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제작 음원 활용 이색 마케팅 진행 '눈길'

'하이파이 레코딩-스튜디오 모드' 활용 제작 음원 2종 공개
차별화 멀티미디어 기능, 소비자 직접 체험 기회도

윤진우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4.11 10:3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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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유명 아티스트들이 LG G6로 제작한 음원을 활용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어쿠스틱 밴드 '볼빨간 사춘기'와 힙합 아티스트 '크러쉬'가 G6를 활용해 제작한 음원 2종을 'LG G6 사운드 스튜디오'에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빨간 사춘기와 크러쉬는 G6의 하이파이 레코딩과 스튜디오 모드 기능으로 직접 목소리를 입혀 음원을 완성했다. G6의 하이파이 레코딩은 일반 CD 음질보다 6.5배 뛰어난 최대 24bit, 192kHz 음질 녹음을 지원한다. 오디오 녹음 기능인 스튜디오 모드는 미리 녹음된 반주에 자신의 노래나 악기 연주를 덧입힐 수 있어 나만의 음원 제작이 가능하다.
 
LG전자는 음원 제작 과정을 담은 두 편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이달 24일까지 추천 및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G6, LG 워치 스타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공개된 음원을 활용한 나만의 노래를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작을 선정해 LG G6, LG 그램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G6만의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기능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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