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인 찌개 도시락으로 한국인의 밥상 제공
  • ▲ GS25에서 출시한 참치김치찌개도시락(좌), 부대찌개도시락(우). ⓒGS25
    ▲ GS25에서 출시한 참치김치찌개도시락(좌), 부대찌개도시락(우). ⓒGS25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찌개도시락은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부대찌개도시락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국물 도시락의 가성비를 높인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GS25는 동원참치와 손잡고 참치캔(90g) 한 개를 그대로 도시락 반찬으로 구성하는 새로운 시도로 참치김치찌개의 맛과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GS25는 고객들이 김치와 소스가 들어있는 찌개 용기에 참치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참치캔을 통째로 도시락 사이드메뉴로 구성했다.

    찌개 외에 소세지볶음, 감자볶음, 버섯볶음, 호박볶음 등 총 4가지 반찬을 구성해 참치김치찌개의 깊은 맛과 다양한 반찬으로 한국인의 밥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부대찌개도시락은 지난해 첫선을 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동일상품으로 반찬 수를 늘리고 국물의 맛을 변경하는 등 리뉴얼 작업을 거쳐 재탄생 된 도시락이다.

    GS25는 햄, 소시지, 떡국떡, 마카로니, 찌개 양념이 들어있는 부대찌개와 함께 감자조림, 멸치볶음, 호박볶음, 콩나물,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 6종의 반찬으로 도시락을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뜨거운 물을 기준선까지 채워 2분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완성된다. 가격은 4000원이다.

    정재현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MD는 “찌개와 다양한 반찬을 즐기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췄다”며 “한국인의 집밥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