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가맹점에 공급되는 원두를 업그레이드하여 이를 기념하고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대규모 이벤트를 내달 3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원두 업그레이드는 기존 케냐, 코스타리카, 과테말라 원두에 콜롬비아 원두를 추가로 블렌드해 입안에서 느껴지는 묵직한 바디감과 풍미를 향상시키고 커피 향의 여운이 오래 남으며 보다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콜롬비아 원두는 최고급 원두로 평가 받고 있으며 고산 지대에서 소작농에 의해 재배되기 때문에 품질이 매우 좋고 감칠맛과 향미가 뛰어난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원두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최신 수입 자동차를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 '새로운 이디야 원두는 케냐, 코스타리카, 과테말라, OOOO가 블렌드 되어 더욱 풍부한 향미와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커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라는 문장 빈칸에 정답을 적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BMW THE NEW MINI' 승용차를, 2등 2명에게는 남미 500만원 여행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가정용 커피 머신, 4등 1,000명에게는 비니스트 미니(15T)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월)부터 12월 31일(수)까지 진행되며, 3등과 4등은 매주 발표되고 1,2등은 1월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원두 업그레이드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담아 이디야커피연구소에서 오랫동안 커피를 연구한 결과이다. 더불어 품질 개선을 통해 메뉴의 다각화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통해 고객님들께 이디야의 진심이 깃든 커피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