을 준다. 11번가 자체 뷰티 브랜드 ‘싸이닉’의 인기 제품도 경품으로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십일절 지포스 1만원 할인쿠폰’ 또는 ‘싸이닉 더심플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 ▲ ⓒ씰리침대
    ▲ ⓒ씰리침대
    씰리침대,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

    씰리침대가 오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씰리침대 온라인 판매 제품 중 포스쳐피딕 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연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킹(KI)·칼킹(CK)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2% 할인, 프레임 ‘바타르’·‘토르테 II’와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추가 5~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씰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사은품도 마련했다.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인 ‘베루스’, ‘에드가2 플러쉬’, ‘에드가2 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등 다양한 수면 아이템을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한다.
  • ▲ ⓒCU
    ▲ ⓒCU
    CU, 동절기 간식 핫브레드 대거 출격

    CU가 동절기 베이커리 간편식 수요에 대응하고자 따뜻하게 데워먹는 핫브레드 차별화 상품 10여 종을 대거 출시하고 할인전을 펼친다.

    가장 먼저 내놓는 제품은 쟌슨빌(Johnsonville) 소시지를 사용한 소시지 롤빵 2종(육즙, 치즈, 각 3900원)이다. 쟌슨빌은 1945년부터 이어온 미국의 유명 육가공업체로, 얼리지 않아 육질이 풍부한 프리미엄 돈육 소시지 브랜드다. 

    쟌슨빌 육즙 소시지 롤빵은 쟌슨빌의 정통 레시피대로 훈연한 소시지를 사용해 풍미를 높였으며, 치즈 소시지 롤빵은 두툼한 소시지 속에 체다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CU는 오코노미야끼빵(2900원)을 선보였으며,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알볼로와 손잡고 1인용 사각 피자 3종(고르곤졸라, 마르게리타, 비프불고기, 각 4200원)도 출시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APEC 현장 K푸드스테이션 부창제과 부스에서 무료 제공

    세븐일레븐은 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 3종(호두정과,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 1500여개를 APEC 현장에 나가있는 부창제과 측에 지원했다.

    세븐일레븐X부창제과 콜라보 디저트는 다음달 1일까지 미디어센터 앞 K푸드스테이션에 자리잡은 부창제과 부스에서 무료 제공된다. 이곳에서는 국내외 기자단 등을 대상으로 세븐일레븐과 부창제과가 함께한 K-디저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통해 한국 디저트의 다양성을 알린다.

    APEC 현장의 부창제과 이벤트 부스는 오는 31일까지는 호두정과와 우유니소금크림맘모롤을, 11월 1일에는 호두정과와 우유니소금크림호두단팥빵을 제공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고기 양념장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한우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한우양념갈비’와 ‘한우불고기양념’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양념장 대비 과일·채소 원료 함량을 1.9배 이상 늘렸으며, 원물을 큼지막하게 넣어 별도 재료를 추가하지 않아도 맛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량은 실제 소비자의 조리 패턴에 맞춰 세밀하게 설계됐다. 불고기(600g)와 갈비(1㎏) 등 대표 고기 구매 단위에 맞춘 양념 비율로, 별도의 계량 과정 없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 ▲ ⓒ팔도
    ▲ ⓒ팔도
    ◇ 팔도, ‘남자라면컵’ 신제품 출시

    팔도가 용기면 ‘남자라면컵’을 선보인다. 남자라면은 2012년 선보인 매운 국물라면으로 현재까지 누적 1만2000개 판매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조리 품질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를 적용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봉지면처럼 쫄깃한 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무민 에디션 출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무민’과 손잡고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무민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깊고 진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로 커피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전국 약 8000여개 이상 카페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무민과 친구들이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이 담긴 디자인을 적용했다. 무민 에디션 제품은 ‘마켓컬리’와 ‘오늘의 집’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