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31일까지 사용… 닭띠 고객 투숙하면 10% 할인
  • ▲ 2017 설날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2017 설날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연휴 기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이벤트와 설 선물을 포함한 '2017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2017 설날 패키지'는 호텔 별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기념 선물을 준비해 이용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丁酉年)을 맞아 닭띠 고객이 투숙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준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새해 소망을 담는다는 콘셉트의 '드림스 컴 트루 패키지(Dreams Come True Package)'를 준비했다. 설 선물로 제공되는 다이어리에 2017년 새해 소망을 비롯해 한 해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몰스킨의 트레블 저널 다이어리(Travel Journal Diary)와 클래식 볼펜세트(5만7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새해 활력을 충전한다는 콘셉트의 '어반 겟어웨이 패키지(Urban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설 연휴 잠시마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페셔널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인 '모로칸오일'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키트(Premium Amenity Kit, 6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공통 혜택으로 객실 내 인터넷 무료제공 및 사우나를 제외한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 객실을 이용할 경우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딜럭스 룸 20만5000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피리어 룸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봉사료 및 세금은 별도이며 2인 1실 1박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