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및 고객 이해 통한 고객 신뢰 향상 목적
  • ▲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지난 9일 '하트 트러스트 동행' 프로그램에 참여해 종로지국 김소정 코디와 함께 하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코웨이
    ▲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지난 9일 '하트 트러스트 동행' 프로그램에 참여해 종로지국 김소정 코디와 함께 하트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코웨이



    코웨이가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 활동의 일환으로 전 직원 대상 '하트 트러스트 동행'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하트 트러스트 동행은 코디의 제품 관리 프로그램을 체험해 현장과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임직원은 사전 준비로 제품별 하트서비스(제품 정기점검 등)의 기본 절차를 숙지한다. 이후 코디와 함께 고객 집을 방문해 하트서비스를 간접 체험하게 된다. 체험 후에는 해당 코디와 인터뷰를 통해 제품별 개선 사항, 서비스 개선 사항, 코디 업무 개선 사항 등을 도출하는 절차로 마무리하게 된다.

    지난 9일 진행된 첫 번째 하트 트러스트 동행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참여했다. 회사 임직원들은 올 6월까지 순차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현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가 필수"라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를 높여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