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SNS이벤트 통해 적립… 350만원 상당
  • ▲ 유디치과 임직원들이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5000장의 연탄을 기증하고 불우한 이웃을 찾아 기부한 연탄을 직접 배달 하고 있다.ⓒ유디치과
    ▲ 유디치과 임직원들이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5000장의 연탄을 기증하고 불우한 이웃을 찾아 기부한 연탄을 직접 배달 하고 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연탄 5000장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유디치과가 이번에 기증한 연탄은 약 350만원 상당으로, 지난해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SNS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것이다.

    유디치과 직원들과 자원봉사자 20여 명은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일대 수혜자 가구를 직접 방문해 사랑의 연탄을 배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이번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통해 한파로 고생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연탄을 후원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