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퍼·플리스 트렌드 제안한국필립모리스, 최현석 셰프와 연말 이벤트 진행배달의민족 '한그릇’-'픽업'에 스타벅스 입점
  • ◇ 삼성물산 패션부문, ‘퍼’·‘플리스’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MZ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통해 올겨울 주목해야 할 ‘퍼(Fur)’와 ‘플리스(Fleece)’ 아우터 트렌드를 제안한다.

    에잇세컨즈는 모델인 아이브 리즈를 주인공으로 한 겨울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화보 속 핵심 아이템은 단연 퍼였다. 갈색 퍼의 풍성한 질감이 돋보이는 블루종에 데님 미니 스커트를 조합해 강렬한 매력을 드러냈다.

    구호플러스는 겨울 컬렉션을 통해 코트, 재킷, 베스트, 가방 등 다채로운 퍼 아이템을 선보였다. 대표 룩으로 베이지 퍼 재킷과 브라운 밴딩 팬츠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비이커 오리지널은 올겨울 퍼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시어링 무스탕과 무통 재킷, 시어링·퍼 베스트, 시어링 모자·슬리퍼·가방 등을 준비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호주 퀸즐랜드 위크’ 기획전 진행

    SSG닷컴이 오는 20~26일 호주 퀸즐랜드 주정부와 손잡고 퀸즐랜드산 식품 60여 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호주 퀸즐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와규·청정우, 가공식품, 여행상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와규 윗등심(300g)은 1만1000원대, 와규 치마살(200g)은 1만3000원대, 청정우 부채살(300g)은 1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기획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호주 여행 바우처, 퀸즐랜드 대표 식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 ▲ ⓒLF
    ▲ ⓒLF
    ◇ LF몰, 하반기 최대 프로모션 ‘블랙프라이데이’ 연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하반기 최대 규모의 혜택을 담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이어진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브랜드를 포함해 2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약 152만개 상품이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루 특가 ▲브랜드 릴레이 딜 ▲카테고리 특가 ▲반값세일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리점 동행기업’ 3년 연속 선정

    남양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남양유업은 ▲대리점 초기 비용 회수 및 안정적 거래 기간을 보장하는 ’계약갱신요구권 보장’과 함께 ▲’공정위 표준거래약정서 준용’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 등 계약 투명성 제고와 공정거래 질서 확립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남양유업은 2023년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을 도입해 내부 통제 기반을 마련했으며, 2024년부터 ▲공정거래 전담 조직 강화 ▲임직원 교육 및 윤리규범 제정 ▲내부 제보 시스템 강화 등을 통해 사내 준법 체계를 고도화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에듀베이션, ‘자녁 교육 Ai 기능 신뢰도 및 학원 앱 서비스 이용 의향 조사’ 발표

    대교에듀베이션이 초∙중∙고 학부모 120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녀 교육 AI 기능 신뢰도 및 학원 앱 서비스 이용 의향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 학부모의 66%는 AI 활용 교육이 자녀의 미래 진로에 도움이 된다고 답했으며, AI 활용 교육의 적정 시작 시기로는 ‘초등학교’(61.6%)가 가장 많았고 ‘중학교’(22%), ‘고등학교’(9.9%)가 뒤를 이었다.

    자녀의 AI 활용 교육 경험(중복응답)을 묻는 질문에는 학부모들이 ‘학교 수업을 통해 활용하고 있다’(31.8%), ‘학원 등 사교육 현장에서 AI 기반 학습 도구와 맞춤형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16.4%)고 응답했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데자와, 분말 스틱 출시

    동아오츠카의 프리미엄 로열 밀크티 브랜드 ‘데자와(TEJAVA)’가 기존 캔과 페트 제품에 이어 분말스틱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자와 분말스틱’은 깊은 홍차의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을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분말 형태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며, 뜨거운 물이나 찬물 모두에 잘 녹아 사계절 내내 취향에 따라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라이트앤조이(LIGHT&JOY)’ 액상차 출시 

    오뚜기가 저감화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낮춘 ‘라이트앤조이(LIGHT&JOY) 당을 줄인 액상차(유자·생강)’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차 고유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 함량을 25% 낮춘 제품으로, 당이 높아 차를 평소에 마시기 망설이던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APEC’ 인기 메뉴 한정 판매

    CJ프레시웨이가 ‘2025 APEC 정상회의’에서 해외 귀빈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들을 ‘스낵픽’에서 연말까지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는 2025 APEC 정상회의 당시 K푸드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경주 찰보리 소고기 비빔밥’, ‘김치 아란치니’ 등 한국 전통 식재료로 만든 메뉴들과 비건을 위한 ‘트러플 구운 머쉬룸 샌드위치’ 등 APEC 맞춤 신메뉴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PEC에서 선보인 신메뉴들을 포함, 총 20여 종의 메뉴를 일반 고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최현석 셰프와 연말 이벤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가 최현석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최현석 셰프의 미식 토크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 아이코스 가로수길점에서 열린다. 스타 셰프로서의 경험과 요리 철학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참가자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며, 그가 구상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어 12월 21일에는 청담동 쵸이닷에서 ‘최현석 셰프의 다이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세션은 최현석 셰프가 아이코스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3가지 코스 요리를 중심으로 프라이빗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두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과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서 응모할 수 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숙소 큐레이션 카테고리 '여기어때 블랙' 재편

    여기어때는 여기어때 블랙 페이지를 변경했다. 여기어때가 보유한 상위 1%의 숙소를 선별해 소개한다는 목적에 맞게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는 게 목적이다.

    새로운 블랙은 특히 신규 펜션을 발굴해 그 비율을 대폭 늘렸다. 5성급 호텔에 편중됐던 구성에서, 펜션의 비율을 48%까지 끌어올려 개성 있는 국내 숙소를 소개하는 데 방점을 찍었다. 앞으로 여기어때는 전체 블랙 숙소 중 펜션의 비중을 반 이상으로 확보할 계획이다.

    블랙의 선정 기준은 더욱 세분화했다. 앱 이용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객관적인 선호도 지표를 분석하고, 숙소의 정성 평가를 진행해 럭셔리, 유니크, 시즈널 중 숙소의 특성을 판단한다. 이후 담당자가 직접 숙소에 방문하고 숙박하며 현장을 검증한다. 총 70여개의 평가 항목을 통해 데이터나 사진, 영상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부분까지 살핀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한그릇’-'픽업'에 스타벅스 입점

    우아한형제들은 스타벅스의 한그릇 서비스 및 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

    배민은 한그릇 서비스에서 지난 10일부터 스타벅스 인기 메뉴 조합을 최소주문금액 적용 없이 무료로 배달해준다. 아메리카노 등 인기 음료에 에그 클럽 샌드위치, 바질 치킨 토마토 브리또 등 식사 대용 음식이나 생크림 카스텔라와 같은 디저트를 조합한 전용 메뉴를 선보여 1인 가구 고객의 배달 주문 선택지를 디저트류까지 대폭 늘렸다.

    또한 이달 초 스타벅스 매장은 배민 픽업 서비스에도 입점했다. 배민은 ‘픽업 지도’에 스타벅스 매장의 위치를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전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삼양1963’ 출시 기념해 성수동서 이색 옥외광고 캠페인

    삼양식품은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양1963' 옥외광고 캠페인은 수증기 장치를 활용해 갓 끓인 '삼양1963'에서 김이 피어오르는 모습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은 라면 특유의 따뜻함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연출을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가 감성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삼양1963'의 핵심 타겟층인 2030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 상권의 중심 구역에 광고를 배치했다. 삼양식품은 라면의 본질인 따뜻함을 내세운 옥외광고를 통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제고하고, 2030세대와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경남 남해 해피홈 12호 아이들과 즐거운 ‘해피피크닉’

    롯데웰푸드는 지난 18일 경상남도 남해군에 건립한 ‘롯데웰푸드 해피홈’ 12호점(남해다함께돌봄센터2호)을 이용하는 어린이 20명을 초청해 ‘해피피크닉’ 행사를 부산 롯데월드에서 진행했다.

    초청된 남해군 어린이들은 ‘해피홈’에서 이른 시간 출발해 부산 롯데월드를 방문했다. 놀이공원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기고, 롯데웰푸드와 세이브더칠드런이 준비한 맛있는 점심도 먹었다. 행사 마지막에는 롯데웰푸드가 준비한 과자선물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테라 X 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이 손잡고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

    협업의 핵심은 5개 스키장에서 이용가능한 시즌권이 걸린 ‘테라 X 모나용평 경품팩’이다. 19일부터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에서 테라 453mL 캔 8본입 제품으로 한정 판매되며, 경품팩 구매 고객은 팩 내부에 부착된 경품 쿠폰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등 경품인 ‘X5 시즌권’은 25/26 시즌 동안 모나용평,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등 5개 스키장의 슬로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권이다. 이외에도 모나용평 시즌권, 모나용평 일일 리프트권, 블랙보리 모바일 기프트콘 등도 경품으로 준비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식이섬유를 함유한 차 음료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 2종에 대해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먼저 패키지 라벨은 보리, 옥수수 등 제품별 국산 곡물 본연의 이미지와 식이섬유 4.2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를 라벨 전면에 배치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용기 디자인도 변경했다. 기존 각진 사각페트병에서 둥근 원형페트병으로 바꿔 곡선미와 그립감을 개선시켰다. 페트병 하단은 투명하게 적용되어 곡물차 음료의 깔끔한 속성을 강조하고자 했다.


  • ▲ ⓒ롯데월드 어드벤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 롯데월드,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11월22일부터 내년 3월2일까지 101일간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겨울 시즌 축제 '트윙클 미라클 윈터'를 진행한다.

    어드벤처 실내 곳곳에 하츄핑·사뿐핑·아름핑·뽀니핑 등 티니핑 시즌6 인기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대규모 포토존을 조성했다. 80종 이상의 다양한 티니핑 굿즈도 순차 선보인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산타와 요정이 사랑을 전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열린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김치 페스타’ 개최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1일, 롯데호텔 서울 코스모노지 광장에서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김치 페스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롯데호텔 김치 소포장 제품을 특별가로 판매하며, 대용량 할인 주문 접수도 가능해 김장 대신 김치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가입 시 적립되는 500포인트(5달러 상당)는 김치 구매에 바로 사용 가능하며 행사장을 방문하는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온라인몰 ‘이숍’ 김치 전용 페이지에서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뉴웨이브 유저'가 선택한 아웃도어, '헬리녹스 웨어'가 뜬다

    아웃도어 시장의 주도권이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 이른바 ‘뉴웨이브(New-wave) 유저’로 이동하는 가운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헬리녹스 웨어(Helinox Wear)’가 주목받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헬리녹스 웨어가 첫 선을 보인 ‘에디션 시리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집약해 시즌 구분 없이 연속성 있게 전개되는 상품군으로, 이번 시즌에는 그 시작점인 ‘에디션1(Edition 1)’을 통해 이클립스 팩 다운자켓과 이클립스 팩 다운베스트 두 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헬리녹스 웨어의 에디션 시리즈는 앞으로도 연속적 전개 방식과 넘버링 구조를 기반으로 소장가치를 강화한 ‘컬렉터블 가먼츠(Collectible Garments)’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주피터’와 첫번째 시그니처 캡슐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주피터(JOOPITER)’와 함께 제작한 첫 번째 단독 시그니처 캡슐컬렉션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주피터의 아이코노그래피(Iconography)를 정교하게 담아낸 에센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주피터의 로고와 심벌을 활용한 정제된 실루엣의 집업/풀오버 후디, 긴팔/반팔 티셔츠, 그리고 볼캡 및 캠프캡 모자를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국내에서는 금일부터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독점 판매하며, 글로벌에서는 주피터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카카오스타일
    ▲ ⓒ카카오스타일
    ◇ 포스티, ‘블랙 프라이데이’에 4050 고객 지갑 열린다

    카카오스타일의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전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포스티 블랙 프라이데이’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연중 최대 행사로 △올리비아로렌 △파리게이츠 △핑 △네파 △나인식스뉴욕 등 중장년층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대표적으로 ‘올리비아하슬러’의 ‘구스 폭스후드 트렌치형 다운 패딩’을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더아이잗’의 ‘폭스퍼 벨티드 하프 구스다운 점퍼’는 69%, ‘무크’의 ‘여화 아우라 소가죽 투웨이 하프 부츠’는 6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프랑스 니치 향수 ‘엑스니힐로’ 인천공항점 팝업 오픈

    신세계면세점은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와 손잡고 브랜드 최초의 면세점 팝업 스토어를 인천공항 2터미널점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은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되며, 공항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예술적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엑스니힐로(EX NIHILO)는 2013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럭셔리 니치 퍼퓸 하우스로, 최상급의 원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장인정신과 실험적인 조향 철학으로 잘 알려져 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패브릭 소파 ‘버니’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전용 패브릭 소파 ‘버니(BURNEY)’를 출시,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을 통해 선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버니는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됐다.

    먼저, 부드러운 곡선으로 완성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볼륨감 있는 라운드형 실루엣에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디자인은 시각적 개방감을 높여 소형 평수에서도 넓고 쾌적한 공간감을 연출할 수 있다.
  • ▲ ⓒ신세계까사
    홈플러스, 겨울 면역 지키는 ‘비타민 충전 위크’ 전개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비타민 충전 위크’를 전개한다. 

    먼저, 7대 카드 결제 시 가장 먼저 맺혀 땅의 영양분을 제일 많이 흡수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국내산 첫물 ‘햇딸기(500g)’를 6000원 할인한 1만3990원에 판매하고, ‘제주 밀감(2.5kg)’은 5000원 할인, 전 세계 단 10개국에서만 재배되는 품종으로 과육이 단단하고 진한 사과향이 특징인 국내산 ‘맛난이 엔비사과(4~7입)’는 3000원 할인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등심, 설도, 앞다리, 목심, 사태 등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 전 등급(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하고, 부채살, 살치살, 꽃갈비살, 토시살, 척아이롤, 냉동 우삼겹 등 다양한 부위의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100g/취급점포에 한함)’은 최대 50% 할인한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GS더프레시, 덴마크산 돼지고기 할인 행사 선봬

    GS더프레시가 우수한 품질의 덴마크산 돼지고기 100t을 매입해 12월 중순까지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판매에 나선다.

    25일까지 덴마크 대패 삼겹살 800g을 GS PAY로 구매 시 40% 할인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덴마크 옛날 삼겹살 600g은 12월 31일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쿠팡
    ▲ ⓒ쿠팡
    쿠팡, ‘식품 블랙프라이데이’ … 로켓배송 인기 먹거리 9000여개 할인

    쿠팡이 9000여개 먹거리를 모은 ‘식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00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고객들은 다양한 먹거리를 한눈에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종근당건강 ▲뉴트리원 ▲풍년보감 ▲황금이네 ▲전두유 등이 함께한다. 특히 인기 유튜버 ‘히밥’과 협업한 신제품이 최초로 공개되며, 오픈 기념 특별 할인도 적용된다.

    쇼핑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후기 1,000개 이상을 보유한 ‘믿고 먹는 쿠팡템’과 가성비 식품을 모은 ‘1만원 이하’, 최근 인기가 좋은 ‘최근 구매 많은 상품’ 등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은 쉽고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식탁을 준비할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IT·게임 가전 등 수험생 수요 높은 가전 할인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 고객들에게 유용한 IT·게임 가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북2 Pro 스페셜 에디션', 애플 'iPad Air 11 M2 Wi-Fi+Cellular' 행사상품을 각각 120만원대에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는 자급제 모델을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7(256GB)'은 120만원대에, '갤럭시 S25(256GB)'는 96만원대에 선보이고, 선착순 90명 대상으로 엘포인트 5만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러닝 등 운동 시에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행사상품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인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8 클래식(46mm)'는 51만원대에 판매하며,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엘포인트 2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블루투스 이어폰인 ‘샥즈(SHOKZ) 오픈런 프로2 미니’도 20만원대에 제공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팽현숙 VS 이봉원 ‘기대평 이벤트’ 진행

    홈앤쇼핑이 자사의 대표 인기 식품 브랜드인 ‘팽현숙 순대국’과 ‘이봉원 안창·토시살’을 주제로 특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이번 ‘팽현숙 VS 이봉원 기대평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고객이 응원하는 셰프에게 기대평과 응원 글을 남기기만 하면 3000원 할인쿠폰을 100% 지급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https://m.hnsmall.com/category/commentsplan/2025116471 접속해 응원하는 상품명으로 문장을 시작한 뒤 기대평과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 정호영 셰프의 푸짐한 동태알탕 20일 특집방송

    NS홈쇼핑이 20일 오후4시 30분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은 배에서 잡자 마자 급냉한 신선한 선동 명태와 속이 꽉 찬 선동 명란을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 국내산 딱새우와 황게가 시원한 해물 맛을 더하며, 콩나물·표고버섯·무·대파 등 국내산 재료를 우려낸 육수가 별도 부재료 없이도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한다.

    구성은 손질 동태,알(300g), 진한해물육수(250g), 비법담은 동태알탕양념소스 (250g)가 1세트 구성이며 기본 8세트 구성에 1세트을 더한 총 9세트 구성으로 가격은 4만9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